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보니...
코나n 아반떼n 이딴거보다
투싼n이 디자인은 훨씬 좋네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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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장난? n라인이랑 n 말장난하는건가? | 예전 포스팅/2019 개인 포스팅
멀라머가 2019. 3. 22. 19:24
http://blog.daum.net/choclub/15535
성능도 개판이네
c-mdps 쓰레기 핸들링에
185마력이란다... 아무리 디젤 토크가 높다해도
무게감량도 없고 ...
n이라하면 그래도
280마력이나 300마력 정도에
유압식 핸들링 적용
6단~ 에서 8단 DCT나
차체도 더 낮은 포스에... 좌우가 더 넓어져야 하겠는데 ;;
4WD도 당연 들어가야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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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은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더한 1.6ℓ 및 2.0ℓ 디젤과 1.6ℓ 가솔린 직분사 터보(T-GDI) 두 가지를 탑재한다.
1.6ℓ 디젤은 최고 136마력(PS)을, 2.0ℓ는 최고 185마력을 발휘한다.
48V 시스템을 통해 연료 소비와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최대 11%까지 줄일 수 있다.
1.6ℓ 터보는 최고 177마력을 낸다. 모든 엔진은 유로6d 배출가스 기준을 충족한다.
섀시는 MDPS와 서스펜션 감쇄력을 재설정해 높은 동력성능에 걸맞은
역동적인 운전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nnews&No=196423
n라인은 사지마라 라고 하고 싶네요. 그냥 말만 그럴싸하지 호구되는 지름길이에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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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비게이션 위치 다시 세팅점....
매립 네비로 해달라고..
센터 통풍구도 좌우로 세로로 해주고 .
얘넨 범퍼 안개등위치는 맘에 안드는 세로로하고;;
실내 통풍구는 가로로 하는 이상한짓을 하네;;
그렇다고 세련된 느낌도 아니고 ;;
아참 내장제 기스 많이 난다고 ...
엔진위치도 뭔가 이상해요 .. 왜이런거? 너무 앞쪽에 위치해 있고 중앙에 있지도 않고
왜 이래 설계하냐??
엔진이 중앙 실내쪽 마운트 뒤쪽 벽에 훨씬 들어가야하는데
이게 뭐하는짓이에요?
배터리도 무거운데 저기다 달아놓고 ;;;;
엔진 위치 정말 어처구니 없네 ...
원래라면 엔진위치가 저기 와이퍼 안쪽까지 더 들어가야하고
엔진 위치도 더 하단으로 내려가야하죠 ..
현대 SUV들은 차체가 너무 위에 밸런스 잡혀 있어서 문제에요 ...
장난치냐?
무게 중심 어쩔꺼냐고 ...
그리고 왜 엔진내부에 보강도 안해주냐
그냥 순정상태의 차에 색깔바꾸고 n 라인이란 이름만 붙이고
출력조금더올려서 비싸게 받아 처먹을려고 한거냐?
보강제라도 넣어서 엔진룸 보호도 해야지.
이넘들은 하는짓보면 .. 어후
뒤는 뭐 그냥 심심하네? 듀얼 머플러로 양쪽에 달아줘야 정상 아니냥
그리고 저기 번호판 양쪽에 저거 무슨 라인인데 저런거 넣지마라 좀 ㅡㅡ;
아참... 잘보면 좌우 폭도 안넓어요.. 그렇다고 전체 차 자체 잔고가 낮은거도 아니고
(서스팬션으로 낮추는거 말고 차 자체 원래 납작한 스타일이 아니라는거..
이러면 코너링 그렇게 안좋거든요.
왜냐면 무게가 너무 무거워서요 ;
그리고 무게 감량도 되어야 해요 .
못해도 순정 무게량에 200kg은 무게감량이 이루어져야 해요
차체 보강도 많이 이루어져야 하고요 ..
직선 안정성과 코너링이 관점이죠 ...
안개등 펌퍼 라인 왜저래 하나.
그리고 그릴도 맘에 안드네여 ...
라이트도 뭔가좀더 직선적인 느김이 안나타나고
ps 현대차의 그릴부분의 문제점이 뭔지 아세요?
저런 디자인의 그릴은 별로같아요 ...
예전에는 범퍼 라인이랑 그릴라인이 구분되게 되어 있어서
오히려 맘에 들던데..
요즘은 죄다 저런 그릴망으로 해두니 차 모양이 영 이상하더라 ㅠㅠ
번호판을 되려 그곳을 가려주니 다행이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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