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악사 아르고? 다음다이렉트 이것도 불친절하네;;; 자동차 보험 다시 갱신할려고 했더니 안내원 왠지 모르게 신경질적이네.../다음넷도 서비스 개판인데. 똑같네 -_-;; 시바꺼 | 예전 포스팅/2020 나의 이야기
멀라머가 2020. 8. 4. 17:23
http://blog.daum.net/choclub/31156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검색해도 거의 안떠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엉뚱한 이상한 사이트가 떠서 개인정보만 홀라당 가져감
팝업창이 뜨더니? 전화번호랑 ? 주민번호 입력창이 뜨더니??
다시 또 뜨라해도 무응답 -_-
그 다음날 전화 무자게 오네??
미친 이런사이트는 왜 있느거야
axa.co.kr/ActionControler.action?screenID=SHCM0000&actionID=I01#none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보통 서비스센터 전화걸면 대부분 초반에 이런 사람들이 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정말 친절한 느낌으로전화받는 사람
2.그냥 평범하게 받는사람
3.뭔 나쁜일이 있었는지 뭔가 모르게 기분나쁘게 받는사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지금 전화받은 사람이 딱 그 3번째 같은 사람이네여;;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원래 성격이 그런지 모르겠지만
서비스할거면 하지 말라고 하고 싶네여 -_-;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보통은 여보세요~ 하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네 악사 다이렉트입니다~~ 뭐 이런식으로해서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고갱님~?
뭐이런식으로해서~ 뭐뭐한다고 얘기해주는데 뭔가 이건. 기분나쁘네여 뭐지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래서 얘기하는 도중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악사 다이렉트는 왜 우편물을 안보내주나요?
보험갱신전에 그럼 휴대전화 정지시키거나 이메일 안보면 안되나요?
전 예전부터 우편물로 받는게 좋았는데 이거 절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이사람은 또 그거 안된다는식으로 말하다가?
또 갱신전에 보내준다고 했던ㄱ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뭐 지멋대로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와나 시바 CF나 광고에서는 조진웅? 인가 배우나와서 엄청 친절한척 하더니
실제 ㅇㅈㄹ 하는거보니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안그레도 다음넷 서비스 등신같은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동부화재 다시 갈려했느데
예전에 보험계산 일부로 비싸게 부르던 사람이 이 동네 담당하고있어서
거기 안가고 있거든요 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