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ure·image·video/소비자보호

펌 - 소비자 갑질 vs 치킨집 잘못 (서비스 떡사리를 안보내서 문의했더니 뭐 어떻게 해드릴까요??? 어이가없네.. 그럼 아예 판매할때 서비스 내용을 적질 말던가 )

by 멀라머가 2022. 3. 22.

 

저건 치킨집 사장이 잘못했네여

심지어 그래서 어떻게 해드릴까요?

 

원래 라면 : 죄송합니다 사정상 서비스는 없습니다

내용은 삭제토록 하겠습니다 라고 해야 정상 아닌가요?

 

그리고 한참기다려도 안보내서 전화해서 배달비 내면 가져다준다니??? 이건 뭔 소리지

아예 첨부터 장사할 마음이 없는거 같네요

 

저런덴 망해야 정상인데

 

당연 후기에 있는그대로 쓴느게 맞는거 같네욧

 

요즘은 가해자들이 딴소리하니까

꼭 증거를 미리 남겨놔야 하는듯..

그래야 딴소리 못하지..

 

이ㅔ 뭐 싸구려 사먹을려해도 이렇게 증거 남겨야할 세상이 온거네 -_-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