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라머가 2018. 12. 28. 18:47
http://blog.daum.net/choclub/13111
안전 어쩌고 판스프링도 볼보가하면 다르다?
안전밸트랑 에어백도 특허 안내고 다 사용가능하게 했다?
ps 그리고 볼보 사고율이 낮았다는건 그만큼 차가 안팔리고 운이 좋은것 뿐이잖아여 .
현대차가 사고많다고 ? 당연하지 전체의 판매량이 어마어마한데 ..
무엇보다 볼보는 아저씨 운전만하고 안전 운운하던 작자들만 타니까
그리고 운이좋은 이유는 차가 그만큼 안보이고 남이 박을 확률이 현저하게 낮기 때문이죠 .
자꾸 헛소리들 하면 혼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
리프스프링이나 토션빔 관련된거는 내부공간적 면적이 좋고 가격이 저렴해서 말장난이지 ;;
무엇보다 이 둘의 차이점도 구분못하면 ;;;
토션빔은 완전 통짜로 이어져서 리프스프링방식과 좀 차이가 있어요 ..
이 하부 부품방식은 사실 정확한 표현을 하기 애매모호하긴해요
토션빔에서도 여러가지 형태로 만들어서 멀티링크처럼 만들질 않나
멀티링크 같으면서도 더블위시본 형태라 보질 않나..
리프방식 - 멀티링크에 가까운 토션빔 형태(희안하게 로워암이 따로 되어있고)
토션빔방식 - 아래부분 작대기(트레일링암 하나로 붙어있다? 라고 해야되나?설명이 좀 복잡한데..
왼쪽 사진이 로어암 오른쪽에보면 하부에 저렇게 스프링 지지해줌...
오른쪽은 뒷바퀴 로어 암(멀티링크 방식)
https://terms.naver.com/entry.nhn?docId=2807332&cid=55613&categoryId=55613
왼쪽은 앞바퀴 어퍼 암(더블 위시본 방식) / 앞바퀴 로어 암(더블 위시본 방식)
아 몰라 저도 헛갈려요 -0-
다비슷한데 뭔가조금 변형시키고 이름만 바꿔서 기억도 안나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ps 그리고 에어서스 고장률도 높고 한번 교체비용 얼마나 비싼데;;; 그래서 현대도 그렇고 쌍용도 다 뺀거에요
그리고 실제 레이싱에는 각종 튜닝이 첨가되고 일반주행이랑 레이싱 경기장가서 주행하는게 똑같나요?
도로조건부터 다른데
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대부분 딜러들이 이딴 소리하던데
사기치지지마라 근거전혀 없는 과장광고 끝없이 올리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요즘 안전하지 않은 브랜드가 어디있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특허권이 있어야 하는거랑 공용으로 싸야하는 부분은 다른거에요
안그러면 독점이 되고 그 회사만의 문제점이 있어도 개선 안되고
특히 돈을 많이 올려 받는 일이 발생도 하거나 단합이 빈번하게 발생해요
그 과거 얘기하면 끝이 없으니 여기까지 하자
'예전 포스팅 > 2019 개인 포스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 12. 29. 그 여자 경찰관이 후진등도 모르는 얘기보니 1주일전에 국민신문고에 질문한 내용에 엉뚱한 답변단 여자경찰관 생각나네요 .. (0) | 2021.08.07 |
---|---|
한문철 변호사님 존경을 오늘부로 철회합니다 (후진등도 모르는 경찰관에 관한 내용) (0) | 2021.08.07 |
2018. 12. 28. 물이 얼어버릴지 모르니 수도꼭지를 조금 틀어서 물이 흐르게 하라네요 (0) | 2021.08.07 |
하여튼간에 네이버 메인에 뜨는 자동차 블로그나 포스트 글은 자동차 회사 편들어주는게 뭐있나 보네요...누가봐도 자동차 제조사가 숨기기 급급하고 배째라 나오고 있는데..이딴 자동차 옹.. (0) | 2021.08.07 |
정말 상식적이지 않은 일들도 많이 벌어지네요 (0) | 2021.08.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