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전 포스팅/2019 개인 포스팅

신호위반 사진찍은것이 그렇게 큰 잘못인가요. (잘못이다 vs 아니다 정당하다 )

by 멀라머가 2021. 8. 18.

신호위반 사진찍은것이 그렇게 큰 잘못인가요?. (잘못이다 vs 아니다 정당하다 ) | 예전 포스팅/2019 개인 포스팅

멀라머가 2019. 12. 4. 12:47

http://blog.daum.net/choclub/22792

 

ㅡㅡㅡ

찬성

ㅡㅡㅡ

불법 신호위반 차량들 너무 많아요 !

이게 도덕적으로 볼때는 당연 정당성이 있거든요

그리고 보행자 위협도 많이하고

횡단보도나 교차로에 서행주행도 안하고요 ...

그러니 당연히 상황을 봐서는 잡는게 맞아요

 

하지만 혼자 그러면 당연히 상대방은 불만을 가지게 되요

 

 

ㅡㅡ

반대

ㅡㅡ

하지만.. 세상에 불법을 잡자고 대기하고 있다가

딱 그 순간을 노리는거도 나쁜짓이죠

 

왜냐면요. 어디에서 불법이 일어날껄 미리 예상하고 대기하고 있는거나 같거든요

 

ㅡㅡㅡㅡㅡ

해결방안

ㅡㅡㅡㅡㅡ

문제가 자주일어나는곳은 교통 도로 구조 문제도 발생해요

그렇게 불법이 자주 일어나는 곳이면

차라리 CCTV나 /방범카메라/ 아니면 방지턱 / 단속카메라/ 기타 보행자를 위한 장치를 설치해 달라는게 맞아요

 

 

ㅡㅡㅡ

제 의견

ㅡㅡㅡ

생각하기 나름이지만 교통 경찰관들이 과거에 실적 올리기 위해서

대놓고 함정단속 많이 했어요 .... 그래서 억울하다고 가본적도 없던 법원까지 몇번이나 갔던 ㅠㅠ

 

댓글 단사람들도 칭찬이 아니라 정확하게 문제를 파악해서 설명해야지

무조건 칭찬만 할껀 아니라 보거든요

 

글쎄요.. 제가 볼때는 반반이에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신호위반 사진찍은것이 그렇게 큰 잘못인가요?.JPG[491]조회 106,849 | 추천 2,095 | 2019.12.03 (화) 16: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