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전 포스팅/2019 개인 포스팅

현대 자동차.. 쏘나타 디자인 최악....어떡할래.. 혐오스럽다... 아반떼도 혐오스럽게 망쳐놓더니 쏘나타도 개판 디자인

by 멀라머가 2021. 8. 9.

 

멀라머가 2019. 3. 8. 02:29

http://blog.daum.net/choclub/15135

 

완전 디자인 쓰레기네요 ㅠㅠ

 

디자이너 짤라라.. 푸조 디자이너인가 머시기랑

무슨 구만철인가? 구민철인가? 머시기랑. (아 알고보니 이사람이 과거 푸조 디자이너였네 푸조디자인 개떡같던거 --)

저런 디자인 채택해준 넘들 다 잘라라 ㅡ

 

그리고 .. 더 있었는데 까먹었다...

 

ps 현대의 양아치짓이 뭔지 아시죠?

5년마다 디자인만 바꾸고 옵션질 하고 ...

정작 중요한 섀시랑 전륜 후륜 사륜 오픈카 미드쉽 차량 등등은 나오지도 않고 있죠..

심지어 정말 고성능 스포츠카도 없고... 그냥 일반 250마력도 최근에 나오고.. (그것도 뻥마력이고...)

350마력짜리 제대로된 차량도 없고 ...? (젠쿱이랑 제네시스 스포츠 이런거 얘기 꺼내지 마..ㅡ )

 

엔진 개발도 안하고 .....

섀시 개발도 안하고 .....

미션 개발도 제대로 안하고 ....

 

뭐하는거에요?

 

다른 회사들은 너네처럼 그렇게 확 디자인 바꾸면서 정체성 잃거나 하진 않더라..

 

독일 일본 미국 봐도 그러네 ..... (얘네도 사기치지만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어제인가 이틀전인가 공개한거 봤는데 .....

이건 만들다 만거도 아니고 .. 뭐냥??

 

이전에는 앞에서 봤을때 좌우가 납작하게 안보이고

뒤도 납작 스포티하지도 않고 안정성 떨어지게 만들어놓은 섀시 눈속임 하는거잖아요...

a필나 c필러만 눕혀서 스포티한척하고 ;; 그게 머임? 언밸런스하게... 그러니 yf때부터 욕을 바가지로 먹지..

 

 

 

 

어우 ㅠㅠ 너무 혐오스럽다;;;;;

아무리 얼짱각도 45도 찍어도 이렇게 엉망이라니...

ㅉㅉㅉㅉ

 

앞을 잘보세요 그릴이랑 라이트랑 범퍼 안개등 흡입구??

조화롭지 못해요

 

이거 왜 그런지 알수 있어요 일단 섀시에 맞게 디자이너가

제대로 못하고 무엇보다 이전디자인에서 짜집기에

자기가 원래하던 혐오스런 디자인을 가져다 붙이다보니

차 형상이 엉망이 되버린거죠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신규 플랫폼 썻다고?

그럼 무슨 썌시 플랫폼 썻는지 정확하게 적어봐라

 

현대차는 신형 쏘나타에 신규 플랫폼을 적용해 상품성을 대폭 높였다.

신규 플랫폼은 디자인 자유도, 주행성능, 소음진동, 승차감핸들링, 제동성, 안전성강성 등에서의 혁신적인 개선을 이뤄냈다.

https://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8113636&memberNo=3251907

 

 

 

[사진] 신형 쏘나타 (3세대 플랫폼)

평균 강도는 10% 이상 높이고 무게는 동급 평균 대비 55kg 이상 감량했다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nnews&No=195894&bm=1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걸 디자인한사람은 지딴에는 대단한척하지만

제가볼때는 그냥 3류 이하에요

오히려 일반인이 디자인하는것보다 더 못하네여

 

평가하면 이제껏 나온 현대차중에

최악의 디자이너 선정이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섀시자체는 이전 yf나 lf랑 같은거네..

섀시 개발도 안하네요 ...

왜냐면요

a필러랑 휀다가 저렇게 본넷 들어간거는

실내를 넓히는 눈속임이 발생하고 엔진도

더 이동해서 주행성능이 완전 좋아질수가 없거든요

무엇보다 엔진 위치 그게 뭐냥.....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ps 그리고 현대가 자꾸 실내 잘뽑니 어쩐다 하면서 루머 같은거 퍼트리지마..

너네는 현대가 실내를 잘뽑는다고 생각하는데 아직도 정신 못차리네..

 

저게 잘 뽑는게 아니라 눈속임 이란거....

본넷으로 a필러 더 집어넣어서

 

급박한 상황이오면 세팅으로 뭐 어찌된다고 하지만 그건

그냥 출력줄이거나 lsd였나 뭐였지?

기계적 조작으로 속도를 늦추기 때문에

안전하다고 느끼는것 뿐이지 ;;

무슨 소리하는거냥..?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예전부터 소나타 좌우폭이 너무 좁고 안정성도 별로에.

그냥 뒤뚱거리게 보였죠 ...

 

그러니 이젠 눈속임으로 좌우 그릴을 더 넓히고

라이트랑 이런걸 좌우로 쨰놓은 듯한 랜더링으로

차가 더 넓어보이척 하네 ;;;; 어이가 없네.......

 

이거 다 사기인거 아냐?

 

이럴 시간에 섀시 새로 개발해서 제대로 만들던가

아니면 c필러가 과거 각 그랜져처럼 다시 올라가는 디자인으로 바꾸고

뒷자리 편하게 좀 만들던가.

현대차는 이상하게 타보면 뒷자리가 왜케 불편하냐?

승용에도 틸딩기능 넣어달라거 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어째든 c필러만 눞혀놓고 되려 뒷좌석 머리공간만 안나오게 해놓은 주제에....

남들이 하니 우리도 그렇게 바람저항?

너네 바람저항이랑 연비 좋아지는거 그닥 차이 없잖....

 

뒤 좌우폭 넓게 보일려고 테일램프을 작게 디자인 하고 줄 그어놨네..

그리고 이런 디자인은 과거 일본 스포츠카 뭐더라? 페라리 닮은 그차??가 nsx 였나? 원조?

 

그후에 2010년 이후에 포드사였나? 거기서도 시작했고

뭐 트렁크에 불 안들어오는건 과거 그랜저에도 있었긴 했지만

 

정말 잘보면 디자인이 90년도가 좋다고 했지만

이건 그냥 짜집기에 불과해요

 

디자인의 포화상태도 아니고 아직 뽑아낼 디자인이 많은데도..

이런 조잡스런 헛짓거리 하는 현대보니 분노스럽네여 ....

조화롭지 못한 뒷테를 보고 있자니 열받네 ;;;

 

아반떼 어쩔꺼야 ㅡ

쏘나타도 이제 어쩔거냐거 ...ㅡ

 

누가 실내 좋다고 하냐?

이전 LF데쉬보드 디자인 더 못한데 뭔 헛소리야

실내 잘보세요

정면 송풍구랑 에어컨 히터부분이랑

비상등 위치를 .. 그리고 네비 위치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위에 네비도 비대칭이고

아래 비상등 위치도 비대칭이고

아래 에어컨 위치도 비대칭임;;

저는 혼란스러워요 ...혐오스럽다고 하죠 ;

 

핸들 특히 한바퀴 돌릴때 아래부분 어쩔...

손을 넣어야 하는데 저렇게 뭐지 저거 ;;;;;

ㅁㅊ 현대야 ... ...

운전에 불편함을 주는 요소들은 다 넣어놨네요 ...

 

아 하나더 있네 버튼식 기어변속 .. 개그하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한숨만 나온다..

 

자동차 포스팅하는 기자들이 돈받고 쓰는지

좋은 소리만 다적어놓고

 

가끔 다른 쏘나타 댓글보면 긍정적으로 이쁘네 어쩌네 .하면서

세뇌나 최면

 

2020 쏘나타를 처음 본 외신들의 반응은?

https://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8115736&memberNo=3293886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