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전 포스팅/2020 나의 이야기

본인은 알고 있는 상태에서 사고 테스트를 하는거... 펠라세이드 시동꺼짐 증상 쉴드치는(옹호) 영맨들이나 딜러인지 뭔가요

by 멀라머가 2021. 7. 16.

본인은 알고 있는 상태에서 사고 테스트를 하는거... 펠라세이드 시동꺼짐 증상 쉴드치는(옹호) 영맨들이나 딜러인지 뭔가요??? | 개인 포스팅 | 예전 포스팅/2020 나의 이야기

멀라머가 2020. 1. 30. 04:52

http://blog.daum.net/choclub/24250

ㅡㅡㅡㅡㅡ

추가 내용 - 아참 다른 메카를 설명해줄께요 - 이건 예를들어서 설명하는거..

ㅡㅡㅡㅡㅡ

작년인가 .. 밸로스터n 수동차 나왔느데

ㄱㅣ어를 잘못 넣어서 기어가 망가졌다라는 글을 보신적 있을거에요

 

혹시. "슬리퍼 클러치"라고 아시나요? 저도 예전에 알고 있던거라 기억이 가물하긴한데..

 

기어를 잘못넣었을때 기기보호를 해주는 그런 기계식 장치였나? ?? 정확히는 저도 잘몰라요 기계과가 아니니

 

이전 적은글에 이렇게 제가 적어놓았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

슬리퍼 클러치?

ㅡㅡㅡㅡㅡㅡㅡㅡ

이 기능은 수동차 RPM단수 잘못넣을때 바퀴랑 엔진 미션 그 뭐지?

기이하게 변화하게 되면 엔진 미션 보호할려는 기능 같은건데...

기계식이라서 전자식 필요없이 할수 있던걸로 기억해요

이게 아주 오래된 예전 기능인데 ;;;

 

이거 옛날 차에도 있던기능 -_ 오토바이에도 있어요

 

이번 차주의 현대 밸로스터n 엔진망가진거?? 현상에 대해 현대의 대처가 얼마나 빠른지 보이네요? 급발진 사건이나 결함 문제발생하면 쉬쉬하던 현대 | 2019 개인 포스팅

 

http://blog.daum.net/choclub/1003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왜 이런 얘기 하시는지 아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시동이 꺼진다는거 자체가 일종의 결함인데

이제껏 숨기고 있었다는거죠 ..

 

예를들어)( 폭스바겐이나 다른 여타 차량들의 디젤게이트 처럼요

유명 자동차 회사들 차량도 후진기어에서 전진하면 시동 다꺼지는게 정상이다? 웃기고 잇네 --;

결함이 들통나지 않기를 바라는거 아니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람은 살다보면 정말 말도안되는 여건이나 조건에 도달하면 사고가 발생할수 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평상시에는 일반 도로나 이런곳만 다니니

저런 펠라세이드 사고 조건이 안날수도 있어요

 

하지만 펠라세이드 사고처럼 안좋은 조건의 환경이 조성되면

운전자가 대처하지 못하고 저렇게 대형사고로 이어질수 있다는거죠 ...

 

그래서 제조사는 운전자의 안전을 먼저 생각해서 이런저런 이중 삼중 안전장치를 만들어야 해요

단지 새차란 느낌 때문에 그 안전을 버리고 불완전한걸 다는것 자체가 잘못되었다는거죠

 

 

 

 

 

ㅡㅡㅡㅡㅡ

보배드림은

ㅡㅡㅡㅡㅡㅡ

잘보면 사람심리가 보여요

그러니까 차좋아하거나 딜러들 위주로 많이 있기 때문에

정말 엉터리 글에도 추천이 많이 되거든요

 

아 저게 맞는건가하고 일반사람들은 보기 때문이죠

하지만 거기 글적거나 댓글단다고 다 좋은 사람이 아니에요

 

오히려 눈팅만 하는사람들이 더 좋은 사람이 많을수도 있죠

 

 

그만큼 거기 사이트 성향을 분석해서 레벨?올리려는 의도나

아니면 일부로 상대를 까내릴려고 작정하고 그 패턴에 맞게 글 작성하는 자들도 많아여

 

 

 

ㅡㅡㅡㅡㅡㅡㅡㅡㅡ

글 내용이 뭐냐면

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번 펠라세이드 내리막 뒤집힘 사고를

어떤 사람이 예전 외제 승용차 몇대로

후진기어 넣고 전진하면서 내리막 시동꺼짐을 재현......

 

 

글쓴이가 반박글로 올린 테스트(재현) 영상은 마음의 준비를 다하고 코앞에서 내려 가네요?

(영상 자체가 트릭이네요???)

 

차량들은 죄다 승용차네요?

그리고 차량들의 특징 설명도 별로 없고용

내리막에서는 승용차는 suv보다 시야각 또한 차이나는거 아시나요?

그리고 그 내리막이 짧은 내리막도 아님 엄청나게 산길 좁은 내리막이고요

그리고 우리가 본건 블랙박스 시점에서 본거죠

 

 

재현 영상 올린 글 내용이 "너무 엉터리다 "라는 얘기죠

 

 

 

ps 저는 급하게 쓰느라 내용 두서없이 썼어요... 알아서 보세요 ㅠㅠ

 

 

ps 본인이 진짜루 재현하고 싶으면

suv 기어 버튼식으로 된거 하나 구해와서

내리막 엄청긴 좁은 산길을 미리 시동꺼뜨리면서 브레이크 여러번 밟고

똑같이 재현해서 해봐라... 재미있겠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자 아주 긴~~ 내리막길에 미리 브레이크 여러번 밟아서 내려가봐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후에 시동꺼짐의 심각함을 인지하고 설명해봐라..

 

차량 시동이 꺼지는게 정상이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뭔 되도않는 말장난만 하고 있냐? 명장이 현대차만 그랬다고? 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건 그냥 현대직원이나 딜러들이 일부로 욕보이게 할려고 작정한거 같네

첨에는 펠라세이드 사고차량 차주가 R버튼 눌려서 그랬다고

고의적 운전자 과실로 소문내더니..... 근데 알고보니 반전... D버튼 제대로 누룬거고

진짜 요즘 교묘하게 꼼수쓰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차는 제어가 안되는 상황이 닥치면 어떤기분인지 아세요? 전혀 모르는거 같은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다 아는 상태에서 영상 트릭짓 하면서 재현이니.... 테스트 해서.... 안전해용~? 그러는건 엉터리 아닌가?

(바로 코앞 내리막에서 재현이랍시고 올린거 웃기네;;)

 

더 웃긴건 마음의 준비를 다하고 내려가네 ??

진짜 어이없네?

 

아 저는~~~

이제부터 이 외제 승용차 타고 이제 미래를 예견해서~~~

사고 날껄 알고 마음의 준비를 해요~~~ 라고

 

예지능력이 탁월하네요?

 

1)본인이 시동꺼진걸 모르는 상태

2)이미 후진이 들어간 상태

3) D 에 기어가 들어간걸로 기억하고

4) 브레이크 여러번 밟으면서

5) 내리막을 계속 내려가 보지?

6) 그런데 재현하는 영상은 늘 본인이 가던 짧은 주차장 내리막이죠?

(거기다 브레이크도 조절하면서 내려가네????? )

진짜 어이없네 ?

 

 

거기다 전문가들이 얘기하는거랑 전혀 다른 헛소리만 하고 있네...

 

박병일 명장이나 변호사분이 얘기하는게 안전장치가 없으니 그런 얘길 한거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글쓴이들은 대부분 자기 유리하게 글을 쓸려는 의도가 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말로는 중립적 입장이다.... 현빠!!! 아니다 라는.... 식으로 말하지만......

 

근데 본인이 어디서 차량을 저래 가져와서 테스트 모르겠네요? 혹시 딜러인가요?

 

트릭 영상 가져와서 봐라 하면서 설명하는거보니 답이 읍네 ?

운전자들은 정말 수많은 여러가지 조건과

여러 타입

다 각기 다른 개성과 성격

운동신경 반사신경 등등 제각각으로 가지고 있죠

 

그래서 면허도 일정조건만 충족되면 주는거구여

 

 

더 언급하면 글만 길어지니 ;;;;생략....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후진기어 들어가서 전진으로 시동꺼지면서 내려가는게 정상이라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런 글 쓰는거...... 주제를 어케 정하느냐에 따라 내용이 확 달라져요 ..

그리고 일부분만 가지고 주제를 정하면 오해의 소지가 다분해지고.....

 

하나만 물고 늘어지면 끝이 없죠 ..

하지만.. 전륜이던 후륜이던 사륜이동 미드쉽이던

후진해서 시동이 꺼지면서 브레이크를 여러번 밟아도

말이 안듣는건 자살행위나 같아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유명한 제조사는 결함 있어도 쉴드 쳐주는거 자체가 바보 이난가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난 소비자 권리를 포기할께 너네가 어떻게 만들던 상관없어???

그럼 디자인이 개떡 같은걸 잘만들려고 제조사가 왜 노력하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리고 이제껏 결함많던거 자동차 제조사들이 다 숨기고 있었는건 어떻게 설명 하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예를들어)

제조사들이 과거에 연비 조작했는건 왜 언급 안하죠??

 

사람들이 모른다고 쉬쉬하다가

이번에 사람들이 알게되었다?

여러 제조사의 특정 차량이 후진하다가 시동이 꺼지는게 정상 같나요???

당연 아니지...

 

제조사는 당연 결함을 소비자가 알면 자기들한테 손실이 오는거아니까 쉬쉬하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현대자동차 결함 숨기는거 과거 자료 내 비춰드릴까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어마무시하게 많죠?

 

 

 

그리고 일부로 박병일 명장 깔려고 글쓰는 자들 있던데

어처구니가 없네??

그 전문가들이 의도하는 바는 운전자의 안전이지 차량 부속의 안전이 아니에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만큼 상대를 흉볼려고 작정한 사람들의 의도는 .. 상식적이지 않는거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본인들이 결함을 알면서 숨길려는 의도가 있어서 글을 쓰거나

그 결함을 다른곳으로 눈돌리기 할려고 열심히 글 쓰는거 같더라 ....

 

현대자동차뿐만 아니라 다른 타차량들도

후진기어시 전진으로 내리막 내려가서 시동꺼지고

브레이크 2-3번 밟아서 안밟히면 어떻게 해야되죠??? 그게 정상이라고???

내가 이상한거야??? 왜 내차만 이래 고장나???

너가 이상한거야~~ 원래 이런거야~~~? 라면 꼭 자동자 제조사들이 말하는

고갱님 차 고쳤는데 니가 자꾸 예민해서 고장난걸로 보여용 ㅇㅈㄹ 하는거랑 같네요?

 

딱봐도 어디 a/s서비스 직원인가??

렌터카 직원?? 아니면 어디 딜러인가??

와~~~ 글 써놓은거나 답변한 댓글보면 소름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운전자는 여러가지 조건과 신체 특징이 있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귀가 잘들리는사람이 있는 반면 귀가 잘안들리는사람

집중력이 좋은 집중력이 나쁜사람

 

기계조작을 잘하는 사람

기계조작을 잘못하는 사람 등등

신체적 특징 문제도 있구여

 

그런걸 다 포함해야된다는 얘기에여

본인 위주로 설명 해서는 안되구여..

 

본인은 차도 잘타고 조건 반응도 빠를수 있는데

그걸 남들도 똑같을텐데라고 생각하는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같은 조건을 만들려면 - 차에는 비소리도 나고 라디오도 나오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뒤에탄 애들도 시끄럽게 떠뜰고

비가오고 날씨도 흐리고 시야도 제대로 안보이는 좁은 산길이고?

거기다 기어봉 방식이 아닌 버튼식 suv 차량이라서 시야각이 좋지도 않고

내리막도 엄청 긴데 좁은 구불한 길이라면?

계기판은 계속 불들어와 있어서 시동이 꺼진지 확인하기 힘든 상태라면?

 

이런걸 재현한다는거 자체가

사고나는 포인트를 다 알고 하거랑

운전자가 갑자기 차량이 말을 안들어서 나는 사고는 극명히 다르다는거에요

 

그리고 우리가 본건 블랙박스 시점에서 본거죠

 

 

gv80홍보 어마어마하네? 꼴뵈기 싫다 정말로 ;;; 현대 옹호하는 자들보면 대부분 자동차 딜러나 관련직종이나 동호회 회원같음 | 개인 포스팅

http://blog.daum.net/choclub/23870

 

 

 

 

 

 

 

 

 

 

 

 

******************************************************************************

팩트? . 본인은 이미 다 알고 있는 상태에서 내리막 코앞에서 테스트 하는거임

******************************************************************************

팩트가 뭐냐고? 거짓말이 아닌거죠 ..진실 같은거

 

 

진짜 사람이 무서운게 뭔지 아세요?

정말 차를 믿고 타고 가는데.... 갑자기 말을 안들으면?

다급하게 되고...... 눈에 뵈는게 없어진단는거죠 ...

시야각이 엄청나게 좁아지면서 아무소리도 안들리고

오직 믿을껀 브레이크밖에 없어지게 되죠

기어봉도 없으니 버튼이 보일리도 없고요 ㅡㅡ;

안보고 긴급한 상황에 그 버튼 누를 자신 있나요?

 

예를들어)

우리가 물에 빠져서 물속에서 1분이상 있따가

호흡곤란이 오면 사람이 미치쳐 ..?

그런거랑 같아요 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자동차 제조사들이 초기 유명 베스트 드라이버나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각종 전문가들을 이용해서 차량을 테스트 하죠?

 

이게 뭘 의미하는지 아세요?

본인들은 이미 다알고 있다라는거죠

 

그러면 정작 중요한 포인트를 놓치게 되는거에요

 

여기까지 적을께요..... 글 내용 많아서 ㅡㅡ;

 

 

 

 

ㅡㅡㅡㅡ

예를 들어줄께요)

ㅡㅡㅡㅡ

전에 양발운전자 또 생각나네?

이미 다아는 상태에서 양발 운전해서 어디서 사고가 날지 미리 알면

당연히 인지하고 있으니 잘서게 되죠

 

하지만 진짜 운전하면서 다급한 순간이 오면 자기도 모르는 본능적 반응이 나오게 되는거에여

습관도 아닌. 삶과 죽음을 가로지르는 본능 말하는거 ...

 

ㅡㅡㅡㅡ

다른 예를 들어줄께요)

ㅡㅡㅡㅡ

가끔 인터넷 매체보면.. 슬라럼이나 이런 테스트 하는 영상 보셨죠?

운전이 능숙한 운전자나 기자들이 요리저리 잘 빠져나가는거 ?

 

그런데 이거 모순이 뭔지 아세요? 모르겠죠?

 

왜 고 RPM을 올려서 테스트를 하는거죠?

그리고 이미 어디서 뭐가 나올지 다아는 상태에서 테스트를 하는거죠

운전도 일반인보다 더 잘하고 다른 차량도 많이 타본 사람요

 

 

 

ㅡㅡㅡㅡㅡ

내리막 재현영상이랍시고 테스트 하는 사람들보면

ㅡㅡㅡㅡㅡ

딱 그 수준밖에 안된다는거에여

 

하나만 알고 두개는 모른다는거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본인도 재현해보니 기분이 어떻던가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내리막에서 시동 꺼지고 브레이크 여러번 밟으면 기분이 어떤가요?

1)마음의 준비를 하고

2)늘 가던 길의 내리막 영상을 찍었겠죠?

3) 최후에 조작잘못했따고 브레이크 안들어서 사고나면 기분이 어떨까요?

4)그리고 영상 재현한답시고 바로 내리막 코앞에서 하네?

 

그 아줌마는 한참 뒤에서 브레이크질 하면서 내려오던데?

 

본인도 쫄은거 아닌가요? ㅎㅎ

뒤에서 브레이크질 하면서 내려오긴 뭐하고

내리막 코앞에서 브레이크 안들어서 벽에 가따박으면 어쩌지? ~~ 하면서 테스트 한거 같아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본인은 알고 있는 상태에서 테스트 하는거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러니 당연히 내가 언제 기어를 바꾸고 시동을 키고 브레이크를 잡는걸 알고 있다라는거에요...

브레이크는 몇번 밟으면 더이상 브레이크가 안드는거까지 머리속에서 계산하고 있는거죠..

 

비오는 날씨도 아니고

정확히 똑같은 조건이 전혀 아닌 곳에서 시험을 하고 영상을 올리고 있죠

 

사고가 나기전과 사고를 일부로 재현하는건 극명한 차이가 있는거죠

그래서 버튼이나 다이얼식보다 기어봉 형태가 더 안전한거구요

본인이 말한 차종들 또한 대부분 기어봉 형태인거도 아시나요?

 

그리고 지금 전문가들이랑 사람들이 얘기하는

운전자가 정말 위기상황이 닥치면

다른건 눈에 안들어오면 오직 브레이크에만 의존하게되죠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유명 이름있는 자동차회사나 차량들은 시동꺼짐이 생겨도 괜찮나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유명 자동차 회사의 차량을 깔수 있냐? 하는데?

그차들이 뭐 그리 대단하다고 그러시나요????

 

제조사들도 늘상 설계결함이나 운전자 위주의 설계가 안되고

리콜이나 강제수리 하는데??? 이상한 사람이네???

 

안전운전이 안된 차량들 많은거 모르시나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본인은 자체가 결함이 아니다 하는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설계 결함이 아닌 이유가 모죠?

후진하다 시동꺼져서 브레이크가 안밟히면 그거 치명적 아닌가??

다른 제조사 대부분 꺼지니 결함 아니다????

 

 

그래서 과거에 많은 제조사들이 결함 숨기고

아니면 다른 제조사 차량들 인수해서 뺴기고

아니면 비슷한 설계를 하는데요????

 

ㅡㅡㅡㅡㅡㅡㅡ

반박글 보면 ....

ㅡㅡㅡㅡㅡㅡㅡ

고객 입장에서 보는게 아닌 지극히 제조사측을 보는 사원이나 딜러나 영맨들 같은 느낌이 다분하네요?

 

얘기하면 길어지니 끊어야겠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리고 본인은 현빠 아니다....라면서 ... 정작 유리하게만 글을 쓰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왜 시동 안꺼지는 차량은 안올리시는거죠?

 

공평하고 중립적 입장에서 본게 아니기 때문이죠

오직 자동차 제조사 옹호해줄려는 의도가 다분해 보이네여

그리고 그와중에 레벨 올리려는 의도도 보이고요

 

 

본인은 오직 후진으로 인한 시동꺼짐만 말하는데

일반 댓글러나 명장이나 변호사가 얘기한건 운전자 안전을 전체적으로 포함한거에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왜 오해의 소지가 있는 일부분만 설명하나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거도 얘기하면 길어지니 끊어야겠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원래 글 쓸때는 공평하게 쓰거나..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왜 아래 의혹들이 생기는지 설명해야지

일부분만 적어서 "제조사 문제가 아니다 "라는 식으로 해석하는지 모르겠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초기 글에 "아줌마가 R을 눌렸서 그렇게 되어다" 라고

초기에 소문내던 사람들 누군가요?

 

2)자동차 명장이 얘기하는 의도는

"운전자 안전이 우선이다" 라는 얘기에요

그렇다느건 자동차 제조사들의 문제들은 당연 심각하고요

 

벤츠가 뭐고 재규어가 뭐라고 그렇게 자랑인지 모르겠네요??

차가 비싸고 브랜드이름 있으면 결함 있어도 "상관 없다" 이건가????

진짜 차부심이나 호구력 쩌네여 ;;

 

3) 이번에 자동차 전문 변호사분이 영상보더니 펠라세이드 사고차량 사실 알고보니

D 버튼 누른후 시동꺼짐이 생겼다라고 확인했던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 아줌마가 전진 눌려도 시동이 꺼졌다는게 팩트 아닌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지금 나열한 차량들 죄다 - 승용차에 .. 대부분 기어봉 형태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대 빼고 전부 기어봉 형태네요?

기어봉형태가 더 안정적인건 아시고 있나요???

 

그리고 정확히 전륜 차량인지 후륜차량인지 4wd 차량인지 미드쉽인지 설명하지 않네요?

후륜만 가져온 영상도 아니네?

 

포르쉐? 기어봉 형태의 후륜이죠..

혼다 어코드? 기어봉 형태의 전륜 구동

벤츠 c200 ? 기어봉 형태의 후륜과 풀타임 4wd가 있죠

bmw ? 기어봉 형태의 후륜과 풀타임 4wd가 있죠

미니 클럽맨? 기어봉 형태의 전륜 구동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무엇보다 후륜구동은 뒤쪽에 디퍼런셜이 달려 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후륜구동 차량의 정확한 설계가 어떻게 된건지 알면 답이 나오는거죠

이런 기본적인 차량 전륜차량 특징 후륜차량 특징 사륜 차량 특징도 나열하지 않고

그냥 입맛대로만 올리네요?

 

 

이거도 얘기하면 길어지니 끊어야겠다 ;; -_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재규어 /벤츠 / 말한거 뺴곤 죄다 기어봉 형식이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015년식 XF R스포츠 2.0GTDI (후륜 토컨)

S클래스 2015년식 S350 blueTEC (후륜 토컨)

 

 

2017년식 718 박스터s 2.0가솔린 (후륜 습식dct)

 

 

미니쿠퍼 f54는 클럽맨 말하는거 맞죠? 년식은 모르겠고

 

 

 

 

 

 

 

 

 

 

 

 

심지어 스크린샷 보시다시피.

글쓴이가 전부 승용차만 나열해 놨음 -_-;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길게 써봐야 어차피 자기가 보고 싶은거만 볼테니 .... 그냥 짧게 결론만 말할께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운전자 위주의 설계가 안되면 결함설계로 인해

운전자가 다급한 순간에 위험이나 불편함이 생겨서 사고로 직결되요

 

본인처럼 이미 다 아는 상황에서 테스트 하는거랑

 

실전에서 사고날껄 예상안하고 다니는거는 180도 달라여

 

그딴걸로 제조사들 옹호하지 마세여 -

 

 

본인도 내리막 재현 했을때 브레이크 무한으로 막 밟아보던가 하지 그러진 않더라?

 

위험한거 뻔히 알면서 그런걸로 옹호하다니

대다나네 정말 ;;;;; 어처구니가 없네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