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22-02-23 20:03
처리상태
상담완료
제목
20220223 비매너 오후 19시 38분 이후 동영상 1
내용
* 오류가 발생한 상황 (날짜, 시간, 스크린샷)을 상세하게 작성해주시면
관련 내용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어요!
1) 서버/캐릭터명: 네냐플 / 고소미이
2) 날짜, 시간: 2022년 2월 23일 오후 7시 이후
3) 오류 발생 상황: (상세하게 작성해주세요.) 아래에 기재
4) One Care 복구 서비스를 원하시는 경우 : (동의합니다. 를 작성해주세요.) 예
- 복구 서비스는 넥슨ID당 6개월 1회만 제공됩니다.
정말 게임 안해본 사람티가나요
고객센터 직원이여
그리고 첨부파일 보긴 해요 ?
보고도 그런소리가 나오나요
정말 그렇다면 게임플레이에 정의 따위는 없는거네요?
막 아무렇게 해도되나요??
도대체 기준도 엉망이고
지속적으로 게임을 계속하고 접속하면서
당하고 있는데도 이런소리가 나오나요?
첨부파일
20220223 비매너 오후 19시 38분 이후 동영상 (1).zip
답변
답변
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입니다.
1:1문의와 상담봇으로 동일한 내용의
첨부파일을 보내주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신고 자료 전달을 위해서는
상담봇을 이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Free posting > 테일즈위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테일즈위버]20220223 비매너 오후 19시 38분 이후 동영상 3 (0) | 2022.02.27 |
---|---|
[테일즈위버]20220223 비매너 오후 19시 38분 이후 동영상 2 (0) | 2022.02.27 |
[테일즈위버]20220223 비매너 오후 19시 38분 이후 - 스크린샷 (0) | 2022.02.27 |
[테일즈위버]20220223 비매너 오후 6시 이후 (0) | 2022.02.27 |
[테일즈위버]예전부터 넥슨 고객센터는 이런 비매너나 앙심품는일에는 소극적이였죠 (0) | 2022.02.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