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 2/자동차

오늘자 기레기 뉴스 ... 제네시스 첫 SUV GV80..깐깐한 전문기자의 1000km 시승기 ... 아반떼 풀체인지 위장막 포착 ... '후진' 버튼 실수했다고..내리막길 엔진 꺼지다니 ...실제 후진 누른거도 아님..

by 멀라머가 2021. 10. 10.

오늘자 기레기 뉴스 - 경향신문 : 제네시스 첫 SUV GV80..깐깐한 전문기자의 1000km 시승기 | interest 2/자동차

멀라머가 2020. 1. 27. 23:46

http://blog.daum.net/choclub/24168

 

문제가 한두곳이 아니데 겨우한두개 나열하네

한심다 정말;

 

 

야묘2시간전

국내 전문가 경사로 시동 꺼짐 테스트 시연 인터넷에 함 보세요 현대 기아차 100%시동 꺼져 위험하게 되고 쉐보래차는 100% 안전하게 시동 꺼짐 없네요 쌍용은 적은 경사에서는 안전하나 심한 경사 에서는 시동 꺼지네요 현대는 작은 경사에서100% 시동 꺼짐 참 한심하고 안타깝습니다 쉐보래는 심한경사에서도 시동 꺼짐 없네요 현대는 기본기는 없고 옵션으로 국민 우롱 그만해라

 

  • 로드셋나이프2시간전기자용 차량은 7.4초 나오나보네 차주들 주행은 8초대나오던데.....
  •  
  • 초검1시간전말로만 프리미엄 서비스는 블루핸즈ㅋㅋㅋㅋㅋ

 

 

 

자동 차로변경 장치 쓸 일 없고

게이지·고속 소음은 개선 필요

22인치 휠을 장착한 모델은 뒷좌석 시트에 앉으면 엉덩이에 자잘한 진동이 올라왔다. 대형급 휠 사이즈나 앞뒤로 움직이는 시트의 레일이 영향을 미쳤을 수 있겠다. 계기판 타코미터 게이지가 쏘나타처럼 오른쪽 5시 방향에서 반시계 방향으로 돌아가는 것도 거슬렸다. 속도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돌아가니 계기판을 볼 때마다 서로 부딪치는 느낌을 받는다. ‘슬리퍼’처럼 생겼다는 GV80의 2스포크 운전대는 이상엽 현대차 디자인센터장의 말처럼 금세 눈에 익숙해졌다. 하지만 주차할 때 운전대를 한 바퀴 이상 돌리다보면 아래와 위쪽 구분이 즉각적으로 안돼 앞바퀴 정렬을 확인하기가 쉽지 않았다. 시속 90㎞ 이상으로 달리면 윈드실드 뒤편 헤드업디스플레이 투영창 근처에서 ‘쉬’ 하는 소리가 지속적으로 발생했다. 시승차만의 문제가 아니라 모든 차량에서 그런 소리가 난다면 반드시 잡아야 할 중대 결함이다. 주유를 하다 연료탱크를 닫는 원형 캡이 차에서 분리된 적이 있었다. 고리 설계가 어설프고, 조립도 성긴 게 문제인 듯했다. 겉으로 드러나지는 않지만 후드 안쪽 전면에 가로로 길게 붙인 고무 부품의 형태와 조립 방식은 제네시스 브랜드의 정체성을 의심케 하는 만큼 교체나 수정을 하는 게 좋겠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ttps://v.kakao.com/v/2020012721054461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자동차] 아반떼 풀체인지 위장막 포착 ? | interest 2/자동차

멀라머가 2020. 1. 29. 01:28

http://blog.daum.net/choclub/24201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껍데기랑 다 똑같고.. 줄창 디자인만 맨날 천날. 바꾸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번에 삼각떼 디자인 개떡같아서 완전 망하고...

 

옆에서보면 무슨 본넷이 경차 수준..

거기다 트렁크는 페스트백이나 해치백스타일로 늘상 변할려하고..

(뒷좌석 머리공간 안나온다고.... 아반떼 트렁크 없애버리공)

 

껍데기랑 알맹이나 파워트레인만 조금 바꾸고 가격만 더 올라버리고 -0- 그게 차냐?

옆 모습보니 댑따 ㅎ ㅓ접하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자동차 관련 댓글러들 보면 딜러인가? 댓글러 전용인지? 온통 현대차 자랑질만하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수십년동안 국민속이고 이상한 기형적 독점체제부터 시작해서

몇년. 아니 몇달전까지만해도

 

사람들이 왜 죽는지도 모르고

왜 서비스 개판인지 결함이 생겨도

엉망으로 하다가 다 들통나니 태세 전환하고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전차량들 조율도 개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반떼MD 시절만해도 모터식 핸들도 엉터리.....

조향도 개판에. 전체 차 섀시 설꼐도 엉망이고...피쉬테일도 엄청나고 ㅠㅠ

 

4wd도 없고 후륜도 없고... 처음부터 설계자체가 문제고

엔진은 망하고 ㅠㅠ

 

브레이크는 저속에는 예민하고 고속에서는 밀리고 ;;;

 

하긴 전에 아반떼HD 나 MD떄 핸들 잠김으로 얼마나 사고 많이났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뭐 전륜 위주고 그냥 저렴하게 나온차라고 그래 만든건 알지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제는 그 차량이 저렴하지도 않다.

차는 20년전보다 더못하고 ...

 

온통 전자식에 버튼식 이어나 다이얼식 기어에;;

i30n 같은 LSD도 들어가긴 한건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차라는게 원래 과거의 나쁜점을 뛰어넘어서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더욱 업그레이드 되어야 하느데

 

 

 

차 디자인만 바꾸거

 

신기술이라해서 마루타식으로 넣어서 결함생기고....

이런식으로 늘 디자인만 풀체인지만 되어서 나오니... 문제라는겅..

 

과거의 나쁜점을 보완하면서 더욱더 알차고 업그레이드 되야하느데

옵션 장난질에..... 에휴 말을 말자..

 

 

 

 

 

 

 

 

https://v.kakao.com/v/jjFUcekv6t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뉴스 - mbc : '후진' 버튼 실수했다고..내리막길 엔진 꺼지다니 (펠라세이드 후진 시동꺼짐 결함 설계결함) | interest 2/자동차

멀라머가 2020. 1. 29. 01:31

http://blog.daum.net/choclub/24202

 

[불만] 펌 - [펌] 어제 한문철변호사 펠리세이드 사고분석 ,현기ㅈ됌 (알고보니 D 버튼 제대로 눌렀다는 반전 ㄷㄷ /현대 알바들한테 속은거 운전자 | 개인 포스팅

 

http://blog.daum.net/choclub/24211

 

 

mbc 짱이네!

 

이제 제대로 뉴스 내는거 보니까..

 

계기판탓 하는 자들은 자동차에 대해 진짜 아무것도 모르는 자들이에여

차를 구매하고 타는 입장은 정말 여러사람들이 존재하는데

 

꼭 자동차 업체나 딜러 동호회 회원 아니면 그차의 값어치가 하락할까봐 벌벌떠는 구매자들이죠

 

솔직히 버튼식 기어 결함설계지 ㅡㅡ;

 

그리고 국가도 문제죠

우리 운전배울때는 버튼식이 아니라 기어봉 형태의 일반 평범한 차량을 몰게 해노코는

 

현대차 버튼이나 다이얼식 허가 해주는거 자체가 문제 있는거인지 모르나?

진짜 심각한 문제는 돌발상황에서는 전자식은 아무것도 할수가 업성요

그냥 가따 쳐박는것 밖에

 

이것뿐인지아냐?

지금 나오는 gv80은 완전 운전자 중심의 설계가 아니라 완전 엉터리던데 -_-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gv80홍보 어마어마하네? 꼴뵈기 싫다 정말로 ;;; 현대 옹호하는 자들보면 대부분 자동차 딜러나 관련직종이나 동호회 회원같음 | 개인 포스팅

http://blog.daum.net/choclub/23870

 

 

여기다 적어놧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ttps://v.kakao.com/v/20200128202842021

 

'후진' 버튼 실수했다고..내리막길 엔진 꺼지다니

by. 장인수입력 2020.01.28. 20:28 수정 2020.01.28. 20:42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gv80홍보 어마어마하네? 꼴뵈기 싫다 정말로 ;;; 현대 옹호하는 자들보면 대부분 자동차 딜러나 관련직종이나 동호회 회원같음 | 예전 포스팅/2020 개인 포스팅

멀라머가 2020. 1. 16. 18:49

http://blog.daum.net/choclub/2387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 말 안했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전에 현대자동차 인터넷 대응팀 만들었죠?

기억 하시는분 계시나요? 예전에 뉴스 나왔는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하부 방청은 했냐? 커버는 다 달려있냐? 하부를 못봐서 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하부ㅜ 저립은 어케 되었는지 참 ..

그리고 휀다 안족 디스크나 이런거도 어떨지..

고속 주행성까지 생각해서 초점을 맞췄는지..

전체적 녹은 안슬게 만든건지 ㅡ,

 

그냥 껍데기랑 ㅏㅇㄹ맹이ㄴ만 옵션질에. 아무것도 제대로된거 없음녀 진짜 쓰레기인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참 그러고보니 저거 데쉬보드 위에 터치 위치도 엉터리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용자 편의가 하나도없었네

 

터치 저 위치면 터치가 제대로 되겠냐 현대야?

그렇다고 위치조작은 되냐?

운전자 앞으로 화면이 온다던지?

 

팔이 무지길어야 될꺼 같다 ;

 

그렇다고 그 필기하는 기어 위치 근처에 놔뒀는데 너무 작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미국에서 가솔린 터보 나왔는데.... 한국이랑 미국은 기름 들어가는 기준부터가 다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한국은 기름값 (휘발유/디젤유) 비싸다 아냐?

미국이랑 전혀 다르다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자동감속도 마찮가지에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자기가 아니라 자동차가 알아서 서주겟지라고 어설프게 믿게 되거든요

한마디로 착각증상을 일으킬수 있다는거죠

왜냐고? 사람마다 습득하는거나

뇌구조나 행동이 다 다르기 때문이에여

 

뉴스 - mbc : [당신 뉴스] '자동 감속' 믿고 있다 '쾅'.."설명서 읽었어야지" | MBC (조국 이후 태세 호전)

http://blog.daum.net/choclub/24274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추가 - 멀라머가 2019.12.17 07:0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왜 버튼식 / 터치식 / 다이얼식 / 안좋은지 설명해둔 과거 글

 

신형 k5 디자인도 바보같은 라이트더니. 실내 보고 더 경악했네./현대 /기아는 현재 집어넣은 터치버튼은 과거 MDPS처럼 실험적인 측면이 높아요 /터 | 2019 개인 포스팅

 

http://blog.daum.net/choclub/23066

 

 

 

ㅡㅡㅡㅡㅡ

추가 2020-01-29

ㅡㅡㅡㅡㅡ

[불만] 펌 - [펌] 어제 한문철변호사 펠리세이드 사고분석 ,현기ㅈ됌 (알고보니 D 버튼 제대로 눌렀다는 반전 ㄷㄷ /현대 알바들한테 속은거 운전자 | 개인 포스팅

 

운전자 과실만들려고 현대 댓글 알바들한테 속은건가욧?

http://blog.daum.net/choclub/24211

 

 

 

ㅡㅡㅡㅡㅡ

추가 2020-01-27

ㅡㅡㅡㅡㅡ

역시나...

 

앞뒤 좌석 진동 어쩔?

 

그리고 스티어링휠도 돌리면 위아래 분간 안가는거 어절?

 

계기판 좌우로 bmw처럼 ???

속도계량 rpm게이지 계기판 좌우로 따로 올라가는거 -_;;;; 미친눔들아.

전에도 얘기했는데.... 이거 문제 심각하네;;

 

설마 bmw 처럼 어처구니 없는 양쪽으로 올라가는 계기판 만든거 아니겠지???

이런 쓰레기 속도계와 RPM이 반대로 올라가는 계기판을 ?

이거 왜 쓰레기냐면. 사람눈은 동체 시력이 있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거든요

일반적으로 왼눈이나 오른눈 잡이도 많기 때문이에여

 

그렇기 때문에 평균적으로 동시에 잘보이게 올라가는 계기판이 필요한거구영

더 길게 설명해봐야 손만 아프다 여기까지 ..

그러니 bmw가 등신같은짓 한걸 현대야 따라하지마라...

 

 

그리고 여전히 기자시승차랑 실제 판매차랑 다른거 아니겠지??;

 

무엇보다 오르막 내리막 시동꺼짐 증상은 고쳤냐?

 

 

 

 

 

ㅡㅡㅡㅡㅡㅡㅡㅡ

추가 2020-01-24

ㅡㅡㅡㅡㅡㅡㅡㅡ

벌써 사고 소식 들려옴 ㅡ,

 

신차인척 할려고.. 터치식과 온통 버튼식을 해두니 차량 설계 결함이나 다름 없어요 현대자동차 버튼식 미션의 문제점 ㅡㅡ; (그 | 개인 포스팅

http://blog.daum.net/choclub/23992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현대야. 빨리 미니 소형급 람보르기니 아반타도르 만들어줭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냥 빨리 소형급 람보르기니 아반타도르 만들어줭..

 

 

 

ㅡㅡㅡㅡㅡㅡㅡㅡ

아래는 과거 내용

ㅡㅡㅡㅡㅡㅡㅡㅡ

현대야 너넨 특수 껍데기는 알긴 아냐?

탄소섬유는 뭔지 아냐?

 

그리고 과거에도 있던 속도나 RPM 대비해서 속도가 오르면 오를수록

핸들 무거워지는거도 안하는 병딲짓을 골라하네?

고속주행시 핸들이 가볍거나 일정하면 오히려 문제 발생하는거아냐?

조금만 실수해도 차가 전복되거나 뒤집히거나. 아니면 바로 꼬라 박는데

SUV같은경우 승용차보다 더높기 때문에 그런 위험이 더 높은거도 있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너네 특수 차체 뼈대 설계는 했냐? 특수 가벼운 강판은 쓴거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녹안슬고 좋은 강판 쓴거냐? 아니면 특수 재질의 그뭐지? 그런거 쓴거냐?

아니잖?

그래놓고 비싼차 ???? -_

카본본넷 휀다 범퍼 천정 뭐 이런거 들어가긴 했냐?

하체는 알미늄 얼마나 들어갔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게 무슨 강남아파트도 아니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외모적이나 내부만 조금 번지르르 하게 해놓고 -_

가격은 말도 안되게 높여놧네...

 

땅이야. 언젠가는 운좋아서 오른다 치지만....

차는 계속 하락하는데.....

거기다... 가벼운 카본본넷휀다 트렁크 지붕 등등... 쓴거도 아니고

그렇다고 차 섀시 설계도 특수가변운 본넷이냐?

엔진은 특수가벼운 재질 많이 들어가고 열 안받고 좋냐?

 

옵션도 기본으로 들어가야하는거 선택도 못하게 해노코 ;;;

 

이런거 하나도 없이 오직. 옵션질만하면 차가 유명해지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제로백 (일명: 100km 속도까지 도달하는데 몇초 걸리는거?) 이게 왜 중요하냐고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기본적 차를 편하게 탈거고 제로백이나 제로이백 그리고 고속주행성도 좋아야 하는 이유는 당연 있죠..

 

규정속도 100km다 거기안에 편안하게 타고 제로백이 7-8초 나와도 된다 라고 하는건 바보같은 소리죠..

250km속도에서도 주행성이 좋아야한다봐요

그게 안되면 일반 suv랑 뭐가 다르냐?

 

아니 지네가 파는 소렌토 산타페 투싼 스포티지랑 뭐가달라??

그냥 차껍데기와 내부만 조금 고급느낌 나고 차 크기 키우고 타는게 고급차냐???

 

카니발차 보다는 좀더 고급느낌나고 가격도 더높은 럭셔리 suv 라고?

트럭 엔진같은 디젤엔진에 차값만 비싸고 디젤유 넣으면서 비싼차 탄다라고 하는건?? 쪽팔리는거 아닌가??

어차피 이런 생각은 제 개인적 생각이에요

다른사람은 용납못할수 있죠 당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차나 기계조작은 너무 신중하거나 집중해서 만지면 스트레스를 유발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래서 터치패널 같은거는 집중해서 눌려야하니

사고 유발도 될수 있죠. 테슬라 차량이나 최근 아우디 rs인가요? 터치패널 온통 발라놨던데.

 

실제 주행중에 예를들어 . 미션조작을 터치로 해봐라

그게 정말 제대로 조작이 되겠냐?

터치는 집중해서 보고 확인후 눌려야해서 불편하거든요

 

어디에 뭐가 붙은지 감으로 누르기도 힘들구요.

그만큼 운전자의 스트레스 유발을 축적하게되죠 .

 

여러가지 조작버튼들도 정말 편하게

그 뭐지? 습관적으로 쉽게 누를수 있는 위치에 있어야 해요

자주 누르는 장치같은거..

 

그래서 오히려 아날로그가 들어가야할 부분이 있고

디지털이 들어가야할 부분이 다 따로있는데

 

뭐 자기들 딴에는 신차 스럽게 보인답시고

온통 터치를 죄다 넣어놧으니...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운전자는 평상시엔 자기가 인지 못하지만 그거 지속적인 스트레스 유발이거든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다른 예를들어) 과거에 층간소음이 왜 나는지 모르던 사람들이 알려주게되자.

국가정책부터 시작해서 온통 돈벌러는자들의 소행인게 들어나게 되죠

국가법도 개판에 건축법도 개판에 온통 개판으로 하니 결국 거기사는 사람들만

스트레스가 유발되어. 결국 서로간에 불신과 싸움만 나게 되는거죠

 

실제로는 건물 만들기위한 구조적인거부터 개판 해둔 국가와 정치인이 문제인데도 말이죠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as 부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니.. 현대차는 a/s센터는 많죠

하지만 제네시스라는 브랜드명으로 그냥 일반 정비센터가는거면

그게무슨 고급차란 이름을 대는거지?

솔직히 의미없지 않나 ;;

 

아니면 본래 자기들 센터가는거면 어차피 예약하느거나 이래저래 똑같은데;;

 

그래도 급할때는 금방 정비볼수 있는 자사 센터가 많다는건 장점과 동시에 단점이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결국 gv80덕분에 되려 bmw suv를 더 돋보이게 해버렸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벤츠 suv는 디자인부터 쓰레기잖.. 나열하지마;

어따가 벤츠따위suv가 좋다고... 하냐... - -

그럴거면 gv80타겠다 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

장.단점은 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

예를들면)예전부터 얘기했던거죠?

a필러가 본넷 다 잡아먹으면서 실내공간만 늘리려 했다고 ㅡ

 

하지만 이번gv80은 g80같은 옆모습 느낌으로 했네요?

옆에서보면 본넷과 A필러 사이의 그 공간이 많아보여서 차가 안정감이 있어보이는?

그런 느낌 아실려나? 그 휀다부분 말하는겅.. 전체적인 옆모습 안정감은 차분해지거든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치만 사이드 라인까지 2줄은 너무 크게해서 보기 혐오스럽네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리고 저는 전동시트나 전동식 무지 싫어해요 ...

이거도 전에 얘기 많이 했죠?

 

특히 아반떼ad 스포츠 나올때도 얘기했었는데 ㅡ,

수동차에 전동식 시트 넣는 그런짓좀 하지말라거

 

너무 느리게 움직이거든요 ..

 

그래서 수동시트 조작이

본인 빠르게 움직여서 자세잡는 위치를 맞추기에도 좋고

타고 내릴때도 빠르게 앞뒤로 뺼수도 있고 .

 

무엇보다 운전석 문을 못열때 옆자리 이동할때도 뒷로 후다닥 움직일수 있거든요

그만큼 탈출할때 좋다는거죠

 

 

그리고 그 뭐지 네비게이션은 다행이 데쉬보드안으로 들어간 느낌이네...

 

하지만 공조기(에어컨 같은거)

터치패널과. 다이얼식 기어방식은

진짜 쓰레기임..

정작 위급한 상황에 그런게 눈에 보일리 없음..

 

 

 

근데 단점은. 뭐 지들끼리 프리미엄이란 사기단어 가따붙이는데 정작

뒷좌석 평범함 .... 뭔가 력서리한 틸팅기능이나

뭔가 됫좌석 공간이 광활해지는 마법을 보인다던가 .... 그런건 없네여

무엇보다.. 뒷좌석타면 앞좌석 공간 문제로 앞의자 뒷부분 플라스틱 같은 ??것에 먼지 다붙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리고 따로 이름만쓰고 너무 날로먹을려는 가격대와 서비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신기한게. 원래 들어가야할 옵션들이 옵션 장난질로 가격이 천만원이상 더 올라가야

달아주는거도 열받는 일이지만

 

온통 옵션질하는거보니.. 무슨 전자제품도 아니고 -_

장난치냐?

 

차의 설계와 안정성 승차감 주행성은 정말 250km이상 주행시에도 안전하다는 평가가 나와야하는데

현대차는 그런게 될려나?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현대 옹호하는 자들보면 대부분 자동차 딜러나 관련직종이나 동호회 회원같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렇게 과거에 당하고도

현대 옹호하는거보면 관련 댓글 직종같음

 

그래좋은 차가 아닌데 너무 오버해서 말하니까여;

 

 

더는 언급 안할꼥

내용이 너무 길어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리고 수요와 공급이 뭔지는 아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리고 부품의 원가도 공개 안하잖아 너네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 타이밍에 프리미엄이란 단어 거들먹 거리던 현대 딜러가 글쓴거 같은 글이 있더라 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전에도 얘기했지만 "프리미엄" 이라는 단어와 바이럴마케팅 쓰는자들은 "사기" 꾼들이나 다름없어요..처음부터 자기가 유리하게 글을 적는 사람이죠 | 개인 포스팅

 

http://blog.daum.net/choclub/23864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디자인?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비호감;;

개인적으로 = ▽ = 두줄 라이트나 저런 그릴 진짜 시러함;;

 

특히 테일램프 정말 촌스럽;

 

 

 

난 첨에 gv80 뒷테일램프보고

쫀드기 인지 알았다 -_

 

그리고 후방유리랑 옆 라인이 뭔가 이상한거 아냐?

이번에 나온 메기 소나타도 뒷쪽c필러 내려가는 뒷유리랑 라인 이상하더만;;;

이거도 그러네 ?

 

그래놓고 지들은 아 디자인의 미학 ㅇㅈㄹ 하고 있고 ㅈㄹ 하네 진짜;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리고 핸들디자인 정말;; 아 뭐라해야되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용자 중심의 실내가 아닌게 진짜 최악인거죠

 

현대는 그냥 막 가따 붙이고 최첨단 이란 소리하니까 -_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내부 기어봉도 없는 다이얼식 미션변경은 진짜 최악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용자 중심이 뭔지도 모르고 그냥 디자인하고

 

왜 다이얼식이나 버튼식 기어형태가 안좋냐면요

ㅇㅣ건 써보면 알아요 .....

 

뭐 유명 스포츠카에도 버튼식인데 뭐 어떠냐 하는데

그거도 불편한데?

 

 

항상 계기판에 떠도 확인을 해야되는 불편함이 생겨요

 

보통 기어봉은 그냥 위아래로 움직여서 쉽게 확인을 할수 있느데

암튼 이건 말을 백날천날 해봤자 알수가 없어요

써보면 알아요. 다이얼식이나 버튼식이 얼마나 불편한지

 

실내 데쉬보드 투박한거봐라 --_

 

 

그래 투박한거야 그렇다 치쟈.

근데 아날로그 감성이랑. 디지털 감성이 지멋대로 되어있네?

데쉬보드는 투박하게 만드러놓고

핸들이랑 계기판 LCD화면인가?

 

그리고 공조기 터치랑. 미션 다이얼식이 조합이 좋다고 보냐-_?

어른들 감성이라면서 정작 공조기 화면에 글자크기봤냐?

엄청쪼매하고

어른들이 터치를 그래 잘누르겠냐? 미친 현대야 ㅡ

진짜 어이없는 엉터리 조합이라는 소리에여 ;;

 

 

비상등 위치만봐도 차 만드는게 운전자의 안전을 생각지 않는다는거.

 

비상등은 항상 언제라도 누를수 있고

다른거랑 헛갈리지 않게 놔두어야 하거든요

아주 기본이 안되어 있죠 ..

 

 

 

문열때부터 배려가 안되어 있어요

문을 잡고 여는 캐취도어? 라 하나요?

그게 저렇게 생기면 은근 신경써서 잡아당겨야하니 스트레스 받거든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 죄송한데 "한국경제" 뉴스는 기레기 뉴스가 워낙 많아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15&aid=0004274346

 

저 기사도 보면 대부분 칭찬하는 글 밖에 없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디젤 연비 개떡같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리고 아래 zdnet 기사의... 댓글러중에 "가솔린 터보가 나와야한다고?? "

 

왜 가솔린은 안나오냐 하는데..

저차 무게부터가 게임 끝인데?

디젤연비부터가 개떡인데?

 

특수 본넷 휀다 트렁크 지붕 등등 엔진도 가볍고 내구성좋고 진동안오고 설계가 된건지?

차체 설계는? 엔진구조는 낮고 주행성이 좋은게 보장되는지? 이딴거도 안되는데

무슨...

 

아참.. 4WD도 아닌 후륜에 저정도 개떡 연비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지금 디젤 연비도 복합연비로 표시되어 있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게 뭔지 아시나요? 시내길이랑 일반도로랑 고속도로를 통합해서 말한거에요

그렇다면 디젤 연비가 최악이란 소리죠

모하비 수준의 차를 이것저것 달았다고 고급차가 되는건 아니거든요

 

더는 언급할께...

뭐 가솔린터보 나와야 선택지가 된다고 ? 장난치냐?

차에대해 진짜 아무것도 모르나보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리고 얘기했듯이 가격은 진짜 엉터리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옵션질하면 어후 ;;

 

 

국내에서 왜 말도안되게 기형적인 독점체계가 되는지부터 말이 안된다 ㅡㅡ;

70~ 80% 현대/기아 판매율 이란것 자체가 국가의 정치인이나 각종 단체 여러기관과 무슨 관계가 아닌이상

이렇게 밀어주는거 자체가 문제라는거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GV80 시승기] 증강현실 내비 "최상"·HDA II "기대 이하"

by. 조재환 기자입력 2020.01.15. 17:05 수정 2020.01.16. 07:18

 

재갈공멸9시간전

진짜 필요한 옵션만 넣어도 7천 가볍게 넘는데 가격정책 실패한 듯

 

  • 타락악마2020.01.15.17:18완전 새로운 신차는 6개월은 기다려야 장단점이 명확하게 보일듯 또한 가솔린 터보가 나와봐야 확실한 선택지가 생길듯 하네요
  • 기사 잘봤습니다
  •  
  • primeji2020.01.15.17:24결론은.. 기대이하 차량이란 얘기군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리고 디젤 트럭이나 왜 승합차나 suv에서 많이 쓰는지 아시나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당연 가솔린보다 더 많이 들어가게 국가에서 조율을 했으니까요

거기다 휘발유가 고급지다 생각하고

디젤은 그냥 아무나 다쓸수 있는 그런거라 생각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무엇보다 늘 보면 많이 팔렸다 나오지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현대가 많이 판다는건

갑질의 온상이 상당으로 협력업체에도 많이팔고

과거 국가에서도 관공서나 공무원차량 경찰차나 일반 차량 등등 지원하죠..

그리고 왜 이런 얘긴 안하죠? 거기 직원 할인받으면 어마어마하다는거?

 

직원들 레벨에 따라서도 다르게 할인받는거? 왜 얘기 안하죠?

그리고 택시용도로도 많이 판거까지 총합적으로다 설명하듯이 얘기할때도 많았죠

 

뭐 또 그거뿐이겠어요? 돈많은 렌트업체나 기타 수많은 사람들도 신차 빠르게 사고 싶어하는사람도 많기 때문이죠

그후에 판매량을 봐야하는거에요

처음 1-3년 동안은 당연히 팔리기 마련이에요 . 하지만 왜 5년안에 풀체인지 되는지 아세요?

왜 사람들이 5년이상 못타고 파는지? 그만큼 기간이 필요하기 때문이거든요 ;;

 

단 1년동안 어 많이 팔렸네? 이건 의미가 별로 없어요

 

그래서 가격책정이나 홍보나 입소문 등등이 잘못 전파되는 경우 1년안에 망하게 되는거도 있지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람들이 무조건 디자인보고 사는게 아니라 신차를 보고 사는 사람이 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디자인은 어떻든 현대에서 잘팔리게끔 세뇌나 최면 효과의 기반을 만들어놓은거죠.

 

당연한게.. 서비스센터나 부품가격부터가 자사제품이 당연 국가에서 밀어주고 정부 지원금받고

이런저런 보면 해외보다 더 잘되게 조율해주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리고 아래글을 보면 ... 댓글러중에 반박글이 보이는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기자가 세단과 suv를 비교하는 부분만 언급하셨네요?

그러면 당연히 모순이 생기죠. 무슨소리냐고요?

 

세단은 가솔린에 그 본연의 안정감과 승차감 이런저런 복합요소가 섞여 있죠?

단지 내부 공간이 suv보다 안나오는 부분이지만

그만큼 주행 안전성이나 승차감이 더 좋아지게 되죠

 

하지만 저거 suv는 디젤유 자체가 태생적으로 좋을수가 없다라는거에요..

가솔린이 우선하고 디젤유가 우선하는거부터 생각하면 답이 벌써 나오는거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리고 반박하시는 댓글러 본인도 썼다시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댓글러 글 일부분 보면

 

"그 사람이 누근지 모르지만 SUV가 중형 세단만큼의 승차감이 나오면 엄청 좋은 거지요.
그리고 기자라는 넘이 SUV를 가지고 세단과 비교를 해요?
왜 기레기 기레기 하는지 알겠네요... "

 

라고 쓰셨네요?

 

본인이 suv보다 가솔린 중형 세단이 더 우수하다는걸 말하고 있네? ;;;;

무슨 소린지 모르겠어요?

본인이 중형 세단이 더 좋다라는걸 말하고 있잖아..

 

 

 

 

아 더 언급하면 괜히 별로라서 여기까지만 하자 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GV80 하루만에 15000대 계약[136]조회 43,859 | 추천 255 | 2020.01.15 (수) 20:23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모범상 01/15 21:50 답글 신고

잘살아서가 아니고 그걸 꼭 사줘야 하는사람들이 있죠..

 

  • 로다르 01/15 22:09 답글 신고 좀 전에 전민준 기자 시승해보고 한줄평 썼더군요. "쏘나타 수준의 가속과 승차감" 가격대비 실망감을 감출수가 없었다는.. 가성비의 반대말이 모였더라...
  • 아주마니드림 01/16 00:11 신고 @로다르
    그 사람이 누근지 모르지만 SUV가 중형 세단만큼의 승차감이 나오면 엄청 좋은 거지요.
    그리고 기자라는 넘이 SUV를 가지고 세단과 비교를 해요?
    왜 기레기 기레기 하는지 알겠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