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 posting/테일즈위버

넥슨 - 테일즈위버 - 게임 운영 거지같네... 넥슨 운영에 문의입니다 - 고객센터 문의 답변에는 담당자가 없나요...

by 멀라머가 2021. 9. 5.

넥슨보다 더 심한게.. 다음넷임 --

다음넷은 진짜 우리나라 최악의 쓰레기 회사일듯....

백업기능 조창 ㅓㅄ고 ..

배째라 나옴...

그리고 왜 영구정지 당한지에 대한 공개도  안함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넥슨 - 테일즈위버 - 게임 운영 거지같네? / 넥슨 운영에 문의입니다 - 고객센터 문의 답변에는 담당자가 없나요? | Free posting/테일즈위버 OST

멀라머가 2019. 11. 29. 06:42

http://blog.daum.net/choclub/2270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답변 왓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입니다.

 

전해주신 문의 꼼꼼히 확인했습니다.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며 궁금하신 부분이 있어 찾아주신 것 같아요.

 

2가지 질문 전해주신 점을 확인하여

순서대로 안내 드리니 확인을 부탁 드릴게요.

 

1.왜? 문의답변에는 담당자 이름을 적지 않죠?

모든 고객센터는 각자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답변 담당자의 이름이나 개인 정보를 적는 것은 의무 사항이 아닙니다.

 

저희는 답변을 작성하는 담당자의 이름이 아닌

테일즈위버 고객센터로 표시하고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려요.

 

2.메뉴얼이 정해져 있나요?

답변을 받아보실 때 유사한 답변을 받으시고,

계속해서 동일한 내용을 안내 받는다고 느끼신 것 같아요.

 

동일한 상황이나 유사한 내용의 문의를 전해주시면

같은 내용의 안내를 받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게임 오류 및 밸런스 문의 등의 경우에는

즉시 수정하여 피드백하거나 더 상세한 안내를 드리면 좋겠지만

오류 파악 및 개선안 확인에는 시일이 소요되어 빠르게 안내 드리기 어려우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되지 않은 내용을

고객센터에서 별도로 안내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즉시 안내나 도움을 드리기 어려운 상황에 대해

유사한 답변을 제공해 드리는 점 너른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이후에는 보다 상세한 안내를 드릴 수 있는 방법이 있을지

저희의 서비스를 발전시키기 위해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지

치열하게 고민하여 앞으로 점점 더 나아가는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 언제나 테일즈위버에 큰 애정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록, 지금 당장은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안내를 드리지 못했지만

이후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문의를 보내주세요.

 

테일즈위버의 담당자들은 모두 정성껏 답변을 진행하고 있으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할 것임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s. 고객님, 벌써 낮 12시가 되어 가네요.

곧 식사 하실 예정이라면 점심 맛있게 드시고

나른한 오후에 기지개 한 번 하시며 좋은 하루 보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답변은 이따 낮에올듯 ;;

 

질문은 일단 두서없이적은거.

성질나서 ㅠ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넥슨 운영에 문의입니다 - 고객센터 문의 답변에는 담당자가 없나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넥슨 운영에 문의입니다


1.왜? 문의답변에는 담당자 이름을 적지 않죠?
요즘은 고객센터 직원이 문의 답변에
본인이 누구인지 기재하지 않고 안밝혀도 되는겁니까?
의무적으로 적어야 하는게 아닌가요?

2.그리고 비슷한 내용에 살만 붙여서 답변이 오던데
메뉴얼이 정해져 있나요?

 

 

공정거래 위반 아니에요??

그래서 매크로 답변만 오는거에요?

 

 

좋아요공감

공유하기

글 요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