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데드 오어 얼라이브 5탄 라스트 라운드와 6탄 코어판 로딩 비교 - Dead or Alive Last Round 5 vs Dead or Alive 6 Core | Free posting/게임 포스팅
멀라머가 2019. 4. 1. 05:48
http://blog.daum.net/choclub/15756
ps 3월 29일쯤? 이틀전에 패치를 하네요
ps 아래 내용은 그냥 개인취향이에요 제말이 다맞는게 아니고
지적하다보니 애매모호하기도 하네요?
몇번 다시보니 괜찮아보이기도 하고?
ps 5탄과 6탄의 차이점은 뒷배경에도 있어요 5탄은 뒤에 배경이 따로노는 기분이지만
6탄은 같이 묶여 있는 기분이 들거든요
그러니까 5탄은 앞 배경과 뒷배경 중간사이가 비어 있는 느낌이 나요
6탄은 다 합쳐진 느낌이 나고 엑스트라 npc들도 같이 한맵에 들어간 느낌이 나죠
ps 하지만 5탄의 그 괜찮았던 뒷배경또한 6탄에서는 조잡스럽네요..
pa 데드오어얼라이브는 철권이나 버츄어파이터나 소울칼리버 같은 스타일 안따라해도
캐릭터 특징상 꾸준한 사랑을 받기 때문에 굳이 갸네 흉내 안내도 되여
오히려 그런점 때문에 오래도록 사랑받고 있는거에요
반면에 철권이나 버츄어파이터나 소울칼리버 같은 스타일은 특정인들 외엔 안좋아하잔항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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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 쿠마가 오랜만에와서 얘기해주는데 괜찮은 면도 있는거 같다네요
또 카스미 옷을 사줘야하냐고 걱정하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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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로딩이 어마무시하네여...
격투게임은 약간의 흥분?으로 열심히 하는 그런거도 있는데
로딩이 너무 길어서 한판하면 커피한잔 해야되고
또 퀘스트 같은경우 같은 판 할려해도 로딩 있고 ;
20년전에도 안이랬는데 .... 왜 다운그레이드 다된거징 ㅠㅠ
잘보면 뒷배경이랑 전체적 그래픽 상승을 꽤할려고 한건데 그러면 거기에 맞게
로딩도 없다시피 해야 정상이거든요 .... 그런데 로딩을 늘린대신에 그래픽으로 승부를 보겠다는건
망하겠다고 하는거랑 같아요 ..
하다 답답해서 죽겠어요 .. ㅠㅠ
벽 뒤로 몰리면 뒤에 엑스트라들이 자꾸 밀치는데
이거 정말 없어보이네.... 이거 좀 빼자 ;;
스테이지 선택시작부터 (18초) ~ 게임 플레이까지 (55초) 사이면 = 37초? 정도 걸렸네요 ..
ps 6탄은 뭔가 음악들이 머리아파여 ...음악성도 너무 떨어지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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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잡기라던지 넘어졌을때의 부드러운 디테일이 다 사라졌네?
전체적 매력이 다 떨어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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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에 라스트라운드 5탄 오른쪽에 6탄 코어판
게임 한판 끝날 정도네 ..
패치후에는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이전부터 5탄의 멍한 npc 레벨이 너무 무리하게 올라간거 같네요?
난이도 상승은 있었지만
초반부터 너무 어려운 난이도 설정이 되어버렸네요
예를들어 1~ 4레벨 까지는 적이 적절히 멍청?해도 되는데
4레벨에 너무 올라가버린듯. 그럼 나중에 못하겠는..
차라리 5탄 멍때리는 레벨이 나은거 같아여 ;;;
4레벨인데 어려워져서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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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리봐도 5탄이 더 부드러운데 6탄은 세심한 디테일이 프레임 끊기듯 허접해요 ...
넘어지거나 일어서거나 잡는 동작만 봐도 알수 있거든요
대체 뭐 때문에 이렇게 로딩만 길어지고 ? 오히려 겜 부드러움을 너무 삭제시킨건지 모르겠어요
ps 메인메뉴도 단순한데 전체적인 깊이감이 부족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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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비교하니 캐릭터 차이는 안나는거 같지만
실제로 작아진 느낌이 나네요? ..
그리고 얼굴형태나 피부가 달라진게 맞네요 ㅠㅠ
왼쪽은 약간 블링블링한 느낌에 뭐 그런건데 오른쪽은 너무 또렷하게 표현되어서 그런가?
근데 6탄은 눈이 이상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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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이랑 차이는 그래픽인건 맞지만 그렇게 큰 차이 모르겠어요
되려 마이너 버젼 같아요.. 이거 패치 다 가능한걸로 알거덩? ..
쿠마는 지금 피부나 얼굴형태나 이런게 괜찮다고 하는거보면 사람 취향인가봐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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