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ure·image·video/자동차영상

2019 제네시스 G70 3.3T HTRAC 시승기(2019 Genesis G70 3.3T HTRAC Test Drive) - 2018.11.20

by 멀라머가 2021. 11. 17.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멀라머가
2018.12.05 12:55 신고
수정/삭제 답글

에어컨 LED 디스플레이 없으니 되게 불편하네요
그리고 네비게이션 디스플레이는 매립식이 더 편한데 ..왜 저랬을까 아직도 의문

 

 

멀라머가
2018.12.05 12:57 신고
수정/삭제 답글

역시 후륜보다는 안정감이 더좋네요
그런데 배기량이 높다보니 빠르다

 


멀라머가
2018.12.05 12:59 신고
수정/삭제 답글

계기판 디스플레이 별로에요 ...
저는 고속주행때 그 뭐라하지 주변이나 머리 생각이
몇초사이에도 엄청 많이 생각하거나 주변을 살필수 있어서
디지탈 플레이는 프레임 문제인지 뭔가 좀 이상하더라구요?

끊김이라하나 깜빡임 증상이라하나 그런게 보여요 ...

원래 빨리 달릴떄는 디지털 계기판보다 아날로그 계기판이 끊김이 없어요
왜냐고? 그냥 다보이지만 디지털은 심장박동이 빨라지고 아드레날린이 분출되는
시점이 워낙빨라서.. 그 표시되는 화면과 검정 화면이 같이 보이니 ㅡㅡ;

이게 일반인도 영웅모드라고 해서. 긴박한 상황이오면 화면이 느려지는 증상을 느낄수 있어요....
하지만 보통땐 죽었다 깨어나도 그걸 만들수 없어요 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날로그 계기판이 더 편했어요

 

 

 

멀라머가
2018.12.05 13:02 신고
수정/삭제 답글

그리고 무게가 여전히 무겁고
못해도 1400kg은 나가야지 않냐?

연비도 정말 안나오네..
저게뭐냥? 도심 6 ~ 10km / 고속 `10 ~ 15.0km 는 갈수 있어야 정상 아니냐;;;
그렇다고 또 지질하게 모터 넣거나 전기 자동차 합성 해서 이상한짓거리 하더니 --
하긴 스페어타이어나 문짝 임펙트바도 빼러고. 하체 부품 죄다 빼고 뭐하는짓이래..

예전 무엇보다 옵션 다빼고 아반떼 스포츠 후륜이나 사륜으로
2000만원 초반까지 해줬으면 더좋았을텐데.. 아쉽다~

 

 

멀라머가
2018.12.05 13:14 신고
수정/삭제 답글

그거 수정되었나 안물어봤네 ...
g70
3.3awd 최근꺼 주행성능 항샹되었는지 ..

ㅇ전에는 앞뒤 따로 놀던거랑
너무 아우디스런 주행질감보다 bmw스런 주행질감이 나오는지..

2.0과 다르게 3.3 awd가 그런 부자연 아우디스런 전륜 주행 성능에 너무 포커스를 맞춘거?

뭐 해외판 i30 n 보다는 더좋은 주행질감이 나오겠죠? 아닌가?

 


멀라머가
2018.12.05 13:14 신고
수정/삭제 답글

그걸 안물어봐서 답답. 타보면 아는데.. 3.3 awd 최근꺼 산사람이 읍넹~
기자가 아니라서 차를 대여받을수가 없어서 ㅠㅠ

 


멀라머가
2018.12.05 13:18 신고
수정/삭제 답글

아참 영상볼때 1.5배나 2.0배로 보세요 그게 보기 힘들면 1.0배로 봐야하지만..

저는 2배로 안보니 너무 느려서 답답하드라 ;;

 


멀라머가
2018.12.05 13:20 신고
수정/삭제 답글

차를 사는데 주행성이나 엔진이나 미션 하체부품 이런거나
섀시나 핸들링이나 핸들 부속이 뭐들어간건지 R-mdps인지 유압식 핸들인지.
뭐 그런걸 봐야지...

옵션 라이트가 어쩌니. 뭐가 없네 있네 ...이런거만 보고 있는 사람들 대체모지.. ..

옵션 LSD나 후륜이나 4wd나 선루프나 이런거를 먼저 봐야하는뎅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자동차] 2019 제네시스 G70 3.3T HTRAC 시승기(2019 Genesis G70 3.3T HTRAC Test Drive) - 2018.11.20 | picture·image·video/자동차 영상

멀라머가 2018. 12. 5. 12:49

 

 

 

https://youtu.be/QaSQSWgC5LI

 

2019 제네시스 G70 3.3T HTRAC 시승기(2019 Genesis G70 3.3T HTRAC Test Drive) - 2018.11.20

 

 

게시일: 2018. 11. 21.

2019년형 제네시스 G70의 가장 큰 변화는 3D 클러스터입니다. 12.3인치 3D 클러스터가 적용되면서 계기판이 훨씬 화려해졌습니다. 디자인에 호불호는 있겠지만 눈에 띄는 장비인 것은 분명합니다. 3D 계기판은 세 가지의 디자인 테마가 있고, 드라이브 모드와도 연동이 됩니다. 그리고 HTRAC에는 M-LSD가 추가되면서 회전할 때의 느낌이 달라졌습니다. 작년에 탔던 3.3T HTRAC와 비교 시 좀 더 코너링 파워가 생겼다고 느껴집니다. 단점으로는 상대적으로 크게 들리는 타이어 소리과 풍절음, 새 차 냄새가 있습니다. 다음 시승기는 K3 GT, 2019 말리부입니다.
2019 제네시스 G70 3.3T HTRAC 프레스티지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685×1,850×1,400mm, 2,835mm
트레드 1,596/1,604mm
엔진 3,342cc V6 트윈 터보
최고 출력 370마력/6,000 rpm
최대 토크 52.0kg.m/1,300~4,500 rpm
변속기 자동 8단
차체 중량 1,775kg
굴림방식 AWD
타이어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4 225/40R/19, 255/35R/19
복합 공인 연비 리터당 8.6km(도심 7.4km, 고속도로 10.5km)
CO2 배출량 197g/km
연료탱크 60리터
가격 5,228만원+
제네시스 액티브 세이프티 컨트롤 2 - 157만원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
#2019_G70
#G70_3D계기판
#G703클러스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