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배경이나 캐릭터에 따라 편집/ 2020년 6월 26일 - 데드 오어 얼라이브(Dead or Alive 6) 코어파이터/KASUMI/카스미 vs The King of Fighters 96 - 치즈루 테마곡 (Fairy (Arranged) | Free posting/게임 포스팅
멀라머가 2020. 6. 26. 04:34
http://blog.daum.net/choclub/29340
ㅡㅡㅡ
추가
ㅡㅡㅡ
새벽에 한거 왠지 음악소리만 너무크고
소리나 뒷배경 함성 소리가 잘안들려 따로 노는 분위기더라구요?
그래서 이펙트 추가?
이런 소리 이펙트도 있네요?
배경 음악으로 현장음 나는 에코를 쓰니 너무 울려서 모르겠고;;;
그래서 소리 관련된 옵션중에 Multiband Compressor ? 이란 옵션이 있길래?
이거 쓰니 목소리나 함성소리가 좀더 잘들리네영????
처음할때보단 훨씬 싸움이랑 배경음악이랑 어울린다해야되나? 나아진듯;;
ps 평범판 경기장 뭐 이런거 없낭.
이번 스테이지들은 다 왜 모양이냥
이전 라스트라운드때 스테이지는 쓸만하더나 ㅠ
ㅡㅡㅡㅡ
이전 글
ㅡㅡㅡㅡ
데드오어얼라이브6에 .... 배경이 비슷한 게임 발견!
1996년도에 나온 킹오파96 치즈루 스테이지 테마곡을 편집해서 넣었봤는데 .. 안어울리네요 ㅠㅠ
뭐랄까.....
음악이랑 목소리랑 뭔가 소리크기도 안맞아서 더 이질감이 드네요..
캐릭터 선택 음악도 일부로 넣어놨는데 안어울리네;;;;
그리고 과거 2d격투겜 음악은 뭔가? 3d겜이랑 안어울리는??? 그런게 있나?
고생은 실컷하고 소득이 없네 ㅠㅠ
괜한짓한거...
사진
한 3시간은 한거 같은데 ㅠㅠ..... 그냥 고생만했네요...
편집 영상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http://
[게임] 영상 - 더 킹오브파이터즈96 파이날 스테이지 치즈루? 간김에 끝판 클리어/ The King of Fighters '96 - Fairy (Arranged)
http://blog.daum.net/choclub/10951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래는 원본 영상....
좋아요공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