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 posting/테일즈위버

[테일즈위버]제가 보낸 비매너 관련 스샷 내용 봤으면 2달동안 넥슨은 뭘했나요?

by 멀라머가 2022. 2. 27.

 

 

등록일
2022-02-23 17:56
처리상태
상담완료

제목


제가 보낸 비매너 관련 스샷 내용 봤으면 2달동안 넥슨은 뭘했나요?

내용

이제껏 게임한 내용 보낸것을 판단했으면
누가 잘잘못한지 충분히 보였을텐데도
그걸 보지않고

다른곳으로 이동해서 하세요 라고?? 하나요?
그래서 다른곳인 부활지점옆 무기상점 주변으로이동해도
먹자짓이나 일부로 고의로 몇개월동안 망쳐놓고 비매짓 하던건 뭔가요?

2달동안 넥슨은 뭘했나요?


그래 따지면
계속 지속적으로와서 먹자짓 하다가
돌변해서 버리는짓도 골라하는데 ..

이렇게 개판 지겨놓는데도

가만 놔두고 남탓 하는거 문제 아니에여ㅛ?

다수보다 소수 1명이 그렇게 중요한가요?
그리고다른분들도 대부분 먹자나 다시 지멋대로 뿌리는넘을 탓하지
절 탓하던가요?

게임을 플레이 해봣거나

아니 이제껏 보낸 스크린샷이나 영상을 봤었다며
그런 답변 절대 못할텐데여?

계속 괴롭힘당거나 쳐맞는 일이 생기면 넥슨이 중립을 지켜서 오히려
피해자를 보호해줘야지
되려 가해자가한짓은 정당하다는듯이 행동하는거 문제 아닌가요?

스크린샷 보긴 했어요?
영상 찍은거 보긴 했어요?

그런거 보내는거도 진짜 힘든일이고
일부로 그런걸 영상 찍어서보내는거도 얼마나 힘든일인거 아세요?


일부로 중립입장에서 상대방의 비매너 행위가 어떻게 일어나는지 보여주는데
한두번도 아니고
계속 수백번을 반복한다면
이게 고의가 ㅇ ㅏ니고 뭔가요?

장난치나요?

 

 

첨부파일

20220223 비매너 오후 5시 20분 이후 (2).zip

 

답변

 

 

답변

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입니다.

 

 

드랍된 아이템을 줍거나 버리는 것만으로

어느 한쪽이 잘못되었다는 판단을 하기는 어렵습니다.

 


다만, 타인의 게임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가

지속되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을만한

근거 사항이 확인될 경우에는

이에 따른 조치가 이루어지고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안내드린 것처럼 공개된 장소에서 드랍된 아이템은

소유권이 없어지게 되므로 훼손될 수 있음을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