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 posting/물건 포스팅

오늘 집에갔다가 ~ 차 뒷유리 교체~ | 예전 포스팅/2020 나의 이야기

by 멀라머가 2021. 7. 15.

오늘 집에갔다가 ~ 차 뒷유리 교체~ | 예전 포스팅/2020 나의 이야기

멀라머가 2019. 2. 20. 17:17

http://blog.daum.net/choclub/14604

 

 

그 있잖아요 보통 신차라던지 몇년안된차는 정말 아끼면서 잘타거나 잘안타게 되거든요?

그러다 년식이나 감가도 계속되어서...

그리고 외부가 너무 깨끗하다보니. 조그만한 잡티가 있어도 되게 스트레스받고

세차도 자주해서되서 ㅠㅠ....

누가 문콕이나 박기라도하면 정내미도 떨어져버리고 ㅠㅠ

 

 

오히려 오래된 차를 더 많이 타게 되는데 이게 이유가 ...

기스라던지 어디 하체 앞부분 박던지

뭐라고해야되지 어쨰든 어디 상처라도 나도 아무렇지 않다는거에요

 

이거 정말 장점이 많네요. 스트레스를 일단 안받아요 ...

 

정말 돈은 좀 더 나가더라도 차 1보다는 2~3대 있는게 좋을때가 많네요

 

ps 주변에 뭐한 4-5천 되는차 한대 가지고 있는 사람들보면 정말 애지중지하고

그것만 타고 다니는거보면 되려 안스럽더라 ... 그렇다고 마땅히 개인 주차장도 없으면서 ㅉㅉㅉㅉ

그럴거면 그냥 조금더 싼거 구매하고 차 두대 끌고 막타야 스트레스 안받지;;

뭔 차가 인생의 끝도 아닌데... 너무 스트레스 받으면서까지 외부에 신경써서 타는거보면

저런거에까지 신경써야 하는게 좋은건지 모르겠어요 ..

 

뭐 자기가 좋으면 다행이지만.. 다른거도 신경쓸꺼 많은데 이거에까지 신경 곤두서는건

저도 예전에 너무 별로더라구요 ㅠㅠ

 

 

 

 

 

말그대로 막타도되는걸 선택.....

그렇다고 막타도 된다해서 정비를 안하면 안돼요 ..

 

ps 저는 차관리하면 머플러에서 물이 나올정도로 엔진관리를 잘하는편이에요

 

 

엔진이나 미션이나 구동축 관련된거 오일이나 이런거는 제때 갈아주세요 .

겉 철판이야뭐 녹덜슬면 되지 뭐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어째든 집에 2주이상 놔뒀는데.. 아빠가 타고가더가 뒷유리랑 다 고쳤서 가져왔네요

전에 뒷유리가 다 금가있더라구요? (난 눈이나 서리 내린줄 알았는데 누가 치고 간건지 (통배권?)ㅠㅠ)

외형엔 전혀 문제도 없어요 돌틴 자국도 없고 ...

 

어째든 뒷유리랑 선팅지랑 이러것저것 갈아주셨넹~

심지어 이건 보험비까지 내줬네?! 헤~ 돈굳었당~

배터리랑 /타이밍밸트 겉밸트 갈아주고 /

엔진오일 /미션오일 냉각수 브레이크 오일만

다음에 갈아주면 문제 없을꺼 같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