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 posting/테일즈위버

[게임] 테일즈위버 - OneCare 서비스는 발생일로부터 15일 이내에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아이템 실수로 삭제시 복구 방법?) ... OneCare 서비스 관련 질문 답변 ... 2019년이랑 2021년 1월 3일 지금 one c..

by 멀라머가 2021. 9. 7.

 

[게임] 테일즈위버 - OneCare 서비스는 발생일로부터 15일 이내에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아이템 실수로 삭제시 복구 방법?) | Free posting/테일즈위버 OST

멀라머가 2021. 1. 5. 12:09

http://blog.daum.net/choclub/37384

1) OneCare 서비스는 발생일로부터 15일 이내에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2) 기간 내 확인되는 데이터가 없거나 정상 거래/소비된 경우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3) 복구는 게임 서버에 마지막으로 저장된 상태값으로 진행되므로
유실 시점의 아이템과 복구되는 아이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4) 아이템 복구는 1개의 문의당 최대 5개까지만 가능합니다.
만약 6개이상 복구를 원하실 경우 서비스 횟수가 1회 차감됩니다.
5) 복구 서비스 제공 시, 일부 항목들은 회수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복구서비스 안내 http://tales.nexon.com/News/Notice/129241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게임] 테일즈위버 - OneCare 서비스 관련 질문 /답변? [테일즈위버]2019년이랑 2021년 1월 3일 지금 one care 서비스 정책이 바뀐건가요? | Free posting/테일즈위버 OST

멀라머가 2021. 1. 5. 12:29

http://blog.daum.net/choclub/37390

[테일즈위버]2019년이랑 2021년 1월 3일 지금 one care 서비스 정책이 바뀐건가요?

 

1) 서버 :
2) 캐릭터명 :
3) 분실 아이템명 : one care 서비스 변경지점?
4) 분실일자 : 2021-01-03
5) One Care 복구 서비스 동의 여부: (예시: 동의합니다. 를 작성해주세요.)
※ 복구 서비스 제공을 위해 관련 아이템, 시드 등이 회수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에 동의해주셔야만 복구 서비스가 제공되니 (동의합니다)를 꼭 작성해주세요.
6) 데모닉 아이템은 주요 특징을 꼭 작성해주세요. (예시: 랜덤옵션, 어빌리티, 주요 능력치)

※ 테일즈위버 one Care 복구 서비스 (서비스 시행일 2017.01.23) 시행되었다고 써있던데

왜 이런 얘길 하냐면
등록일 2019-02-12 03:17 당시에
[재문의] 캐릭터 아이템인 SHOW EFFECT 에 들어가는 벚꽃나무가 사라졌어요
이 당시에 복구를 안해준 이유가 궁금하네요?
내용을 보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이템 마지막 확인 날짜 및 시각 :2019년 2월 11일
새벽 1시 40분 ~ 새벽 2시 20분 사이 ? 정확한 시간대는 모르겠지만
봉인된궁전을 10번 정도 왔다리 갔다리 한후 여러 퀘스트 진행되고
마지막에 네냐플 수업이랑 샴족상인 보고 나서 그후에 없어진거 같은데
이게 잘 파는아이템이 아니라서. 실수로 팔린건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런데 최근 케어 정책을 보면 상점에 모르고판거나 바닥에 떨어뜨린거도복구를 해주던데
왜 저 당시에는 복구를 안해준거죠?

오늘도 실수로 클릭 잘못해서 잡템을 벌릴려다가 벚꽃나무 구매한거 바로 사라지더라구요

 

 

 

 

ㅡㅡㅡ

답변

ㅡㅡㅡ

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입니다.

 

OneCare 복구 서비스에 대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어

고객센터를 찾아주셨네요.

 

OenCare 복구 서비스는 2020년 2월 20일(목) 운영정책 변경과 함께 개선이 이뤄졌는데요.

상세한 변경 내용은 [2020년 OenCare 복구 서비스 개선 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떄 진행된 복구 서비스 개선과 함께 특정 상황에서 장비 아이템을 상실하였을 경우

아이템 복구를 도와드리고 있는 점 안내드립니다.

 

2019년 당시 아이템의 복구가 어려웠다고 말씀해주셨는데요.

당시 OneCare 복구 서비스 정책에 따르면 장비 아이템의 경우

복구 도움을 드리기 어려웠던 점 안내드립니다.

 

새로이 상실하신 장비 아이템의 복구 여부의 경우

이후 보내주신 문의 내용을 통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을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