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fect·insight/결함

[스크랩] 옷을 샀는데 안오네요... 재고 없다면서. 더웃긴건 개인정보수집 꼐속해... [스크랩] 블랙데이 라고 하네요 오늘 그 이유는? 무슨 날만되면 선물하는게 아닌 평소에 잘하자구요`~

by 멀라머가 2021. 9. 18.

 

 

ㅡㅡ

추가

ㅡㅡ

예전에는 개인정보를 보이게끔 했다면

지금은 안보이게 다 털어감

네이버 보면 특히 정보수집 집요함 -_-

댓글다는것조차 개인정보 수집함 ㅡㅡ;

개인정보라함은 개인 이름 이나 아이디나 뭐 기타 필요한 정보 말하는거

 

 

철회가 되어야 마땅한거아니낙?

 

 

ㅡㅡㅡ

이전글

ㅡㅡㅡ


제가 좀 의문시 되는 부분이 있어요
모 샵에서 엔젤 어쩌고하는걸 구매했느데
모삿ㅆ어요 ㅠㅠ
근데 웃긴게
가입하면 그 뭐지 택배비 무료에 해준댔느데
할인쿠폰이랑

 

뭐가 이상하긴해요..

옷주문은 미리했느데 왜??

오늘에서 와서 재고가 없다하지???

이해가 안되네

홈피 관리 엉망인듯..

옷없음녀 후딱 내리던가.....

 

더웃긴건.. 결제할때 개인정보 수집한다는거 -_-

그래서 할인이 2000 4000원 더되는듯.

나참 어이가 없어서..

이래도 되냐고??

 

 

엉엉 ㅠㅠ;
그리고 각다른거도 다 취소 대뿌구...
다른옷 사야겠다...
왠지 이번엔 원피스 하얀색이 자꾸떙기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수집항목 :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수집목적 : 상품문의 접수 및 결과 회신
이용기간 :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전할 필요가 있는 경우 일정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그 밖의 사항은 xx개인정보취급방침을 준수합니다.

 

 

개인정보수집 대따하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스크랩] 블랙데이 라고 하네요 오늘 그 이유는? 무슨 날만되면 선물하는게 아닌 평소에 잘하자구요`~

 

 

 


그건 사실 블렉데이는
자기한테 썩썩인 사람한테 엿먹으라고 선물 하는 날이라고 하네요 ㅎㅎㅎ
엿 선물 ㅎㅎ
그래서 자장면이 아닌 원래는 엿선물이라고 하구`

4월 14일은 이제 자리잡히는게 공갈성 애정표현 거네요


군데 웃긴게 이렇게 가다가는
매달 마다 이상한 데이가 생겨나서
기념일이 나올지 모르니 참 난감하네요?
필요도 없고
평소에 잘하면 되는거에요
알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