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fect·insight/결함

[스크랩] 넥슨 게임 패치 이건 좀 아니지.. 단어 제약.. ㅁㄴㅇ ... [스크랩] 삼성모니터 환불하기위해서 전화거니 워 이런 고장난거 알고 있었다는거네.. 환불해

by 멀라머가 2021. 9. 18.

 

 

[스크랩] 넥슨 게임 패치 이건 좀 아니지?.. 단어 제약.. ㅁㄴㅇ | defect·insight /결함

멀라머가 2018. 3. 9. 01:12

http://blog.daum.net/choclub/3112


ㅁㄴㅇ <- 이던어는 내가 그냥
처음보는사람이나 보는사람이 할말이 없거나
인터넷에서 쓰는 처음 인사나 마찮가지로 친해질려고 쓰는 단어인데

이걸 못스게 패치해놨네...


더 웃긴건 저 단어가 매니아 팝니다 라는 말을 못스게 한거 같은데
욕으로 쓰이는거도아닌데..
내가 작년 해킹떄나 예전에 자꾸욕하는넘 있다고 패치해 달라했고..
아는애한테 전화해서 좀 ㅈㄹ 해달라한것 뿐인데
진짜 나 넥슨 운영하는 인간들한테 미움받나봐..*(눈에 가시?)
팬아트에 올린 그림은 왜 지우는데....
원인이 뭔가요?
패치 제대로 안해주구
버그 안잡아주니까.
하소연 한거지..
그리고 해킹 당했을때 대처도 개판으로 해노코 ...

흑.....
이제 ㅁㄴㅇ 이 단어까지못쓰게 하다니.
그럼 왜매니아 라는 말은 되게했냐... 웃기다는.
지내가 현금템 안사면 겜하기 어렵게 해놔놓고 이제와서
그런단어 못쓰게 하는 의도는 진짜 궁금해요....
근데 써지자나 -_-;
그럼이건 날 미워한것 밖에 안되자나...
저번에 왠 부캐 같은 애들이 와서물어보더니.
그넘이 운영자인가 ㅡㅡ?
왜 ㅁㄴㅇ 이단어쓰세요 ..
그냥 친해질려고 쓰는거에요 매니아란 말 아니에요...
내가 10년전부터 스타크래프트 유즈맵 컴깨기할때부터 썼는데 무슨...
ㅁㄴㅇ = 만나서 안녕~ 이런의미로 쓴건데 ㅠㅠ
살려줭~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스크랩] 삼성모니터 환불하기위해서 전화거니 워 이런 쌍x보게 알고 있었다는거네.. 환불해준다네요 | defect·insight /결함

멀라머가 2018. 3. 9. 01:13

http://blog.daum.net/choclub/3113

 

제가 오늘 속상해서 그러니 ㅠㅠ~~

글이 과격해도 이해해 주세요..


어이없네요
무조건 그냥 보내래...

중고보낸거 아니냐고

저희는 새제품 대리점에서 받은 그대로보낸다고

그리고 사용자가맘에 안들면 그냥 환불해준다고

어차피 교환해도 같다면서.

단점 나열할려고 하니 그냥 보내면된다 .......

cj택배 착불로 보내라네요

그냥 우체국택배 선불로 보낼테니 알아서 처리하라고 짜증나니까..

 

만약보냇는데 뭐 헛소리 할수 잇으니 미리 동영상 촬영후 박스 포장 우체국에도 cctv있으니

혹시라도 모를 상황에 대비~( 만약 받아놓고 테클걸면 클레임 지대 건다...)

뒷북칠지 모르니...

 

 

환불 어떻게 하냐고 물어보니 은ㄴ행계좌같은거 안받냐고

그러니까 물건이 먼저와야지 알수있다면서


절라 지x할려다가 참았네요
그럼 물건 이상이 있는거 다알고 ....
그러니 호구?! 같은 사람은 그냥쓸테니 넘어가고

나처럼 단점들 다 발견하면 교환해주고 그런거네?????.....

 


난리 칠려다가 지가 무조건 환불 처리해준다네
말 절x 어수룩하게 하는데

욕만나오네요 죄송해요....
글보시는분들께 혐오감 드려 죄송...

 

ps 일단 업체에 전화하기전에

삼성전자a/s센터

다나와a/s센터

소비자보호원에 전화를 걸어서 미리 사건 설명 그후에 업체쪽에서 일부로 그런거 보낸거 같다고

인증샷 하고 다있다고 얘기.... 업체쪽에 먼저 문의해보고 연락달라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다나와에 문의해봄
2013년 3월21일
문의하니
일단 lcd쪽에 문의해서 중고제품을 보낸걸
협상후 불량판정서를 받으라하면

확인후
삼성전자쪽에 불량판정서가 있어야한다..
그 후에lcd싱크 업체에 보내고 하면 된다함..


혹시라도
업체쪽에서 반품이나 환불 거부를 한다면
서울보증보험에 문의해서 얘기하라함..
서울보증보험
1544-0853번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삼성전자에 문의해봄
문의하니
당일 구매한건 바로 교환이 가능하지만

택배로 물건을 받았던 제품은
원래 뜯었던 제품을 리뉴얼 한걸 업체쪽에서도 알아서 처리해주는 경우가 잇지만
업체쪽에서 구매한걸 거부한다고하면

삼성전자에 문의해서 직원이 와서 불량판정 받고
본사에 전화해서 그 업체쪽에 클레임 걸면 된다..

 

 

삼성 a/s센터
본사
02-541-300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소보원(소비자보호원)

일단은 업체쪽에서 거부하고 삼성센터에 불량 판정서 받고

연락주면 클레임 들어갈수 있다네요

증거자료 보내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