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우리나라 교통사고 세계2위 ... 도로는 자동차만의 것이 아니다... 무단횡단이라는 말은 일부 운전자나 기레기가 만들어낸 단어죠... 대부분 블박운전자들이 올리니 개판운전자들이 적은걸로 보이는것 뿐이죠
실제 도로나가면
사람이 많나요 차가 많나요?
당연 차가 많죠 .
그럼 운전을 전부 법에 맞게 하냐?
아니죠 전혀 안하는게 거의 70% 넘음.
그러니 과거 우리나라 교통사고 세계2위였음
그리고 인터넷에 올라오는 도로 횡단하다 사고난 영상은 극히 일부죠 ?
왜냐고 ? 요즘은 블랙박스를 차량이 다 달고 다니지만
실상 일반 보행자는 블랙박스처럼 바디캠을 안달고 다니죠
그렇다보니 인터넷에 올라오는 영상이 거의 없는거죠
당연한거 아닌가?
그래서 선동질 당하는거죠 ..
운전자들은 운전 잘하느데
보행자들이 늘 문제라고 하듯이요 ..
이게 잘못된거죠
도로는요 누구나 다 다닐수 있어요
그러니 운전자가 더 조심해야 되는건 당연한거아닌가?
도로는 우선순위가 있어요
보행자는 보호 -> 그 다음이. 그 뭐지 의료보조기구 전기뭐더라 그거랑 -> 자전거나 -> 리어카 농사용기구 등
이런 순서죠 .
그런데 대부분 운전자들은 체감속도가 현저히 낮은 밀폐된 공간에서 운전을 하다보니
당연히 속도감이 둔해져요
특히 요즘차는 본넷도 안보이고 밖도 잘안보이게
창문이 작아지고 앞도안보여서 데쉬보드만 보이죠.
운전석 시트를 낮춰라고 하는 ㅄ 같은 레이상 선수나 자동차 기자 넘들은
쓰레기 마인드가 뭔지 아시죠?
일반인은 운전을 그렇게 많이 하진 않죠
그리고 안전 운전을 위해서 시야 확보가 더 시급한데
그러지 않죠
운전석 시트 낮춘다고 안정성이 높아지는거도 아니고요
그냥 자기가 무게중심이 조금더 낮아질뿐 차량 자체 세팅은 변하느게 아니에요 -_-
자동차 재조사가 차량 세팅을 노멀하게 만든 이유도 그런거죠 ..
그만큼 시트 앞뒤 포지션은 그렇다쳐도
위아래 를 잘못 맞추면 오히려 시야각이 현저히 떨어져서 사고 유발이 더되요 -_-
이거 대부분 잘모르고
헛소리하는넘들 많아여..
.
더 얘기할꺼 많은데 여기까지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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