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22-02-23 18:53
처리상태
상담완료
제목
예전부터 넥슨 고객센터는 이런 비매너나 앙심품는일에는 소극적이였죠
내용
피해자가 데지던 말던 신경도 안쓰고 일을 하니까여
다수의 사람이 불편함을 당하는데도
소수의 몇몇을 보호해주는게 문제란거죠
실제로 게임에서도 지나친 행위를 하거나 욕을 하거나 사기를 쳐도
처벌을 하면서
남한테 피해주는 행위를 하는거도 똑같은 행위가 반복되는데도
자꾸일처리를 안해주고 해주기 싫다는식이고
이제껏 보낸 자료를 그냥 무력하게 만드는 답변을 자꾸 하는지 모르겠네여
범죄를 저지르기전에도 누가 원인을 만드는지부터 상세히 설명하고
스샷이나 영상을 보내고 증거 자료를 보내도 이런식인까요
그리고 과거부터 보면 테일즈위버 게임은 알게모르게 ㅏ라드릮리 정말 죽일정도로 앙심품게
만드는행위가 한두게 아니죠
과거 도플갱어의 숲에서 pk를 만드는거도 마찮가지였고
그떄도 그냥 손놓고 어떻게해야 서로 매너있게 할지 생각조차 안했ㅈ져
그리고 그후에도 또다른 넥슨겜의 문제가 있었죠
그건 사냥터에 있죠
사냥터에서 계속 지속적 사냥하느데
남들이 갑자기 들이 닥쳐서 몹잡는게 불편함이 엄ㅊ어 많았죠
사람은많은데
몹이 나타나는 구역이 한정되어 있다보니까
서로 계속 싸우게 만ㄷ르구
레벨업도 힘들게 되었죠
그리고 지금은 이렇게 지속적으로와서 훼방놓는 사람이 있다는거에여
분명히 스크린샷이나 동영상보면
저만 저 비매너 떄문에 불편함을 호소하느게 아니고
대부분 사람들이 저 비매너를 향해 뭐라하는게 안보이던가요?
그렇다면 상대 1명이 계속 지속적으로 앙심품고 그러는거 밖에 더 되나요?
그런데도
자꾸 매크로 답변을 자꾸보내시는데
같은 필드에서 같은 맵에서 여러가사람들이 불편함을 호소할수있고
각자 생각하느게 다르다 해느데
그래따지는게 이 테일즈위버 게임을 전혀 이제껏ㄱ 한번도 안해보고
답벼 ㄴ다는것 밖에 아노디느거에여
여기와서 계속 1년정도만 플레이 해봐도
이게임이 얼마나 쓰레기겜인지 알텐데
안해보고 자꾸 고객센터에서 통합해서 답변 다니 문제란거에여
넥슨과 테일즈가 완전 통합전에 해봣다면
절대 그런소리 못할텐데
게임을 전혀 안해보니 시세가 어떻ㅗ
패치를 해도 밸런스가 전혀 맞지 않고
한족은 올라가고 한족은 방치되고
늘 그런식이니까
다른사람 마음을 모르고 게임을 만들고 넥슨이 운영을 하니
문젠거죠
비매너도 고객이라 생각하나본데
그 비매너 떄문에
다른 여러사람이 불편함을 겪고 접게 되는 과정이 더많은거에여
아
넥슨ㅇ에서 어떻게 돈벌이 떄문에 그런 비매너을 두둔하듯 발언하는지 몰라도
제가 한두건 보내느게 아니라
여러개 앞뒤정황이나 내용을 확실히 알려줘도
이런 소극적으로 대처를 전혀 안하니
사람 열받는거에여
답변
답변
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입니다.
고객센터에서는 테일즈위버 고객님들께서
불합리한 상황에서의
이용제한이 적용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근거 사항을 충분히 확인하여,
이용제한을 적용하고 있음을 참고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와 상담봇으로 보내주시는 내용은
모두 빠짐없이 확인하고 있다는 점을 안내드립니다.
답변사항이 매크로 답변처럼 느껴시셨다니 죄송합니다.
그렇지만, 계속해서 해당 상황에 대해서는
이 전에 안내드린 내용과 다른 답변을 드리긴 어렵다는 점 이해해주세요.
감사합니다.
'Free posting > 테일즈위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테일즈위버]20220223 비매너 오후 19시 38분 이후 - 스크린샷 (0) | 2022.02.27 |
---|---|
[테일즈위버]20220223 비매너 오후 6시 이후 (0) | 2022.02.27 |
[테일즈위버]제가 보낸 비매너 관련 스샷 내용 봤으면 2달동안 넥슨은 뭘했나요? (0) | 2022.02.27 |
[테일즈위버]20220225 비매너 그럼 판단이 엉망이네요? 드랍템은 누구나 줍거나 버릴수 있다지만 (0) | 2022.02.26 |
[테일즈위버]예전 에피소드1 쳅터의 가장 큰 문제점은 화면 전환이나 이벤트 전환시 먹통 (0) | 2022.02.2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