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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넷 문제/(서비스,지원없음,백업없음)

21.11.25 다음넷 - 20211124 다음넷 - 사용자 문의를 해도 개선된게 거의 없어요....

by 멀라머가 2022. 3. 7.

20211124 다음넷 - 사용자 문의를 해도 개선된게 거의 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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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직원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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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의 불편함이나 이의 사항을
수렴해서 담당부서에 알리신게 확실한데도
고쳐지지 않는다는거는

고객센터보다 그 담당하는 부서가 문제가 많다고 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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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불합리한걸 요구한게 아닌거 보시면 충분히 아실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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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꼭 뉴스뜨거나 사장이나 임원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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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파악해서 청문회나 난리를 치거나
여론이 나빠지면 그때서야 고치는지 이해안되는거도 있지만

진짜 이렇게 안고치는곳은 첨봐요

다음넷은 너무 심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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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냐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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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에 현대차도 의견을 냈더니
얼마만에 차 만든거 아시죠

원래 메일 보낸거는 2018년 전에 블로그 영구정지 당해서
없지만...

이런 내용을 먼저 적은적이 있어요

그후에 g70이나 g80 gv70 등 나오게되죠


언제 포스팅 한건지도 모를 과거글 - [스크랩] 그냥 자동차들 디자인 스바루wrx sti / 랜서 에블루션 / 스바루 BRZ / 투스카니 FL1 FL2 / 현대 아반떼Ad 스포츠? |
https://blog.daum.net/choclub/31358

앞서 앞으로 나올 디자인도 이거랑 비슷하게 하나 더 있어요

원래 투스카니 후속은 이래 나와야 정상 아니냐? 페라리가 내놨네?(로마) /아니면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 아우디 R8 스타일이나?
https://blog.daum.net/choclub/42207


그리고 넥슨도 복구기능 없다고 하니까
만들어준거 아시죠? 그 악명? 높은 넥슨도 이것저것 얘기 다들어주던데

[게임] 테일즈위버 - OneCare 서비스 관련 질문 /답변? [테일즈위버]2019년이랑 2021년 1월 3일 지금 one care 서비스 정책이 바뀐건가요? |
https://blog.daum.net/choclub/373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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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다음넷은 진짜 건성으로 듣고 하나도 안해주네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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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슨 동네 개인 자영업자 수준도 아니고..

p.s 일부분 고쳐진것들은 말안해도 보여요
몰래 패치라고 하죠
공지사항에 안올라오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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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지어 몇달전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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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 제한글 때문에 50개 글 다적고 나서
모르고 1개의 글을 지웠느데

다시 쓸려고 하니 글이 안써지더라구요
사용자 자기가 지웠으면 49개의 글이 되야 하는데

다음넷 블로그 신규스킨은 1개의 지워진 글까지 포함해 50개로 친다는거에요

윈도우 써보시면 아시겠지만
폴더에 파일이 있는데
지우면 어케 되나요? 0개가 되죠
근데 폴더에 파일을 넣으면 1개가 되죠
그 1개를 지우면 다시 0가가 되죠.

이런 간단한것 조차 고쳐주지도 않는다는거에요


p.s 정말 5개월 넘게 부득이하게 강제성이 있어서 신규 스킨 썼지만
배타 테스터 된 기분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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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직원은 착실하게 일처리를 하셨으면
비난받을 대상은 아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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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직원이 전달을 제대로 했는데도
담당부서가 안듣는다면
일을 하기 싫어하는거는 담당부서 아닌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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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에 매크로 답변이나 내용을 안읽고 보내는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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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슷한 내용이라서 그럴수 있다치지만

고객센터는 사람들 불만이나 문의나 문제가 발생하면
해당되는 문제를 해결하기위해 전달하는
그냥 최하위 부서에 불과하잖아요? 아닌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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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연히 불만사항 잔뜩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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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사람 상대하니까 제일 힘든곳인걸로 아는데

그리고 이렇게 서로간에 의견이 안맞거나
매칭이 안되면 당연히 사용자는 진상이 되거나
불만을 토로하게 되고 서로 악감정이 생길수 밖에 없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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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은 피곤한 상대 만났다고 생각하고 스트레스 받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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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인 저는 문제 해결이 안되는데
계속 열만 받고 불편한만 쌓이면서
자꾸 같은 말만 되풀이하는 고객센터 보니 답답할뿐이고요

고객센터 직원은 그걸 건의사항으로 보낸다 했지만
확실히 알린지도 모르겠지만
보낸곳에서도 요지부동이면 또 욕먹는건 고객센터일수 밖에없죠

저야 그 회사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모르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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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가 성실하게 했는데도
일처리가 안되면 욕은 고객센터 직원이 다 먹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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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담당하는부서가 일처리 안하고
그냥 건성으로 듣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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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작 본인들이 만들어놓고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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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들이 사용을 안해보니
불편함을 전혀 모른다는거에요

그게 더 열받이 받는거

너무 두서없이 문의글 썼지만.. 열받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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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도 이런 사용자 첨볼꺼라 생각되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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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다음넷만? 오직 이메일과 까페 블로그 오래 사용했는데
너무 정말 이용하는 사용자를 쓰레기 취급하고 쉽게 버리니까
다음넷을 보니 너무 화가나요!

그렇다고 욕이나 중2병처럼 막말 하면 화내실꺼 뻔히 알기에
좋게 설명한거에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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