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나의 이야기

머리 스타일이 다시 살아나네요... 이런 경우 날씨가 건조한게 많이 사라진거 같아요... 그런데 날씨가 이런거면 자주 비가 올수 있겠네요 ... 일단 상쾌해요

by 멀라머가 2023. 4. 10.

 

저번주 비오기전만해도 .. 날씨가 건조해서

머리가 엉망이더라구요 ㅠㅠ

 

건조하면 안좋은 조건도 많죠?

뭐 빨래야 잘 마를지 모르지만

 

사람 눈이라던지 피부라던지 기타 등등?? 안좋은 조건도 많더라구요 

특히 목도 마찮가지죠 ㅠ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오늘은 상당히 날씨가 약간 춥지만 좋은거 같았어요

이런 날씨 유지되면 전 좋더라구요~

 

더워지면 사람들이 또 미쳐 날뛰게 될테니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지금 목이 너무 안좋네요 ;;

뭐랄까 먼지가 많거나 공기가 안좋거나 하면

바로 기침이 나고 참기 힘들다 해야되나?!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오늘은 점심 이후에 계속 졸았더니 하루가 금방가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해야될 일이 있는데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자동차 검사 하라고도 나오네요

왠지 얼마전부터 차 검사 하러 갈까 생각은 했는데

여간 귀찮은일이 아니네 ㅠㅠ

이번에 하면 2년뒤니 일 그만두고 난 후 일려나 ~

 

저번 자동차 검사는 다른 차고 

 

이번 자동차는 이번에 사온 차고 ;;;(레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근데 차문이 슬라이딩 방식이라서

덜 닫았구나 ;;;

잠기긴 했는데; 덜 닫아서 단차 있는것 처럼 보였거든요 ;;

어쩐지 블박이 작동 안한다 했더니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바람이 많이 불어서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