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newsis: '우한 폐렴' 음주단속도 바꿨다..일제검문 무기한 중단 | interest 2/자동차
멀라머가 2020. 1. 30. 04:51
http://blog.daum.net/choclub/24249
이와중에 길거리에 술먹고 다니는게 더 무섭지 않냐 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우한 폐렴' 음주단속도 바꿨다..일제검문 무기한 중단
by. 조인우입력 2020.01.29. 11:07
https://v.kakao.com/v/20200129110705986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자동차] 제네시스 GV80, 미국선 가솔린부터 공개 (백만원짜리 옵션 한두개 빠지고 가격은 수출형이 2천만원 가까히 차이나는데 ) | interest 2/자동차
멀라머가 2020. 2. 1. 17:41
http://blog.daum.net/choclub/24337
댓글러말이 서로 맞고 틀린게 있다보니 ;;;
그래도 다 틀린 얘기들은 아니라성 ㅠㅠ
근데여
미국에서 가솔린부터 공개한건 기름값 부터 다른거 왜 설명 안하냐?
무엇보다.. 디젤부품더 비싸다고 조금 더 받는건 이해하지만
가솔린 풀옵션이랑 너무 많이 차이 나느데?
서비스나 각종 그거 다 합쳐도 -_-?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3시간전
백만원짜리 옵션 한두개 빠지고
가격은 수출형이 2천만원 가까히 차이나는데
기사읽고 욕하라니..
대가리 폼인가 생각좀 해봐라
어떤품목이 빠지길래 천만원 이천만원 이런식으로 차이나냐
너네 차없지?? 차사본사람이라면 이건 뻔한 현대차 변명이지 삼,사백만원 차이도 아니고...
제네시스 GV80, 미국선 가솔린부터 공개
입력 2020.01.30. 10:16 수정 2020.01.30. 10:16
https://v.kakao.com/v/20200130101617721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자동차/비행기] 3000억 넘게 투자했는데".. 울고 싶은 쌍용차/한국일보: 비행기 비좁은 자리, 힘드셨죠?/gllobal auto news:[스파이샷] 포르쉐 911터 | interest 2/자동차
멀라머가 2020. 2. 6. 04:14
http://blog.daum.net/choclub/24499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댓글러가 나랑 같은 생각이네 ㅡ
쌍용아..... 솔직히 3000억을 썼다는데 진짜 돈쓴거 맞냐?
내가 섀시나 디자인 라이트 테일램프 범퍼 하부 주행성 내장제
다 디자인해도 그거보다 잘만들수 있겠다... 아 전에 해둔거 있구나.
아니 이 링크 말고도 어마어마하게 질타 많이 했는데 -_-; ㅅㅂ 내용 반영한거 하나도 없네... 데져라 -0-
쌍용 코란도c 디자인 안바꾸나요? 전에도 얘기한거 같은데 예를들면 .. 이렇게? | 2019 개인 포스팅
http://blog.daum.net/choclub/9043
뭘 투자한지 모르겠다.
코란도가 아니라 티볼리 FL 이나 다름 없더만 ㅡ
그거 기획하고 판ㅁ내하고 한 책임자들 다 짤라.. 진짜 시대 착오적 발상 대다나다..
아예 완전 지프를 빼끼던가
아니면 포드의 F150을 완전 빼끼던가
아니면 아예 진짜 저렴한 람보르기니 우라칸을 빼끼던가
이도 저도 아니고.... 완전 망함..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ttps://v.kakao.com/v/20200205062005082
"3000억 넘게 투자했는데".. 울고 싶은 쌍용차
by. 이지완 기자입력 2020.02.05. 06:20
demon18시간전
쌍용은 뭔가 착각하는거 같은데... 3500억을 어디 쓴건지. 그냥 티볼리 크게 만든거잖아.
사람들은 티볼리 바리에이션을 보고 싶어하는게 아니라니까.
뻔하지'티볼리 잘 팔리니 그냥 티볼리랑 똑같이 만들어' 라는 윗대가리들이 문제지.
한국의 랜드로버, 한국의 F-150을 기대하는 사람들에게 티볼리 대형 내놔봐야 팔리냐고.
- MR_ KIM18시간전투자를 많이 하면 뭐하냐~ 그냥 쓸데없는데 돈 날린것 같다.
- 그렇게 디자인이 좋은것도 성능이 좋은것도... 뭔가 특징적인 것도 없고 딱 봐도 코볼리인데...
- 티볼리에어로도 충분한걸 뷰티풀코란도라고 만들었으니...
- 대신 뉴코란도처럼 우람하고 듬직하게 디자인 좀 현대적으로 수정하고 파워트레인 보강해서 5인승
- 정통지프형태로 출시했으면 지금보단 많이 팔렸을것같다. 의외로 옛날 코란도 좋아하는 사람 엄청 많아 옛날에 대한 향수도 느끼고 사실 뉴코 모양이 지금봐도 그리 나쁘지도 않고 쌍용이 방향을 잘못 잡았다 생각하는 일인임
- 터미네이러18시간전35조를 투자한들 소비자심리를 파악못하고 파악하려하지도 않는듯한 디자인..각성하시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근본적 해결책 없이 좁은 구석에서
어케하면 불만없이 가게 하냐는걸 주제로 햇나보네 -_;
애초에 자리가 좁은건 크기 문제인데 ;;; 어이 없네..
아직도 사람들이 바보인지 아나여?
처음부터 이코노믹석을 화물칸보다 못한 닭장 처럼 만들어 놨으니 문제지 이 항공사 미친눔들아 -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ttps://v.kakao.com/v/20200205200356078
비행기 비좁은 자리, 힘드셨죠? 그래서 공중부양 의자 만들었습니다
by. 강지원입력 2020.02.05. 20:03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워우!! AWD 포르쉐라니. ㄷㄷ
[스파이샷] 포르쉐 911터보
by. 채영석입력 2020.02.05. 14:00 수정 2020.02.05. 16:32
https://v.kakao.com/v/jvZ0MAuAYD
성능은 터보가 600마력/700Nm, 터보 S가 650마력/800Nm을 발휘한다.
두 버전 모두 토크 벡터링 AWD, AWS가 채용되어 있으며 변속기는 8단 PDK 듀얼 클러치 트랜스미션이다.
변속기는 기존 7단 보다 25kg 더 무겁다.
개량된 인터쿨러 및 새로운 VTG터보차저로 터보S의 경우 0-100km/h 가속성능이 2.5초, 최고속도 340km/h를 발휘한다.
이런 성능을 뒷받침 하기 위한 20인치/21인치 휠이 장착된다.
앞 디스크 420mm, 뒤 390mm 직경으로 10피스톤 캘리퍼가 앞 차축에 장착되어 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