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iness·music/자유

아이의 `과격한 행동` 원인 알아보니 `깜짝` ... 요즘 뉴스보면 계속 불안감을 조성하네요..

by 멀라머가 2021. 9. 22.

[스크랩] [뉴스] 아이의 `과격한 행동` 원인 알아보니 `깜짝`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스크랩] 요즘 뉴스보면 계속 불안감을 조성하네요..


뭐랄까 전쟁이 터질수도 있다

천안함을 북한이 터트려놓고 북핵을 어쩌고 하는데(데일리안신문?)
그거 이미 우리쪽 실수란거 다밝혀졋는데 참 뉴스가 거짓된게 너무 많네요 대놓고 이제는..
그 다이하드4.0에 보면 남자젊은 주인공이 초반에 브루스윌리스랑 하얀색 경찰차타고 앞에
운전수는 키트(미드)에 나오시던 그분 같던데 어쨰든 거기서 이런말을 하죠
미디어나 뉴스에선 일부로 국민들한테 겁을 줘서 xxxx한다고...
뭐어쨰든~


북한넘들이 만들면 그냥 미쿡이 핵좀 쏴서 그냥 다 날려뿌지 왜놔두는지 모르겟네
중국이랑 러시아 일본넘들은 여전히 예나 지금이나 지버룻 못주는지 땅따먹기나 하고..
일분은 자기네 땅중에 급한게 있다보니 저러고있고
북한넘들은 뭐 통일한답시고 언제나 한국 잡아먹을려하고

아아 3면ㄴ이 바다인데 좌우 위가 다 적들로 둘러싸여있는 우리나라 ㅠㅠ
거기다 국내 상위 내부에서도 국민들 피나 빨아먹는 기생충들이 널려있고..
국가 빚이 얼마나 되는지!
저번 정부인 이xx대통령 정부가 빚진거보니 많이 부실공사에 친인척 비리에.. 많이 먹엇던데..
무슨 한몫 할려고 대통령 하는거두 아니고... 예전 노태우나 전두환떄가 생각나네요..
검색해보시면 뜨긴떠요 네이버나 다움에서는 잘안뜨고요 ...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
(내가 걱정할일 아니지 나만 잘벌면되니까란? 이야기가 이래서 나오는듯..)
왜 내가 걱정하는데 -0-;

이렇게 적다보니 내가 좌파 우파? 인가 뭐 그런거라던데.. 그게 뭔데 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