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예전글이라 요즘 보니 제가 생각했던게 틀린 부분이 맣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예전에는 닛산 디자인 꽤 괜찮았는데...
과거 90년도???
요즘은 왜 일본차들이 다 이런지 모르겠어요 ;;
취향? 글쎄요 ....
ps 그리고 닛산과 르노 a/s 쓰레기인거 알사람 다알고
공임비랑 부품가격은 말도 안되게 책정한거 아시죠?
미션 쓰레기 한번 깨지면 몇백이상은 나간다는거 ..
저런 쓰레기 미션도 국내미션보다 못한데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018년 4월 2일
추가.... 알고보니 르노 지분이 닛산보다 더 많네여??
(그러니 이런 찌질한 원가절감 차량들만 나오던거구나...)
르노의 특징이 항상 그랬어요 ... 싼마이 차량들.
그래서 370z 나 GT-R 35 더 이상 진전이 더딘거구나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닛산도 르노랑 같이 만드나요?
왜케 르노 디자인스럽지
(참고로 저는 르노 디자인 정말 극악 혐오 시러해서요 ㅠㅠ)
닛산은 예전에 디자인 꽤 괜찮지 않았나???
요즘 왜 이러지?? 죄다 이상해서;;
ps 그냥 공짜로 줘도 안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디자인도 그렇고 ...
엔진 미션도 cvt에
엑스트레일에는 1.6리터 가솔린 터보엔진도 적용돼 최고출력 163마력, 최대토크 24.5kgm를
엑스트로닉 CVT 무단변속기와 조합되며, 인텔리전트 사륜구동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다.
가솔린엔진의 엑스트레일은 2.0리터 버전과 2.5리터 버전으로 구분되며 최고출력은 각각 143마력, 170마력이다.
엑스트레일은 르노-닛산 얼라이언스의 핵심 모델로 2017년 글로벌 SUV 판매량 세계 1위를 차지했다. 엑스트레일은 현재 국내에서 단종된 캐시카이의 상급 모델로 보다 커진 차체와 넉넉한 실내공간이 특징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연비 위주 차량 에
실내만 넓혀놨어요 ;;
이런걸 누가 살지 참...
와아.. 완전 싸구려 광나는 그릴을 붙여놨네요
생긴거부터 기괴 ;;
걍 줘도 못탈듯..
정갈한 맛이 읍네요 ;;
어라 이러니 어디서 많이 본 ????
차라리 이렇게 깔끔한 맛이라도 있으면 모를까;;
뒤도 뭔가모르게 ....
나쁘지 않은거 같기도하지만
뭔가 좀 테일램프가 커보이네요 ;;
음 평범했으면 좋겠다..
아 잘못 수정했네
테일램프는 모하비 뒷모습 처럼???
하느게 차라리 나을지도?
와 실내 진짜 단순하고
뭐 이래 대충 만들었지 ;;;;
문짝부분 열기 편할려고 저래 만든거 같지만
버튼 누르는거 힘들듯;;;;
그리고 중앙 센터 송풍구를 저기다 다냐 ?? --;
오른쪽 데쉬보드 하부도 그렇고 ;
음 잘 안되네여 ;;
암튼 센터 이상하게 만들어놓은거 같고
실내 정세련미도 없네요 ;
뭐하나 제대로 된 곳이 없네
와~~~
역시나 뒤쪽도 싸구려 조잡하게 보이네여 ;;;
뒷좌석 틸팅기능 당연 없네;;
가격만 댑따 비싸고 ;;
결론?
엔진 미션 외부 실내 디자인 전부 빵점..짜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