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한부품비에 설계ㅂ문젤ᆞ 정비토 개떠같져
온겆누유
명차 같은소리하고 . sm5가 초반에 좋았다고? 구라치지마라.. 브랜드 인지도만 올리려고 하는 자들 많네.. | 예전 포스팅/2019 개인 포스팅
멀라머가 2019. 6. 6. 20:00
http://blog.daum.net/choclub/17735
예전 1998년도인가 초반에 삼성이 닛산 이름 뭐지 기억은 안나느데
sm5로 국내에 팔던거는 그냥 일본산 그대로 들어왔지만
그거 문제는 전혀 언급안하네?
일단 일반모델과 sm520
조금 고급모델인 6기통 sm525v 였나?
있는데
당연 4기통 sm520 2000cc는 고물이고
6기통 2500cc였나?그거 기름 엄청 먹고 차는 무겁고 잘안나갔죠 ..
그리고 잔고장 얘기를 왜 안하냐?
초반에도 좀 타다보면 엔진룸 설계 결함이 있었는데
핸들 유압식 호스부분 누수 설계문제와
에어컨 가스 연결되는 설계 부분 문제
또 뭐있더라? 엔진룸 누유 진짜 많았어요 많이 세는
그건 니가 차를 잘못 고른거다라고 하지만 그거 아니거든요?
원래 설계자체가 문제였어요 ..
특히 기름 현대차보다 훨씬 많이 먹었어요
뭐하긴 그당시에 현대차들도 기름 먹는건 비슷했지만
현대도 엔진 나쁘지 않았거든요? 오히려 알파엔진이니 뭐 배타엔진이니 나쁘지 않았으니
세피아에 들어간 그뭐지 엘란트라란? 미쯔비시 엔진 그 엔진이름머더라 아 기억이 안나네 -0-
그거도 나쁘지 않았지요 ... 오히려 닛산이나 미쯔비시나 비슷햇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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괜히 오버해서 좋다하지마라
sm520/sm252v 도 그후에 2000년 되어 국내서 부품 수급하면서 더 개판이 되면서 엉망이 된거 기억한다 ㅡㅡ
추후에 임프모델 엔진룸 원가절감 설계결함으로 진동 더 심해지고 ㅡㅡ
나도 sm시리즈 다타봐서 알거든? 죽을래???
그리고 오래된차가 좋니 어쩌니 하는데 그거사면 계속 수리만나온다
차도 노후가 되니까 당연한거지 .. 거기다 부품비 현대보다 더 비싼거 아냐?
같은 차라면 차라리 현대 타겟다라고 한게 그거지
녹이 덜 스는것 외엔 장점이 전혀 없다라고 생각하고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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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후에 디자인 달라진 나온 sm5도 설계문제로 급발진 문제까지 발생하게되죠
ps 아참 너네 뒷자리 넓다라고 자랑질하는데.. 중형차에 원가절감 토션빔 넣은게 정상이냐???
sm5구형도 토션빔 들어가 있더라 .... 어이가 없네 -_
ps 아 핸들링은 현대보다 핸들돌리면 유격이 덜해서 좋았다 .. 그래 그건 인정할께 -0-
중후한 맛? 웃기시네. 차가 무거워서 잘안나가는거 마찮가지다
쉐보레 과거 gm도 차 베이스에 비해 cc가 낮은걸 줄창만들니 차가 가속감도 없고 무겁기만하고
뒤에서 누가 잡아당기는것 같더라.. 근데 그걸보고 .. 중후한 맛으로 나가네 ㅇㅈㄹ 들 하고 있으니;;;
죽을래!!!! 팍 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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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이.. 르노삼성 말고 .. 닛산차나.. 벤츠 들여왔다면 정말 좋았을듯 ㅠㅠ
근데 닛산에서는 퇴짜맞았다면서요?
벤츠한테서도?
사실이에요???
에효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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