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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ee posting/게임 포스팅

몇일콘솔 겜을못핬더니 패치했네요 데드 오어 얼라이ㅡㅂ ... [게임] 2019년 7월 패치후 - 데드 오어 얼라이브 Dead or Alive 6 코어파이터 패치 후

by 멀라머가 2021. 8.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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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일콘솔 겜을못핬더니 패치했네요 데드 오어 얼라이ㅡㅂ| Free posting/게임 포스팅

멀라머가 2019. 7. 6. 06:13

http://blog.daum.net/choclub/18634

아깢ᆞ니에 데드오어얼라이브 잠깐해ᆞ브니

이전과확다른 분위기네ᆞ오

딱 제타입인듯?

좀더 해봐야하는데 시간이 읍어서ㅠ


이번 패치는 잘되가고 있는듯

 

 

이전 라스트라운드 5탄에서는

그뭐라하지 교감이 된다하나?

꼭 자기가 싸우는 것 같은 느낌도 들수 있거든요?

그게 보통 일반 겜은 그런 느낌을 못살려요

 

그런데 사실 전체적으로 격투겜답지 않지만 뭔가

다른 격투겜보다 되려 더 교감능력이 뛰어나요

 

보통은 재미읍다 이래 생각했지만..

 

지금 6탄을 해보면. 5탄의 교감능력이 더 나은게 느껴지거든요

내가 싸우는것 같은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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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섬네일이 검정 바탕이라서 안보이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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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2019년 7월 패치후 - 데드 오어 얼라이브 Dead or Alive 6 코어파이터 /패치후 분위기가 확 달라졌네요 | Free posting/게임 포스팅

멀라머가 2019. 7. 6. 11:58

http://blog.daum.net/choclub/186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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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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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고보니.... 음악도 5탄이 더 좋은게 많았네 -0-

 

 

이런거라던지;;

 

[스크랩] [음악] DOA5U OST: Bloody Nocturne (Marie Rose Theme) ~Extended~ (+ Download Link!) | 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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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크모 정신이 나갔나?

이전 라스트 라운드 캐릭터 중에 메인 캐릭터들 얼굴 왜 바꾼지 이해가 안되네?

아무리봐도 이전이 훨씬 매력적이네

카스미,아야네,호노카,블루마리? 등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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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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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참 참고로. 제가 설명하는 내용은 실제 TV 화면을 통해 본거고

여기에 올라온 영상은 다운그레이드 되어서 올라와요 ....

다움넷에서 강제로 화질을 떨어뜨리거나

자동으로 스크린샷 화질이 떨어지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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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아무리봐도 5탄이 더잘만든거 같지 왜 ㅠㅠ

뭐 기술이나 화질이나 이런게좀 부족할지 모르지만

왠지 캐릭터 자체로만 되려 잘된거 같은부분도 많거든요

 

그리고 확실히 부드러운 느낌이 더좋네요 ㅠㅠ

거기다 로딩도 없다시피해서 게임 플레이 하기도 좋고...

호노카나 카스미나 아야네 보면 5탄이 훨씬 분위기가 더좋은데??

왜 6탄은 캐릭터성을 잃게 만들었찌?

 

 

 

http://blog.daum.net/choclub/156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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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중순 이후로 재미없어서 안했다가

오늘 해보니까? 분위기가 확 달라졌네요?

하지만 착각일수도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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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카스미 얼굴 맹한건 아직 뭔가 애매하네..

좀더 어리게 보일려는 수정을 한거 같긴한데 뭔가 부족하네여. 맹한거 같아 여전히 ㅠㅠ

뭐랄까 성형 좀 덜된거 같은 ? 옷같은거도 뭔가좀더 실제같은 느낌?

 

이전 라스트라운드 해보시면 알겠지만 ... 캐릭터에 맞게 성우들 목소리는 잘어울리네요

 

 

예전 1탄 그림체를 보면 5탄 라스트라운드가 훨씬 잘 어울리거든요

6탄 지금은 얼굴 횽태가 뭔가모르게 이상해요

 

 

 

원래 목소리랑 얼굴이나 움직임 색감은 매칭이 잘되야 하거든요

그러기 위해서는 목소리에 맞게 얼굴도 그만큼 변형이되야하는거죠?

이전 5탄에서는 캐릭터가 목소리랑 잘어울린거죠.

 

어리면 어린만큼 목소리가 약간더 어린느낌이 나야하는데

그건 조절이 잘안되죠 .. 그렇게되면 또 본연의 캐릭터성을 잃게 되거든요 ...

 

ps 무엇보다 이전 캐릭터얼굴보다 못해서.. 이런 얼굴로 다른 타버전인 익스트림하면 망한다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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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단 벽에 부딪치거나 뒤에 관중한테? 잡히면 연계기 또맞아서 짜증났거든요

그거 팅기는건가? 많이 안해봐서 ....더 해봐야 알듯...

연속기쓰면서 뭔가 끊기는 느낌이 많이나는건 밸런스 조절을 위한거 같네요?!

(더 해봐야안다니까 ㅠㅠ 몇판 하고 못했어요.... 바빠서)

 

그리고 그거도 있었죠? 다 떄리고 나서 넘어지면 너무 가까이 넘어져서

손으로 또 내려치는거까지 5탄에 되었거든요;;;

6탄에서는 안되게 했죠 ...

 

격투라는 특징 때문인지 그래도 상단 중단 하단 공격 막기가 어렵네요 ㅠㅠ

그러다보니 자꾸 백덤블링을 해서 피해야하네;;;

젤 어려운게 상단 중단 하단 공격을 구분하는건데 솔직히 넘 어렵긴하다...

 

뭐 다알면 홀드해버리니 그거도 문제고 ... 차라리 지금이 나은건가?!

 

그래도 이전 패치보다 훨씬 좋아졌네요 뭔가 집중도가 높아졌어요

분위기도 좋아지고 있고

 

ps 여기서 다른 문제는 고수들이 정말 제대로 하면 일반인은 꼼짝도 못하고 당할꺼 같네요...

해보면 알아요. 이게 정말 이게임에 특화된 사람이면 절대 못이길듯.

일격 필살?이런게 없다보니 ㅠㅠ

 

그냥 필살기 정도는 있낀한데.. 어설프네요 ..

 

 

ps 히토미 캐릭터는 과거 5탄에서보다 훨씬 매력도가 많이 올라갔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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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그 스포트라이트 라고 하나요?

캐릭터 화사한 효과같은? 뭔가 라스트라운드 5탄 같은 분위기가 나는데?

그리고 싸울때 효과같은게 더 추가되어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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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그전엔 캐릭터가 작아보였는데... 이번엔 좀더 커진? 좋아진 느낌?

(원래 똑같은 캐릭터인데.... 뭔가 색감 차이가 퀄리티 나나봐요 )

(근데 카스미 머리 색깔이나 풀림머리보면 이전 5탄머리 흩날리는게 더 진짜같거든요)

 

좀더 3D 이지만 리얼한 몸색깔이나 옷색깔이나 머리흩날리는거?

이전 5탄 버젼에서 더 좋았다해야되나?

 

그리고 싸움하면 옷이나 몸에 흙이 묻거나 상처가 생기거나 머리가 풀리거나

옷이 찢어지거나 몸에 멍이든다거나 ... 신발이 벗겨지거나 뭐 별에 별거 다있자나요?

그런 현실감이 생기면좋죠

 

실제 사람몸에 핏줄까지 보이면? 너무 오번가 -0- 땀이 흐르는거야 그렇지~?

땀에 젖은 옷이라던지?!

 

제가 그래서 이 게임을 좋아하는듯? 사실성을 좀 반영해주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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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이전보다 타격감이나 격투 분위기가 훨씬 좋아졌네요..?? 왜지?

긴장감이 많아졌고 분위기가 안정감이 느껴지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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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로딩만 더 줄어들면 할만할꺼 같네요..

 

1번 부터 ~ 4번까지 영상은 6월초 중반 영상이고

 

젤 아래 5번째 영상이 언제 패치한지 모르지만 20117년 7월 최근 패치후 장면이네요

 

6.조금만 패치나 /격투/로딩 밸런스 조정 잘하면 될듯 싶어요.. 많이 좋아졌네요

뭔가 5탄의 장점과 6탄의 장점이 합쳐진거 같은? 분위기가 나서 좋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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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다른겜은 모르겠는데 ... 이전 라스트라운드5를 해보면 공감감각이 있어서 그런지

제가 가끔 싸운느것 같은 느낌도 들었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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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너네 그리고 5탄 라스트 라운드에서 옷 팔아놓고 ..

6탄에서 패치해서 안주면 욕먹는다 -0- (재탕해서 팔기만 해봐? 지옥이다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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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패치로 인해 게임의 밸런스도 상당히 중요하고

완성도도 중요한거 같네요

거기다 그래픽도 어떻게 해야 좀더 좋은 느낌을 가지게 만드는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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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이렇게 게임에서는 어떻게 패치하냐에 따라 게임의 생명이 달라지는거 같네요

그만큼 개발자나 운영자가 완성도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서 노력해야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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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만보니 제가 예전에?어디선가 게임 그뭐지 ? 설계인가? 그걸 조금 배웠던 적이있었네요?

기억났다 ㅠㅠ

 

어디 사이트인지는 기억안나지만;;;

 

11.배경 음악성도 별로 좋은게 없네여 ㅠㅠ

 

12.캐릭터 옷이나 질감은 표현하기 나름이라성.

 

13.뒷배경이랑 앞배경의부조화도 좀더 해결해야될 문제라하나

그 중간공간이 비어있는 느낌이 나면 배경이 따로 노는것 처럼 보이거든요

 

ps 뒷배경 엑스트라 캐릭터이 자꾸 잡는거 대따짱나네 ㅡ

정말 볼품없어보이고 ... 패턴만 알면 뒷배경 엑스트라한테 계속 잡히네

 

 

14.전에도 얘기했지만 저는 철권이나 소울칼리버나 버츄어파이터 같은거 싫어해요

그 게임들은 반전을 꿰할수가 없어요..

게임이란게 아무나 다할수 있어야 하는데...

 

예를들어 아무렇게 해도 이길수 있께 해주는거도 게임 개발자가 해줘야하는 배려인거죠..

고수들만 있고 그게임을 잘알고 특화되어 있다면 그 게임은 그냥 쓰레기라는거죠

초보자도 쉽게 접근할수 있어야하거든요 ...

 

그래서 제가 데드오어 얼라이블르 좀더 좋아한거 같네요

특히 주인공이 카스미!

(옷도 이쁜게 많잖아요 ㅠㅠ)

 

15.캐릭터의 밸런스도 잘맞춰야 한다느게 관점이죠

그렇지않으면 망하거든.

 

16.캐릭터의 매력을 올리는거도 상당히 중요해요....

 

 

17. 근데 이게임. 커맨드 입력해보면 안나가는거 생각보다 많아서 짜증나요 ㅠㅠ

특히 연계기 트레이닝 할때 거의안나가.

잡기 캐릭터로 하면 더 커맨드가 안나가서 짜증나고 ㅠㅠ

 

가끔 커맨드입력하라는 창도 없이 하라할때도 있어요

그러니까 A연계기 다음에-> B연계기를 써야하는데

B연계기로 이어지는 이름만 써있어서 뭘 눌려야 할지 모를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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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 조작버튼/중간 카스미/오른쪽 웨딩 복장

 

 

 

 

 

왼쪽에 카스미/중간:쿨라 /오른쪽이 마이 시라누이

이번 패치에 킹오브파이터의 쿨라/ 캐릭터도 추가되었네요

 

이 게임을 다시 킨 이유는

왼쪽에 카스미 저 복장이

테일즈위버 게임 리체 수영복 복장이랑 비슷한가 싶어서

그릴려면! 봐야알거등!

 

 

 

 

 

왼쪽에 호노카 /중간 마리 로즈? / 오른쪽에 니코?

 

호노카가 얼굴 너무 변해서 별로네요.... 이전 5탄 이 훨 좋은듯..

돌려줘

 

 

 

 

 

왼쪽이 아야네 / 오른쪽이 뇨텐구?

 

아야네랑 뇨텐구도 이전이 날카로워 보여서 더 나은거 같은데

지금은 뇨텐구 둥글둥글 순해진거 같네요? 이전이 더 좋지 않나?

 

그러고보니 캐릭터들 전체 인상이 좀더 어리거나 눈매가 순해진 느낌이네요?

 

 

 

 

이거는 트레이닝 커맨드 완료 하는 장면?! 156개

커맨드 댑따 안나가는거도 많아서 짜증 ㅠㅠ

 

 

 

 

이건 6월 초 중순에 플레이한거?!

 

 

 

 

 

이거도 6월 초 중순에 플레이 한거 ..

 

 

 

 

이건 그냥 배경 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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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영상은 섬네일이 검정바탕이라서 아무것도 없는것처럼 보이네 ;;

 

이게 가장 최근 7월초에 패치후에 한거.

분위기가 확 달라졌어요..

 

깜놀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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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사람하고 싸우면 또 달라요...

 

저 영상들은 그냥 보여주기 위해서 연계기 쓴거에요..

화려하게? 답답함이 없이 뭐 그런겅..

 

타격점이 뭔가 바뀌서 그런지 잘안맞네요 ㅠㅠ

오랜만에 패치후 해서 그런듯 ...

 

또 연습많이 해야지 이걸 잘 맞추게 되거든요 ..

 

 

어째든 이전보다는 살짝 패치하는데 뭔가모르게 차분히 맞아가는 느낌이드네요

그 뭐랄까? 화려하거나? 캐릭터 보는 맛? 그런게 이 게임의 묘미라고 해야되나?

암튼 다른격투겜과는 확실히 뭔가 부드러운 그런 느낌이라하나? 저한텐 맞네요

 

이전엔 재미없었는데 캐릭터만 이전 5탄 라스트라운드 같은 얼굴로 다시 변화되면 좋겠어요

목소리 매칭이 잘안되고 뭔가 얼굴형태가 좀 부자연스럽네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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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쁜 옷이 너무 많아서 좋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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