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fect·insight/결함

[스크랩] 해킹 당한 내용 후기 1 (해킹원인)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by 멀라머가 2021. 9. 15.
[스크랩] 해킹 당한 내용 후기 1 (해킹원인)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defect·insight /결함

멀라머가 2018. 3. 8. 05:25

http://blog.daum.net/choclub/2926

 

 

 

 

 

해킹원인
윈도우7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테일즈위버는 그래픽카드가 좋으면 xp에서 FPS프레임이 5~ 20안팍으로 나와서

게임 플레이가 힘듭니다.

그 문제가 게임이 오래되기도 했지만 테일즈위버는 윈도우xp 최신 그래픽카드 다이렉트x

업데이트 패치를 하지 않아서 입니다

 

그래서 6-7년전에나온 래이택지포스6600gt 256mb 이정도면
사용하는데 지장이 없다지만..

 


뚝뚝끊기는데 어쩔수 없이 윈도7을 사용해서 테일즈를 하고 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제 중요한 부분...

 

금요일날 업데이트를 받는데 갑자기 v3lite 백신 프로그램이 종료되더군요
그래서 이상하다 싶어서 재설치를 했지만 역시나 실행이 안되게 막혀있더라구요
2012년 13일 새벽11시반쯤 잠이 들었는데
13일 새벽12시쯤~12시반쯤에 접속 종료가 되었다고 합니다
새벽 12시부터 아침 9시까지는 제가 접속을 안한게 되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침에 와서보니 템이 없길래 외치기로 템을 파는 해킹범(탑밴드2) 발견

 

 

 

 

 

 

 

 

백신프로그램이 계속 무력화되어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나온 "시큐리티 에센스"를 설치해서
검색해보니 PWS:Win32/onLineGames.LH 라는 사용자 암호를 알아내는소프트웨어를 발견했네요..

 

 

 

 

 

 

 

검색을 하다가 갑자기 잠재적 위협을 검색 했다고 뜨네요....

 

 

 

 

 

 

 

 

1.잘보니 암호 도용자라는 내용이네요....

 

그러니 windows\system32\HMYM.DLL 이란곳에 HMYM.DLL파일이 숨어있네요....

 

 

2.온라인 게임에 접속할려고 아이디와 비번 개인정보를 입력시

 

털어가는 프로그램 이군요...

 

PWS:Win32/onLineGames.LH 라는 사용자 암호를 알아내는
소프트웨어를 발견

 

 

그 후에 윈도우 재부팅을 해보니...

 

 

 

 

 

 

 

 

그 후에 이렇게 어처구니 없게

 

설치가 안되었던 안철수 백신 프로그램이 설치가되네요

 

알약도 마찮가지인듯....

 

결국 국산 백신프로그램은 해킹프로그램이 설치되어도

 

취약하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네요....

 

그렇다고 외국 백신이 다 잡아주는건 아니지만.....

 

신뢰성이 떨어지네요 알약 . v3 lite ....

 

 

 

 

 

가만히 생각해보니

 

2012년 5월 4일날 받은 "서브넷 마스크 "계산기란?

 

프로그램을 받고 부터입니다.

 

왜냐면 이제껏 10년넘게 그런일이 한번도 없었으니까요....

 

해킹도 이번에 태어나서 처음 당하는 일이라서

 

 

 

 

 

 

 

 

 

 

 

 

 

이 프로그램을 받아서 사용..

 

 

문제는 이게 왜 설치가 되는냐는건데.

 

프로그램 용양으로봐서는 전혀 설치와 관련이 없는데..

 

바로 실행이 되어야 정상인데?라고 생각은 했었어요..

 

사용할일이 한번 있어서....

 

 

 

 

 

 

 

이 해킹 프로그램뿐 아니라

 

windows\system32\HMYM.DLL 이란곳에 HMYM.DLL파일까지 삭제는 했지만

 

 

(PWS:Win32/onLineGames.LH 라는 사용자 암호를 알아내는 악성 해킹프로그램)

 

 

윈도우 새로 다 지우고 재설치하고

 

다른컴퓨터로 비밀번호도 바꾸었습니다. 그래도 왠지 모르게 찜찜하네요...
처음 당하는일이라 당황스럽네요..

 

해킹 당한 내용 후기 1 / 3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계속

출처 : 블로그

글쓴이 : 멀라머가 원글보기

메모 : 멀라머가 2013.06.20 03:17 답글 | 신고 백신 순위 보니 요근래에 시큐리티 에센스 악성코드 많이 못잡아서 아예 사용 못하더라 ㅡ,ㅡ; v3는 뭐 2x위 였던가 수누이 엄청 뒹에 있던데.. 검색해보면 나와요 백신 순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