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라머가
2019.07.16 00:22 신고
수정/삭제 답글
뭐 어차피 또 안된다고 하겠지 ㅅㅂ넘들 ㅡㅡ;
멀라머가
2019.07.16 00:24 신고
수정/삭제 답글
정책이 지멋대로네 아주 ;;
멀라머가
2019.07.16 01:34 신고
수정/삭제 답글
그럼 이제 안하는거지 머
앞으로 너네 퀘스트고 뭐고 안할거야
개넘들아
雪泥(설니)
2019.07.16 14:53 신고
수정/삭제 답글
-0- 아바타 사드려요?
┗
멀라머가
2019.07.16 15:40 신고
수정/삭제
아녀 고양이로 대처하면되요
전에 이벤트한 그 고양이? 옵션으로 ..
그냥 워낙 아이템창이 비슷해서
자꾸 파는 실수를 하네요 ㅠㅠ
기분나쁘다 이거져 ㅠ0ㅠ
┗
雪泥(설니)
2019.07.16 15:58 신고
수정/삭제
ㅠㅠ
┗
雪泥(설니)
2019.07.16 15:58 신고
수정/삭제
인정합니다...
┗
멀라머가
2019.07.16 16:14 신고
수정/삭제
벌써 실수를 두번이나 한거는
이거 심각한데 ㅠㅠ
그렇다고 벚곷 따로 장착 + 옵션부분 따로 장착이 되는게 아니라서
자꾸 옮겼다하니 그런 실수를 하네요 ...
넥슨 대처가 더 문제일듯... 오늘쯤 답변 왔을려낭 살펴볼께요
┗
雪泥(설니)
2019.07.16 16:17 신고
수정/삭제
네... 그리고 잡템을 팔때 조심좀 ㅠㅠ
┗
멀라머가
2019.07.16 16:20 신고
수정/삭제
역시나 메크로답 그대로 답변하네요 ..
http://blog.daum.net/choclub/18906
┗
멀라머가
2019.07.16 16:24 신고
수정/삭제
정말 넥슨겜 이러니까 하기 싫어지네요 ㅠㅠ
그런데 제르나서버도 보면 템좀 빵빵한 넘들은 지들끼리 우세한척
텃세나 부리고 있고
정작 적은 넥슨인데 -0-
┗
멀라머가
2019.07.16 16:25 신고
수정/삭제
* one Care 복구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이렇게 미리 지들멋대로 복구 불가능을 설정한거는 불공정하다 보여요
왜 유저 의견은 듣지도 않고 자기들 멋대로 방침을 정했냐 이거에요 ㅠㅠ
┗
雪泥(설니)
2019.07.16 16:30 신고
수정/삭제
헤헤 제 시벨린도 이제 좀 쌔졌는데 'ㅇ'!!!
┗
멀라머가
2019.07.16 16:37 신고
수정/삭제
;;;; 그 쎈거랑 그건... 그거랑 다른건데요 ㅠㅠ
인간성 차이라고 해야하죠 .... ..
그넘들은 인간성이 쓰레기고 ㅡ,ㅡ
雪泥(설니)
2019.07.16 16:40 신고
수정/삭제 답글
벚꽃나무도 아바타로 좀 내줬으면 ㅡㅢ
┗
멀라머가
2019.07.16 16:42 신고
수정/삭제
그쳐..
저걸 또 팔고 있더라 ㅡㅡ;
건의하면 내려줄꺼도 같은데 ;;; 짱나서 ㅠㅠ
넥슨 개객기야 게임상 기타(효과 확장) 아이템(성스로운 흰 비둘기 )이 또 안보여요 사라진건지 | Free posting/테일즈위버 OST
멀라머가 2019. 7. 16. 00:20
http://blog.daum.net/choclub/18888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너네가 캐쉬 랜덤하게 팔아서 거기서 나온거는
당연히 a/s가 되어야지 ?
그런데 뭔 밑도 끝도없이 안된다고 미리 불공정 약관을 써둔건 생각지도 않냐?
싸구려 천원짜리 물건을 사도 a/s가 다 되는데
너네는 몇만원어치 랜덤한 제품을 팔아서 나온거도 복구를 안해주는건
문제 아니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서버 : 제르나
2) 캐릭터명 :
3) 분실 아이템명 : 성스로운 흰 비둘기 : 기타(효과 확장)
4) 분실일자 : 2019년 7월 16일 오후 5시 이후
저도 실수로 몇몇개 팔아버렸느데
그중에 저번에 벚꽃나무도 아이템창이 헛갈리게 패치되어서
자꾸 팔게되잖습니까
이번에도 정작 중요한 효과아이템인데 그게 상점에 맘대로 팔리고
하니 문제라는겁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리고 예전에는 아이템창(i)이 남색 비슷하고
아이템 색깔이 지금처럼 알록달록하지 않아서 구분하기가 어렵지 않았는데
구분하기도 힘든 흰색바탕 아이템창에 노란색이나 착시현상이 일어나느
글자색을 해둔건 대체 문제라고 보네요
왜 이렇게 사람힘들게 만들어논건지 모르겠군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계속 생각나느건데 이것도 일종의 캐쉬를 사게 만들려고 이런 정책을 펼친건가?
그럼 불공정한 처사인데?
왜냐면 본인들이 물건을 잊어버리던 삭제하던 상점에 파는거는 본인 책임으로 몰아가는거거든요?
하지만 그런식으로 유도를 하니까 문제라는거죠
그랒자체가 착시현상이 일어나거나
흰색바탕에 노란색글자나 타 글자는 잘안보이는거 아시죠?
그리고 테일즈겜임은 글자 폰트크기 조절도 할수 없어요.
기본적인 겜을 열받게 만들어놓고는 그 책임은 전부 개인이 지게 만드는 불공정한 게임플레이를
하게만든다는거죠
실수해서 뒤에서 받쳐주는사람이 잇어야지 앞으로라도 가는데
이건뭐 되려 해주기 싫으니까 아예 대놓고 이상한 "※ 테일즈위버 one Care 복구 서비스"라는걸 해놨네?
이거 아무리봐도 불공정한데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니면 벚꽃나무랑 / 확장 효과 아이템좀 따로 해주던가 ㅡ
매번 번갈아가면서하다 삭제당하니 짜증나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게임 이용 중 아이템을 분실한 상황이 발생한 경우
상황 확인에 따라서 특별 복구 정책인 one Care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테일즈위버 one Care 복구 서비스 (서비스 시행일 2017.01.23)
- 테일즈위버 제한적 복구 서비스
- 테일즈위버 내 아이템 기준으로만 서비스 제공 (TP포인트와 같은 컨텐츠 소비재화 제외)
- 기본조건 (넥슨ID 기준, 서비스 이용 후 6개월간 이용 불가)
* one Care 복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경우
- 퀘스트 아이템을 실수로 상점 판매하였거나 버려 아이템이 없어져 퀘스트 진행이 어려운 경우
- 일반 소비아이템, 이벤트 아이템을 실수로 상점 판매하였거나 버려 아이템이 없어진 경우
- 묶음 단위로 적용 (예시 : 삭제 시 30개를 삭제한 경우 30개가 복구 됨)
- 위 조건이 충족한 상태에서 아이템이 없어진 후 15일 이내 복구 요청을 할 경우
* one Care 복구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 캐릭터가 장착하는 아이템 (스텟, 옵션등이 적용이 되어 있는 아이템)
- 게임 내 재화 아이템 (금괴 등)
- 정상적인 거래를 통해 아이템이 이동된 경우
- 6개월 이내 이미 one Care 복구를 받은 경우
- 아이템 분실 후 15일 이후에 문의 접수한 경우
One Care 복구 서비스가 가능한 경우나,
혹은 복구가 가능할지 여부를 확인하기 어려우시다면
아래 정보를 기재하여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서버명 :
캐릭터명 :
분실 아이템명 :
분실일자 :
https://cs.nexon.com/HelpBoard/Nexon?gamecode=15&ismobile=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답변 왔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입니다. 보내주신 내용을 토대로 확인 결과 버리기 기능을 이용하여 7월 15일 오후 8시 경 ♣ 성스러운 흰 비둘기 아이템을 버리신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OneCare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한하여 아이템 복구의 도움을 드리고 있는데요. * one Care 서비스 복구 기준 - 퀘스트 아이템을 분실하여 퀘스트를 진행할 수 없는 경우 - 일반 소비, 이벤트 아이템을 실수로 상점 판매하거나 파기한 경우 *One Care 서비스 복구 불가능 기준 - 캐릭터가 장착하는 아이템 (스텟, 옵션등이 적용이 되어 있는 아이템) [One Care 서비스 기준 바로가기] "♣ 성스러운 흰 비둘기" 아이템의 경우 스탯, 옵션등이 적용이 되어 있는 아이템 이므로 안타깝게도 복구 도움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이템 창의 색상이 변경되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에 대해서는 꼼꼼히 확인하고 고민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반영 여부 및 시기는 확답을 드릴 수 없는 점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