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iness·music/자유

[스크랩] 체어맨을 타봤어요 h모델 아이리버 x700 2채널 블랙박스 확인할겸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by 멀라머가 2021. 9. 22.

[스크랩] 체어맨을 타봤어요 h모델?! 아이리버 x700 2채널 블랙박스 확인할겸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happiness·music/자유

멀라머가 2018. 3. 7. 17:03

http://blog.daum.net/choclub/2208



요즘 체어맨은 4륜구동이던데~

그전모델인 후륜 구동 차량을 타봤어요
차는 뭐 가볍게 잘나가네요 200km도 금방나가구~

단점이있다면 여전히 승차감 위주 서스라서 고속주행에서는 주행성은 불안하네요

특히 타이어가 싸구려인지 고속주행용 타이어가아니라서 접지?라고하죠? 그게 너무 접지가 안되고 불안하네요 미끌거리는 느낌...


2채널 블랙박스 다는거 보고~
화질은 별로네 x700...뭐 세팅하는거에(고화질 일반화질 저소 화질?) 따라 차이가 있겠지요?
자체 포맷 기능도 있던거 같은데
sd카드를 포맷합니다라고 처음에 음성이 뜨네요

그런데 상시 케이블을 연결할려던거보니

내부에 있던 퓨즈박스가 트렁크 조수석쪽에 있네요~

케이블이 짧아서 상시는 못하시는~ 아쉽?!

야간 화질은 어떨려나..?

후방 카메라는 2채널이라고 부르기에 뭐하지 않나요 ㅡㅡ?!

(후방 카메라는 그냥 확인용이라 해주세요 제발 -_-)

아이리버 자사 제품이 아니라고 하니

그냥 확인용인듯...

아 박스 있더라 ㅡ,ㅡ;



야간주행시 타 차량 번호판 식별은 어떨려나 궁금하네요
낮에도 그닥 화질은 좋다고하기엔 좀 무리가 있지만 ....

뭐 블박이 다 거기서 거기이니...

출처 : 블로그

글쓴이 : 멀라머가 원글보기

메모 : 결론 고물 ㅡㅡ; 최악.. 액정달린 화면 사야할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