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나의 이야기

냉장고 폐품. 초소형 카메라 문제. 구해줬는데 치료비 내놓으라는 아이 엄마 . 에이즈 걸리고 솜방망이 처벌 . 내년 대통령 선거가 두렵네요

by 멀라머가 2021. 7. 15.

냉장고 폐품/초소형 카메라 문제? / 구해줬는데 치료비 내놓으라는 아이 엄마 /에이즈 걸리고 솜방망이 처벌/ 내년 대통령 선거가 두렵네요 | My story /꿈

멀라머가 2021. 6. 27. 19:56

http://blog.daum.net/choclub/43931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추가: 냉장고 폐품 거릴꺼

알고보니 동네 사람이 가져간다고 얘기했다네요?

자기가 뭐 쓴다나? 아니 되긴 되지만... 그렇다고 ;; 넘 오래되고 별론데;;

요즘 새거 브랜드 있는거도 25만원 미만이면 사는데;;

 

그런데 스티커 떼는건 얘기안해서.

왜냐면 스티커가 붙어있으면 처리 업체에서 먼저 가져가니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20210622
  • 2021.06.23 01:13
  •  

 

암튼. 오후에 폐품 처리 위해 시 군구청에서주는 간전제품 스티커 발부해서 뿥어놨느데
밤 11시 ㄴ머어서 보니 누가 떼버렸는듯??
왜냐면 일련번호가 있기 때문에.. 그걸 다시 쓸수는 없거든요

예를들어 )
1.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 뗴갔다?
2.저랑 원한관계인자가 엿먹으라고 뎻다
3.아니면 누가 저 모르게 가족이랑 얘기한건지
아니면 자기가 찜해서 가져갈려고 일부로 뗴놓은듯?
뭐 암튼..;;;

냉동실에 엄마가 예전에 포도주스팩?을 만힝 넣어놧다
한두개 터져서 그후에 습기가 차더라구요? 얼음이 얼어버림;;

냉장실은 잘되긴 하지만 넘 오래되고. 전원코드가 좀낡아서 찝찝해서
안그래도 방에 있으니 답답하더라구요 ;;

냉장고 뱻더니... 방이 훨 넓어진 기분;;;

어째든 cctv조사해보니.. ..
용의자는 위에 예시한 3가지 종류중하나

할배가 궁금해서 보러온건지 뗴갔던지
아니면 누군가 찜해서 가져갔던지
아니면 가족이 남한테 줄려고 찜한건지 셋중 하나네요 -_-;
뭐 시간좀 지나보면 알듯..
낼이나 모래쯤?
낼은 비와서 안되고 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20210623
  • 2021.06.23 02:08
  •  

 

초소형 카메라를 규제한다면 또 다른 문제가 발생하죠...
CCTV는 몰라도 일반 블랙박스 카메라 또한 작기 떄문에요 ;;

"모텔서 이 그림 보이면 당장 도망가세요"…'액자형 몰카' 경계령

[출처] "모텔서 이 그림 보이면 당장 도망가세요"…'액자형 몰카' 경계령|작성자 법률N미디어

https://blog.naver.com/naverlaw/222405197495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예전 속담 그대로네...
물에 빠진 사람 구해놓으니 보따리 내놓으란 격이네 ㅡ,ㅡ


"차에 치일 뻔한 아이 구했을 뿐인데…" 치료비 내놓으라는 아이 엄마
https://post.naver.com/viewer/postView.naver?volumeNo=31804373&memberNo=38212397

 

다만 사고 위험에 빠진 대상의 보호자나 혈연·신뢰관계가 있는 사이라면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구호의무가 발생합니다. 구호의무 있는 사람이 조치를 취하지 않아 상대방이 사망했다면 '부작위에 의한 살인'에 해당합니다. 즉 위험 발생 방지 의무가 있는데도 이를 지키지 않아 범죄의 결과가 발생했다면 처벌을 받게 되는 거죠. 그러나 위급상황과 관계가 없는 제3자에겐 통상 구호의무가 인정되지 않습니다.

프랑스나 독일 등 몇몇 유럽 국가와 미국의 일부 주는 사고 등의 긴급한 상황에서 구조행위를 하지 않으면 처벌을 받는 법이 시행되고 있습니다. 예외적으로 자신이나 제3자가 추가로 위험에 빠질 수 있는 상황에서는 구조 행위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완전 틀린 말은 아니네요..
한국 법 개판이네?
앞으로 정상인의 삶 + 범죄 = 이렇게 형량 떄려야 정상 아닌가?
고의적으로 상대 엿먹어보라고 성관계 하는건 문제가 많은데??



니나노라아노아로
ㅋㅋㅋㅋㅋ♪♩♪♩ 해라. 이거 결국 집유받음.

저 기사의 남자도 징역6월 집유 1년의 솜방망이 처벌 받았고
에이즈 숨기고 성매매한 여자도 징역1년 집유 2년 솜방망이 처벌 받음.
결국 에이즈 걸린 상태로 뭔 뻘짓을 해도 집유받는게 K법률 현실임.
집유는 사실상 무죄방면이랑 마찬가진거 알지??
애초 성관계 통해 에이즈 감염될 확률이 1%라 하더라도 이를 속이고 성관계를 맺었다는 것은
치사율 1%의 독약을 고의로 먹이는 것과 범의 자체는 동일하다고 볼수있는데
후자는 살인미수죄로 중하게 처벌되는 반면 전자는 집행유예 사실상 집에가서 반성하고 1년동안만 걸리지말고 쉬셈^^ 하는거랑
똑같음.

위대한 K법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의로 범죄 저질러도 집행유예 줄테니 집에가서 쉬셈^^

참고로 이탈리아의 경우 이런식으로 에이즈 숨기고 다수와 성관계한 사람한테 징역 16년 받았는데
위대한 범죄자들의 천국 헬조선은 징역 많이받아봐야 2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6.22. 11:34

[출처] "사실은 나 말이야" 에이즈 숨긴 채 성관계한 男에 실형 선고, 이유가?|작성자 법률N미디어

https://blog.naver.com/naverlaw/222400922621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0210625

  • 2021.06.25 01:57
  •  

 

전 사실. 내년 대통령 선거가 두렵네요

여러가지 갈림길이 생겨요..

1.투표비리
2.세뇌작전
3.어쨰든 국민의 힘이 되면 큰일이 벌어짐...

예를들어 저들이 되면 다시 후진국 수준으로 돌아가고 계속 일본 쫄병노릇 할테니
엄청난 자본금을 친일파들 정치인들과 법조인 등 .... 또 가지게 될테고 ..
나라 개판돌아가고
시민들끼린 싸우게 되고...
아우 지옥이 불보듯 뻔하네 ㅠㅠ
외교는 개판에... 다른나라 정상들은 한국 우습게 볼테고

그리고 더더욱 이제껏 박근혜 탄핵 떄의 학습을한 "국민의 힘"당은...
이제 더이상 사람들이 되돌릴지 못하게 정책을 지들 유리하게 싹 바꿔놓고
몽땅 잡아들이테고

그것에 도움준 민주당의 나눠먹기씩 정치하는 간신배들이 서서히 숨어있다가 나타나겠죠..
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넘 불안하다 ㅠㅠ.... 2-3년뒤 펼쳐질 광경이란게;;

조국 아저씨가 대통령 되면 좋겠다 ㅠ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제가 블로그를 접지 못하는 이유가 이 이유 떄문인듯... ㅠㅠ

나라가 평온해지기 전까지는.. 죽을떄까지 계속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