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fect·insight/결함

휴대폰파는넘들도 왜케 어른들 상대로 사기치는지 모르겠네 ... [스크랩] 해킹 조심.. 악성코드 . 수상한 프로그램은 받지 마세요 블로그 올라온 거나 웹하드 ... [스크랩] [뉴스] 휴대전화 악성 ..

by 멀라머가 2021. 9. 15.

 

[스크랩] 휴대폰파는넘들도 왜케 어른들 상대로 사기치는지 모르겠네.. | defect·insight /결함

멀라머가 2018. 3. 8. 05:25

http://blog.daum.net/choclub/2925


실제로 휴대폰 이벤트가 언제 나오는지 모르기때문에
대림점가보면 뒤죽 받죽이긴해요..

하지만 문득 생각해보면
3개월 6개월 12개월 24개월 36개월 이런식으로
요금제보면 특이하게 나와있네요 일단

이넘들 말할떄랑 행동이 다르다는점..
득이고 은근 돈 뗴어먹는 느낌이 드네요..
아빠가 계약할떄는 24개월로 해놨다던데
얼마전에 휴대폰을 바꿀까하고 말하니까

이넘들이 약정은 24개월 휴대폰기기값 요금은 36개월 이런식으로 잡아놨네요-_-
정말 어이가 없어서 이거 불공정 약정 아닌가?
첨에는 24개월이라해놓고 기계값은 따로 또 12개월이나 더 흘러가게 하다니??
그럴거면 36개월맞는 기기값을 받지말던가

기기값은 다쳐받고 이게 뭐하는거냐고

 

그럼 원래로 따지자면 그 12개월은 지들이 똔 뗴어먹는 이상한 계약을 한거네요
이중계약 같은거 아닌가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스크랩] 해킹 조심.. 악성코드 . 수상한 프로그램은 받지 마세요 블로그 올라온 거나 웹하드나 | defect·insight /결함

멀라머가 2018. 3. 8. 05:25

http://blog.daum.net/choclub/2923




웹하드에서 프로그램 받지마시고요
동영상인척 알고보면
악성코드 심어둔 파일들 있다네요 조심하시고
아무 블로그나가서 인증된거 아닌이상 프로그램 함부로 받지 마세요
악성코드나 비번 해ㅣㅇ
바이러스 등등 많으니까요
개인정보 유출 가능이 높기 떄문이에요
저도 원가 급했을대 계산기 프로그램 받다가 그래 댄거지만 ㅠㅠ
후기도했지만..
복구안해주는곳이 많네요.. 원래 해줘야 되는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