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전 포스팅/2019 개인 포스팅

쌍용 코란도 투리스모 바꾸어야 할께 한두개가 아니네여 이름 가격센터 계기판 슬라이딩도어 필요 등

by 멀라머가 2021. 8. 1.

예전 글이라서 틀린 부분이 많아여

알아서 보세여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쌍용 코란도 투리스모 바꾸어야 할께 한두개가 아니네여 이름/가격/센터/계기판/슬라이딩도어 필요/등등 | 예전 포스팅/2019 개인 포스팅

멀라머가 2018. 4. 17. 16:59

http://blog.daum.net/choclub/8612

 

 

이렇게 바퀴 6개짜리도 만들어줘영 ?? 아니 그냥 희망사항임;; 안나올거 아니까 ㅡ,ㅡ

 

 

 

 

 

녹안나게 도 좀 -0-

근데 미션 왜케 병딱같이하지?

과거부터 제대로 조합을 못하는 이유가 뭔가요?

 

더 문제는 주행성이 더 개판이였네여.

코너링도 그렇고 ;;

suv급의 4WD가 코너가 원래 안좋다고??

 

그럼 bmw suv들은 뭔데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쌍용 과거에 벤츠 엔진단 미드쉽 엔진구조의 "솔로3" 란 제품도 있었네요??

칼리스타도 그렇고

 

 

80~ 90년도 때는 시대를 잘못타고나서 그런거고 ..

지금 사람들이 자동차의 가치를 아니까

 

미드쉽이 왜 좋은지

 

 

꼭 과거가 나쁘고? 현대와 미래만 고집하기 보다는

과거 제품도 좋은거 많다고 보거든요

디자인 향수적이라서.

 

그 어디지 과거 80년도 시대 기아차였나 현대차였나?

세단인데 이름이 기억안나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오늘의 헛소리 그냥 바쁜데 잠깐 기억나성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과거에 쌍용이 중국 회사에 팔렸을때

기술 흄치던 넘들이 "상하이기차"라는 회사네여 ...

거기에 속한 소속이 영국의 자동차 제조사 MG 개눔들;;

http://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5177930&memberNo=21556957&mainMenu=CARGAME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ps쌍용에서는 슬라이딩 도어를 달면

몸이 문에 끼인다던지 문닫을때 섀시에 데미지가 2배니 이런 강아지? 소리하던데

그럼 그동안 카니발은 왜 멀쩡하냐 ?

 

문열기 힘들면 현대처럼 전동식 슬라이딩 도어 채택하면 되지 않나?

안전장치 달면 되잖아여 ;;; (사용자 부주의도 상당하다는 얘기)

 

 

이거 핑계아닌가?

 

그래서 쌍용은 투리스모에 계기판 센터에다 만들 멍청한 생각을 했나여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뭘 바꿔야될지 알려드릴께요

 

0. 이름부터가 맘에 안든다 투리스모가 머여 ;;;

가족들이 타고 훈훈하고 잘외워지는 이름으로 ...

그런거 생각지도 않고 그냥 패밀리 이름으로 가져다 붙였네?

 

1.일단 전면은 디자인이 세련화 되어가고 있지만

아직 라이트랑 안개등쪽 수정은 필요하네여

 

2.A필러쪽 구멍난건가요? 저기 왜저래 한건지모르겠네 ㅡ

3. 실내 센터 계기판 저래 만들지 말라니까 요즘 차량들 다 저렇게 안만드는데

그리고 운전하는데 아래보는거도 힘든데 옆으로봐서 계기판 식별하라는 이런 아이디어 누구인가요? 미친거같아요 ..

 

4. 센터 미션쪽부터해서 네비쪽으로 이어지는게 세련되지 못했어요 ㅡ

차라리 벤츠처럼 하던가 bmw처럼 하던가 ;;

 

5.엔진이나 주행성은 덩치가 크면 2.0 2.2 2.5 3.0 cc 이런게 필요해 보이는데

주행성 요즘 어떤가요? 렉스턴 주행성 엉망이라던데 ;;

 

 

6.슬라이딩 도어가 절실해 보이네여 ..

저렇게 9인승 처럼 된차량에 문짝을 저걸 달아놓으면 탈때 더 불편한데 누구 아이디어인지 정말 바보스럽다..

 

7.뒤쪽에 C필러 뒤에 루프도 문제구여 차라리 카니발처럼 완반한 유리로된 c필러를 달아야하는데 저게뭐에여 ;; 못생겨보임

 

8.테일램프 왜 저따구에여 ;;;;

 

9.여전히 앞뒤 휄 하우스 오버휀다같은 느김이 없어서 그런가 휠이 작아보이네여 .

섀시 자체가 너무 높아서그런가?

차라리 카니발 리무진처럼 디자인 해도 나쁘지 않을꺼 같은데 ..

 

10. 가격문제 ..

저걸 3500에 사겠냐 그냥 전륜 달린 카니발 신형을 깡통으로 사겠냐??

 

저라면? 차라리 카니발 신형 깡통을 사겠다.공명음이랑 잡았다던데?

 

저라면 저거 한 2900만원이라해도 안살듯. 왜냐고 ? 실내랑 문짝이 슬라이딩 도어가 아니니까 ;;;;

사람이 5명타면 모를까 5명이상 타는데 저런 문짝은 들어가기도 힘들어요 ㅠ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1.섀시 개발이나 엔진 미션 개발 하긴 하나여??

전에처럼 꿈뜬 미션이나 이런거 쓰진 않겠지;;;

 

지금은 돈에 연연하는게 아니라

회사 이미지를 올리려면 a/s나 서비스 결함에 대처해야되고

가격또한 훈훈하게 해야되여 ..

회사를 살리는게 우선이지

남들처럼 가격올려서 우리 명품이니 사라는건 말이안되져

 

그리고 다양성도 있어야 하는데 그런게 없네여

 

소형이나 중형급 승용 하나도 좀 내주면 안되낭.. 4륜 달아서 ㅠㅠ

이쁜걸루 ~

 

 

 

 

 

하지만 현대의 문제점은 뭔지 보이시죠?

실내만 넓히고 A필러가 본넷으로 더 들어가서

밸런스가 엉망이 된거;

그러니 엔진이 더 큰거라던지 무거운게 들어가서 위급상황하면

무게도 무겁지만 사고 발생확률이 높아질수 있겠네여 ...

무슨 앞은 경차로 만들어 놨네여 ;;;

 

ps 거기다 카니발 유료6 배기가스 규제떄매

엔진오일 넘치는 증상 그거 ECU에 업데이트로만 해놨더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다시 본래 얘기로 돌아와서

가격차이 별로 안나면 너 같으면 뭐 사겠니?

c필러부분이나 슬라이딩 도어는

5인이상 뒷열에 들어가기 좀더 편하거든요 ...

그리고 위에 루프?? 달린거는 바람 저항은 받을지몰라도

실내가 더 넓어보이는 효과가 있져

 

그리고 c필러 부분 보세여 저런게 차라리 더 쾌적해요..

그런데 코란도투리스모는 c열보면 진짜 답답해여 .

뒤에타봄녀암 정말 좁고 속터짐 ㅠㅠ

 

왜 저래 만든지는 아랑요

한국 법 규제가 계속바뀌면서

개발하다가 계속 수정하게 되었다는거 ;;

그래서 차가 기형적이 된거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런데 그전에 이미개발단계에서 저걸 채택해준 작자들의

생각자체가 너무 고리타분해서 답답하네여

저걸 채택해준 작자들이 오히려 회사를 망하게 한거 같은...

미스?를 만든 결과?

 

카니발 휠하우스랑 코란도 투리스모 휠하우스보면 어느게 더 답답한가요?

저렇게 휠쪼매해보이고 차만 껑충하고 ;;;;

 

투리스모에 사륜구동 들어갔어도 솔직히...

카니발이더 세련되어보이는데

 

코란도 타고 싶나? 아무리 안전성이 뭐 더좋니 어쩌니해도

예전에 만든거랑 최근에 만든거랑....

 

디자인은 앞만 바뀌었고 다른곳은 그대로인걸 출시하다니.

아니 그렇게 유능한 사람 많으면서 실내 센터 바꿀돈도 없나?

테일램프 디자인 바꿀돈도 없나

문짝 바꿀 돈도 없나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미지 바뀌야하죠

많은 영상과

주행성을 알게 홍보를 해야되죠 ...

그런건 잘안보이더라구요 ...

극한 상황도 연출해보고? 뭐 그런거잇잖아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돈은 없고 차는 팔아야겠고?

 

그래놓고 임직원이나 직원들 월급은 그렇게 많이 주고??

섀시나 엔진 미션 개발도 제대로 안하고

 

주행성 엉터리로 출시하는거만 봐도 답읍네..

 

공명음 진동음

저속 고속주행성

뒷자리 주행중 진동이나 불편함등등 그런거 하나도 체크안하더만 ㅡㅡ;

 

 

 

 

 

좋아요공감

공유하기

글 요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