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 posting/테일즈위버

[테일즈위버]20220306 비매너에 대한 넥슨의 어처구니 없는 대처

by 멀라머가 2022. 3. 9.


등록일
2022-03-06 19:58
처리상태
상담완료

제목


20220306 비매너에 대한 넥슨의 어처구니 없는 대처

내용

* 오류가 발생한 상황 (날짜, 시간, 스크린샷)을 상세하게 작성해주시면
관련 내용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어요!

1) 서버/캐릭터명: 네냐플 / 고소미이
2) 날짜, 시간: 2022년 3월 6일 오후 7시 이후
3) 오류 발생 상황: (상세하게 작성해주세요.) 아래에 기재
4) One Care 복구 서비스를 원하시는 경우 : (동의합니다. 를 작성해주세요.) 예
- 복구 서비스는 넥슨ID당 6개월 1회만 제공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심지어 키우는 캐릭터도 아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렙캐릭터로 저러는게 정상적 사고방식은 아닌데요


지금 하는짓은 정말 도가 지나친거 아세요?
이정도면 실제 범죄 행위에 해당하는데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걸 알고도 계속 지속적으로 방조하는 이유가 뭐에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비매너도 고객으로 보고 있다는건가요?

지금 상대방이 비매너짓을 하고 저런 전략으로 나온다는건
이미 넥슨정책의 헛점과 문제점이 있는걸 알고
지속적 지능적으로 얍샵하게 행동하는거 아닌가요?


이런식으로 나오면. 점점 상대는 더 배짱식으로나와서
그냥. 끝낼일은 아니란 거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넥슨고객센터 직원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지금 피해보는
제가 알려주는 내용만 보고
저한테도 잘못이 있다라는식으로 더 비매너를 옹호하는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거기다 본인들이 상황 내용을 찾아서 전달한거도 아니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대부분의 내용은 제가 알려준거잖아요

심지어 그냥 몇가지 답변하고 치우고 있잖아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제가 저런거 안알려주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런게 있는지 조차 내용도 몰랐잖아여

 

그리고 자꾸 제가 보낸 자료를 근거로 제대로된 대처도 안하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정보공개청구 요청해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상대방 정보를 요청한게 아니라
넥슨이 일을 하는지 과정을. 요청한거에여

그런데 다 비공개 하면 공정하지 않다는거죠


왜 이렇게 운영을 하는지 모르겠네요

지금 내용은 뻔히 다알면서도

또 똑같은 바닥 잡템뿌리거나 먹거나 이런 문제만 거론하고

실질적인 방해행위를 하는 과정이나 그 범위나 넓이나
의도하는 바가 게임 진행을 방해하고 있는거 뻔히 알면서도
똑같은 얘기만 하고 있고

자꾸 제 말에 반박할거리나 요행거리나 어떻게 해야 그상황에서만 벗어날지만
답변하고 있네요

보통때 일반적 질문이나 게임 플레이이시에는 상식적인 답변보내다가도

이렇게 문제 생기면 빠져나갈 생각부터 하고 있잖아요


거기다 넥슨 정책의 문제점을 비매너가 되려 역이용 하고 있으니 더 열받져 ..

 

 

 

답변

 

 

답변

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입니다.

 

 

고객센터에서는 어느 한 쪽의 편에 서서

말씀을 드리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안내드립니다.

 


모든 고객님들의 입장에 서서 생각하고,

운영정책에 따른 조치가 필요할 경우에는

게임 기록은 근거로 하여 적용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고객님께서 다수의 신고와 문의를 보내시더라도

즉각적으로 조치할 수 없는 점에 대해

말씀해드리고 있는 상황임을 이해해주세요.

 


게임 내 드랍아트를 즐기시는 곳에서


다른 분들께서 불편을 느끼시고 아이템을 줍거나

버리는 등으로 훼손이 이루어지는 것은

계속해서 발생할 수 있는 일이기에,

 


위치를 이동하여 즐기시는 방법과 같이


다른 대안을 찾으실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하고자 합니다.

 


모쪼록 오해없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