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전 포스팅/2019 개인 포스팅

2017.07.25 현대 기아 자동차 쏘렌토가 얼마나 문제가 많은 차량인데 -_- 네이버 댓글들이 미쳐도 적당히 미쳐야지

by 멀라머가 2021. 8. 2.

2017.07.25 13:02 현대/기아 자동차 쏘렌토가 얼마나 문제가 많은 차량인데 -_- 네이버 댓글들이 미쳐도 적당히 미쳐야지.. | 개인 포스팅 | 예전 포스팅/2019 개인 포스팅

멀라머가 2018. 6. 23. 02:02

http://blog.daum.net/choclub/9277

멀라머가 2017.07.25 13:02

 

 

 

 

2017-07-30

오늘 자동차 관련 정보보니

왜 공명음 진동 이런게 나온지 알겠네

엔진 자체가 쓰레기 였네요

 

NVH 수준이 최악이었던 1세대 엔진

NVH는 자동차의 부품에서 발생하는 소음, 진동, 불쾌감을 뜻한다. 1세대 쏘렌토는 디자인이나 설계상 꽤 여러 방면에서 호평을 받았으나 이 NVH 만큼은 최악이라는 혹평을 받았다. 엔진과 관련해서 혹평을 받았던 이유는 미쓰비시가 제작한 엔진을 기반으로 기아차가 개조한 엔진이었기 때문이다. 심지어 미쓰비시 엔진은 1970년대 개발된 것인데다 현대 갤로퍼나 미쓰비시 파제로 등에 사용한 엔진이어서 고속도로에서 특히 약한 모습을 보였다.



출처: http://www.autotribune.co.kr/1987

http://www.autotribune.co.kr/1987

기아 쏘렌토의 치욕적인 흑역사 모음

mmmmmmmmmmmmmmmmmmmmmm

 

빼먹은 말이 있는데

 

엔진이 작아지거나 다운사이징되면 진동과 소음이 줄어든다는거죠

그리고 디제보다 가솔린이 더 정숙할수 밖에 없구요

(하지만 그거도 GDI타고부터 시끄러ㅜ저는 이상한 현상이 ;;??태생이 그렇다는데??)

 

암튼 눈속임하지마라..

2.2이상 엔진이 들어가야 하는 베이스 차종에

1.4나 1.6넣어놓고 조용히니 진동없다니 이딴소리나 해대고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ps3 싼타페는 2010년도 쯤 지나서 물타페로 난리였죠

설계결함으로

그리고 싼타페 급발진 사건도 심각했는데 국토부에서 헛소리했죠 ...

휀다부식은 당연하지...

 

adsi****

BEST부산 급발진 사건 잊지맙시다.

http://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8791895&memberNo=3251907&mainMenu=CARGAME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ps2 요번 카니발 봤나요 ? 진동과 공명음 그리고 본넷 철판 1자에 하체 프레임 개판에

엔진 마운트3개였다면서요??

가관이더라 현대 원가절감으로 만들다가 사람들이 그문제점 나오니 그 부분만 고치더라 -_

전 이해안되는게 그딴 차가 4천만원 넘어간다는게 이해안되네요

그렇다고 4륜구동도 아닌데 ..전륜인데 ?? 그만한 값어치가 안되거든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ps1 자동차 동호회던 어느 동호회든 차부심좀 부리지마라 --

그 회사 사장도 아닌데 결함있어도 쉬쉬하고 그런거 보기 안좋다 .

특히 그 어디지?링컨 /bmw 미니? /볼보 /쉐보레 동호회 였던가??

 

 

뭐 그리 대단하다고 그러는지 그거 죽을때까지 탈꺼도 아니면서 ..

중립적으로 보란 얘기이고

결국 피해는 자신한테 다 되돌아오거나 주변사람들이 피해를 본다는 얘기

 

요즘 까페 운영자가 관련 회사 사람들이거나

아니면 뭐 받거나 협찬때문에 옹호해주고 그러는 경우 많던데

 

국가에서 앞으로 동호회나 까페에서도 이런 돈거래 하는거 막아야하지 않나요?

그리고 까페 받거나 강퇴에도 문제점이 많던데

 

그러니까 강퇴할때 불합리하게 강퇴가 된다는 말이에요

소위 사람 없을때는 아무조건없이 잘 받다가도 사람많고 협찬들어오고 그러니까

그떄부터는 공지바꾸어서 지들 멋대로 한다는거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내용이 원래 많았는데 줄인거 ..

알아서 보세요

 

현대 기아가 원래 숨기기 급급하고 변명만 늘어놓고

해외차량이랑 다른 품질은 여전하다는거죠

 

사람들이 알기전에는 계속 그렇게 불량기업답게 팔고

과거 정부가 계속 쉬쉬하면서 봐주던거도 문제에요

특히 새누리당(자유한국당)과 관련당들이 뒤를 봐주고 있다는게 보였거든요

 

왜냐면 한국 소비자보호하는 법보면 정말 개판이에요 ...

 

ps 아참 잘안팔린 현대차 중에 테라칸/맥스크루져/베라크루즈 이런차량도

희대의 소음과 진동 쓰레기라는거 그리고 차가 무거워서 저속에서는 힘도 제대로 못내서 답답

그런데 베라크루즈가 좋다는 사람들 대체 뭘까

 

그리고 국내 SUV 차량들 보면 차체도 높고 밸런스도 엉망이란거 아시는분 있으실려나

 

예전에 모하비 전복 심했죠 코란도C도 그렇고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네이버 댓글들이 미쳐도 적당히 미쳐야지..

쏘렌토가 얼마나 문제가 많은 차량인데 -_-

 

저도 최근에 나온 쏘렌토 디자인에 혹해서 또 속을뻔 했네요

겉만 번지르르하다는거

 

그런데 이런 디자인의 차량이 국내에 잘없다는거에요 ..

디자인이 이상한 suv가 워낙 많다보니..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래 포스팅 글보니 뭐 대단한 차량마냥 써두었는데

광고나 다름없는 포스트네요 ㅡ,ㅡ

 

 

기아 쏘렌토가 써 내려온 최초의 역사 BEST 7

 

http://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8786443&memberNo=3251907&mainMenu=CARGAME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과거에 초기 쏘렌토 저거있죠?

한 5만키로 이상타보면

실내에서 공명음과 진동소음이 심각하게 나타나요

구토증상도 발생하고요 ..

그래서 저만 그런지 알았더니

 

주변에 아시는 사장님도 저차를 타셧는데

그걸 모르더라구요??

너무 익숙해져서 그런거겠죠?

 

그래서 suv차량을 잘안타는 이유도 그거구요 ..

그후에 스포티지는 엔진소음이 얼마나 시끄러운지

그러고보니 과거 스포티지 A필러 테스트할때 붕괴 100%였죠 --

그반대로 다행이 티쿠안이 a필러 안뭉개져서 사람들이 티구안 티구안 했던거에요

 

하지만 티구안의 문제도 여전히 디젤이라는 이미지는 못벗어나죠

아무리 소형급에 차체 낮아서 전복성은 줄엇지만

비싼 부품비부터시작해서 폭스바겐 계열답게 양아치 a/s가 문제가된다는거죠

 

 

폭스바겐 티구안같은 경우 소음문제는 해결이 많이 되었지만

진동같은거는 여전히 남더라구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모하비 새차는 타봤는데 조용하더라.

새거니까 당연히 조용하지 --; ..

하지만 최근 모하비 보세요 더더욱 주행도 엉터리고....

원가절감하면서 가격은 더 올리는 기괴한 현상이 생기고 ...

 

 

과거 suv 차량들 소음문제 심각했어요

 

2010년도 때까지만해도 ;;;;;;

 

그리고 IHS 인가 충돌시험이 한국에 잘 안알려질때죠??

그때도 마찮가지로 충돌시험 형편없었죠

 

어느날 유투브에서 그 영상들 많이 올라오니

그때서야 허겁지겁 자동차 회사들 땜방처리 하면서 고쳤고 ...

 

 

C-MDPS 같은 쓰레기를

중형승용차에 세계최초?로 현대가 넣더니 ...

suv에 넣는거 자체가 자살하라는거죠...

 

이런소리하던 사람 있더라

" suv는 R-MDPS처럼 새심한???? 주행이 필요없다"는 넘들은 대체뭔가요?

장난감 같은 C-MDPS 원가절감 장치 쓰는 핑계로 밖에 안보인다

그리고 R-MDPS도 얼마나 허접하면 차가 기울고 보타해야되고 --;

유압식과 다르게 조작할맛이 안나던데 무슨 . ...

 

 

전자식 핸들의 문제는 안전장치가 미흡해서 나중에 핸들이 잘안돌아가서 사고가 급격하게 올라간다는거에요

그래서 기계식이 필요한 2중 안전장치도 있어야하고 유압도 같이 첨가해서 세밀한 주행이 가능하게 써야 한다는거에요 ..

아무리 모터가 수명이 좋고 가볍고 연비절감에 원가절감 하기 좋다해도

유압만큼의 느낌을 살리질 못하니까 문제지 . 그리고 계속 보타?? 해줘야 하는 문제도 심각한거구

그걸 전자식으로 보타하는거도 문제있는거에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눈속임이 다 그런거에요 ...

이거말고도 과거에 녹스는 증상 심각하고 ....

제일 힘든게 suv차량 소음과 진동 그거때매 멀미나고 고막이 다 아플정도였어요 -_-;

 

그런데 네이버 댓글들 미쳤나 보네요 ....

아니면 현대 직원이거나 제대로 쏘렌토를 안타본 사람들이란거죠

 

몇달전에도 디자인에 혹해서 구매할까 꼬임에 빠질뻔..

얼마전에 엔진오일 넘치는 증상과 그 대응 a/s 하던거보면 개판이였죠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결국 원인은 배출가스 저감과정이 문제였죠 ...
또 속았네 .....현대한테 몇번이나 속은거지..

폭스바겐 디젤게이트 이후로 정말...

(벤츠/bmw/아우디 그외 자동차 회사들) 죄다 디젤게이트 다 걸렸죠..

근데 더 희안한건 한국을 호구로 보고 대처를 개판한다는거에요

 

차를 많이 팔아주는 한국인데 한국인들이 그런거보고 더 사주면 안되는데

국내에서 현대/기아 쉐보레/쌍용/르노삼성/그 어디지? 죄다 한국인 봉(호구/병딱)으로 보니까 문제에요...

현대 차량들 스포티지R도 딱걸렸죠 ....

 

 

그리고 돈있어서 타는 거야 뭐라 말안하는데

타봐도 별거 없는걸로 차부심좀 부리지 마세여 쫌 -0-

(예를 들면 서울사람이 다른지역은 가보지도 않고 서울만 좋다라고 하는 꼴이에요 --)

 

그래도 벤츠라고..... 벤츠도 디젤게이트 터졌서 한국은 제외해도 좋텐데......

정말 어이없다니까요 ..

 

 

bana****

BEST

봐도 맨날 그 디자인이지 뭐..삼각별로 타는거지 S클 디자인 만날 똑같은데..뭘

 

http://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8798597&memberNo=32157774&mainMenu=CARGAME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기아 쏘렌토보면 유료6에 맞니 어쩌니 하더니 다 눈속임 기술이네
사기치는거 참 대단하다.

기술적으로 유료6 맞춘게 아니라 눈속임으로 맞추다가 이런꼴난거죠 ...
결국 기술도 뭐도 없는 회사라는거 .
단지 법기준만 충족시키기 위해서 잔머리 굴린거

예전에는 자동차회사들 IHS 충돌도 잔머리 굴리더니....

그 외국에는 양쪽다 범퍼 레일부터 시작해서 가드였나?그런거까지 양쪽 다 맞추더니

국내에선 원가절감 하고 안보인다고 한쪽만 넣거나 레일부터 약한거 쳐넣고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암튼 이거말고도 상당한 문제가 많았어요

조립불량도 굉장히 많았고요

 

차량 다양하게 타보면 너무 많은 문제가 있다는게 보이는데

경험없는 사람들은 그게 정상인지 알죠

 

대부분 설계결함이 다 있더라구요

그게 1-2년타서 생기는 부분도 있지만

2-3년 지나서 생기는 부분도 있어요

 

재조사는 사실 다 알아요

사람들 항의가 많아지면 그때서야 대처해요

그게 사기라는거죠 원가절감도 문제지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다른 얘기를 좀 하자면

전기자동차도 마찮가지에요

광고나 홍보는 엄청 하면서 발전성이 그게 끝이에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람들이 알고나면 그때서야 리콜을 하는거도 문제이고

그래도 배째라 리콜안하고 벌금 내는거도 있다는거죠

 

왜냐고? 그게 더 싸게 먹히거든 ....

한국이 이래서 문제라는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리고 자기들이 알던 부분도 있으면서 말안하는게 많다는거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원가절감한다고 싸구려 넣고 하체 부실하게 만들고

예전에 현대 보세요 방수도 안되는 에어백 감지센서에 불량 에어백 공급에;;;;

토요타 보세요 하체 내부 죄다 원가절감....가격은 한국 호구로 보고 ;;;

다른 유럽이던 독일이던 일본 중국 다 마찮가지에요

 

현대도 천만원짜리 차를 2000넘게 받고

자기들은 그래도 프리미엄이라 옵션질로 장난질 하고 -_-;

 

 

볼보 튼튼하니 어쩌니 자꾸 드랍질 세뇌하는 애덜있던데..

현대가 왜 안사겠냐? 안사는 이유가 뭔지아냐?

그만큼 문제가 많다는거

회사 벌써 몇군대에서나 이리저리 팔리고 다니는거보면 답이 나오지 않냐?

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현대보면 정말 치가 떨리는 2008년부터~ 2017년도까지

 

차 밸런스 엉망이고 실내만 넓힌 차종 만들고 ;;

뭐 암튼 별에 별게 다있었어요

임펙트바도 한개 넣는거보면 말 다한거죠

예전 맥퍼슨이 맥퍼슨이 아니고 멀티링크가 멀티링크가 아닐만큼 조잡스럽고 간단했죠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런것에 세심하다보니 보이는데

 

이참에 직업 바꿔볼까? 검수하는걸루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