인터넷 글쓸때 자기 유리하게 적는글이 많죠? 공무원도 정말 성실하게 일하는지 알지만 실제로 자기일의 패턴을 알고 유리하게만 하는게 많네요? | Free posting/문제 해결 방안
멀라머가 2019. 6. 27. 21:16
http://blog.daum.net/choclub/18423
일을 잘하는 공무원은 드물다는 사실을 알았네요 ...
오늘 환경부에서 답변 메일이 왔는데
고의로 민원종결 시키는거보고 확실해 졌네요
일부로 연장시키고 고의로 민원을 종결시키는거
왜냐면 답변받을 권리가 민원인한테도 있는데
본인들 유리하게 내용을 해석해서 답변을 하네요?
그리고 그게 마음에 안들면 종결시켜버리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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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신문고] - 질문 - 도로/인도/방지턱 길이 문의 | 문제 해결 방안
http://blog.daum.net/choclub/18158
이거 같은경우 다른 지역에서 답변은 왔는데 제가 올리지 않았네요
시간날때 올려볼께요
질문을 저렇게 했는데 일일이 답변다 달고
현장조사까지해서 사진찍어서 알아보기 쉽게 알려주더라구요?
나중에 올린글 보시면 환경부랑 다르게 정말 제대로된 답변이네..... 라고 생각하실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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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반대로 환경부 중앙부처 직원의 답변은 엉터리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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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맘대로 해석하고 자기맘대로 평가해요
자기가 일을 오래해서 자기만의 틀을 만들어서 답변 엉터리로 하는거네요
[국민신문고] - 문의 - 환경부의 민원종결에 대한 답변 받았는데 불합리해 보여요 (종결에 대한 문의 내용) | 문제 해결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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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신문고] - 질문 - 환경부의 뷔페식 불리한글은 회피하고 골라서 답변함 - 환경부의 민원종결에 대한 불합리한 요소 | 문제 해결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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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신문고] - 답변 - 환경부의 뷔페식 불리한글은 회피하고 골라서 답변함 - 환경부의 민원종결에 대한 불합리한 요소 | 문제 해결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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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신문고] - 질문 - 환경부의 뷔페식 불리한글 회피하며 골라 답변하길래 재질문 - 환경부의 민원종결에 대한 불합리한 요소 | 문제 해결 방안
http://blog.daum.net/choclub/17831
어제온 답변은 아직 안올렸는데 민원을 종결 시켜버리네요?
왜냐면 왜 골라서만 답변하고
정작 필요한것에는 답변 조차 안하냐고.. 민원인이 행정을 다알면 뭐할려고 환경부 담당자한테 문의하냐?
알아서 다하지. 모르니까 문의하는거 아니냐?
환경부 직원이 하는일이 뭔데?
맘대로 판단하길래? 기준표가 있냐고 물어보니까 답변 안하네
결국 다른곳에다 문의해봐야 하네요..
정말 쓰레기들인지 아닌지 ... 확인겸 질의를 했더니 진짜로 쓰레기네...
[국민신문고] - 답변 - 환경부의 뷔페식 불리한글은 회피하고 골라서 답변함 - 환경부의 민원종결에 대한 불합리한 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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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명히 관련내용과 / 행정적 내용을 따로 질문해도 답변하지 않아요
왜 그런지는 알아봐야 하네요
그리고 상대방 위치조차 처음부터 들을 생각도 없다라는거죠 ...
전혀 엉뚱한 곳에서 답변을 받고는 문제 해결할려고 현장에 가보지도 않고 ;;;
이 부분에 대해서는 추후에 다른 답변을 준 공무원의 내용과 비교해서 보여드리면 바로 아실수 있어요
일잘하는 공무원이 분명 존재하고 답변도 일일이 다 달아주는 공무원이 존재해요
그 반대로 지맘에 안든다고 전형 엉뚱하게 답변하고
자기한테 끌러가게끔 질문을 유도하면서. 민원인을 악성민원으로 판단하게 해버려요
이게 왜그런거냐면 전에도 말했듯이 저희 국민들과 일반인들은 법에 대해몰라요
형사법이나 행정법이나 민법이나 건축법이나 관련 수많은 법에 대해서요
그런데 그사람들 경찰이나? 판사나 변호사나 정치인이나 행정을 담당하는 공무원들은
늘상 그런일을 하다보니 그들만의 패턴이 보이고 수많은 일반인을 상대하기 때문에
상대방의 패턴도 쉽게 알아차리는거죠 ..
이게 꾸준히 일하다보면 자기일에 대해 훤히 보이거든요? 그렇다보니 어떤민원인은
아 요거 좀 뭔가 알고 있네?라고하고 미리 일처리를 제대로 안해주고 차단해 버리는 경우
처음부터 답변을 제대로 못받았거든요? 이상하게 본인들 입맛에만 맞게 답변하거나
답변을 하지 않는 부분도 있던데 그런부분은 왜그런지 설명도 안해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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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무원은 국민을 대신해서 일처리를 하는 사람인데
그일을 귀찮거나 답변일일이 달기 싫다고 거부하는건 뭔가 이상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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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하기 싫다 이건가?
자기들이 행정관련 법을 잘 아니까
자기들 입맛에 맞게 행정을 해요
원래라면 국민신문고의 민원인 정말 요구하는 답변을 해야되는데
질문도 골라서 받고 있는거보고 알만하네요
지가 하기 싫은 질문은 일체 답변 안하는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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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후 비교해서 올려드릴께요
그거보시면 아 .. 환경부 중앙부처 완전 쓰레기네 라고 생각하실듯
특히 그 두명을 보고 확실히 알았어요
처음 질문에 답변하는 담당자 뭔가 일처리 하는것 처럼보였지만
실제 일처리가 아니라 그냥 자기한테 맞는 답을 유도하면서
민원인을 악성민원으로 몰아가는 짓거리를 하더군요
두번째 담당자 또한 악성민원으로 판단하면서
소위 뺑뻉이 돌린다고하죠? 일처리가 안되면 서로간에 돌려서 민원을 다시 종결 시키네요?
소음관련 질문이 아닌 행정관련 질문을 했는데
민원 종결을 멋대로 시키버리네요?
그리고 행정기관의 장이 했다고 하면서
행정기관이 누군지 행정기관의 허락을 맡고 한건지
답변 또한 회피하네요?
그렇다는건 자기 맘대로 행정일을 한다고 생각할수 있어요
행정기관의 장의 허락없이 자기가 임의로 민원을 종결시키는 짓거리 한다면 이거도 문제가 심각하죠
행정기관 장의 허락이 있다해도
그 내용이 전혀 답변과 다른데 민원종결 시키는것 또한 문제가 되더군요
그건 판단 능력이 잘못되어 있다는거에요
제가 글을쓸때 최대한 진실되게 쓸려고 노력은 해요
하지만 반대로 상대가 꼼수를 부리면 바로 알수 있게되죠
왜냐고? 상식적이지 않게 답변을 다는거 보고
상대가 어떤 패턴인지 파악하기 위해서 오히려 정상적인 질문을 하게되면
상대가 일을 하는지 안하는지 교만스럽게 행동하는지 보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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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껏 일반인들이 이런 엉터리 행정 때문에
얼마나 많은 고통을 당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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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이런 어처구니 없는 시스템이 되었는데
그 많은 사람들이 몰랐을까?
왜 법이나 시행령이 불합리한 부분이 눈에 보이는데 고치지 않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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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누군가 이런 얘기를 했었죠?
국가는 그냥 대충 돌아가는 시스템 같은거라고?
이게 뭔소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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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리를 좀 해야될듯 몇일이 아니라 몇주 걸릴듯 ㅠㅠ 7개월 이상의 자료를 모았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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