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 posting/테일즈위버

[테일즈위버]이전에 비매너에 대한 대처한거랑 이번에 대처하는걸 생각해보셨나요?

by 멀라머가 2022. 2. 25.


등록일
2022-02-18 18:25
처리상태
상담완료

제목


이전에 비매너에 대한 대처한거랑 이번에 대처하는걸 생각해보셨나요?

내용

이번이랑 예전에 한 답변들이 자꾸 다르네요?
이전에 답변할때는 온갖 핑계를 대면서 재지를 하지 않더니
이제 그것도 학습이 되었는지 이쪽저쪽 불편함을 살펴본다는 식으로 말하는데요

근본적인 원인은 게임 진행에 있따는거에요
게임을 한번이라도 플레이 해보면 그런 소리가 안나올텐데요
지금 고객센터 답변은 게임을 전혀 안해보고
그 흐름이나 분위기가 어떤지 전혀 모르면서
말장난하고 있는거잖아요

이런 상황이 닥치면 이건 해줄수 없다라는식으로 무조건 딱잘라 말해버리니까요

그리고 그 판단이 문제인건 아시나요?
드랍아트가 게임에 불편함이 있따라하고 하느데
게임의 사용자중에 불편함을 호소하는 자가
어떻게 그렇게 매번 되도않는 캐릭터들만 계속 가져와서 그러나요

이게 의도적이지 않는다고 볼수 있나요?
그게 한두번 반복되는게 아니라 수십번 수백번이 반복되면
그게 고의아닌가요?

그리고 그게 계속 반복적으로 일어난다면 문제 아닌가요?

아이템 드랍을 적게하거나 작게해도 먹으면
그게 불편한건가요?
크게 하고 맵을 도배해 버리면 그건 문제겠지만
도배도 아니고
일정한 장소에 적당히놓거나 맣이 놓거나 작게 놓아도
다 먹어서 불편함을 호소한다는건 말이 안되느거 아닌가요?
이전 코너에 있었을대도 마찮가지였죠

그만큼 비매너들은 작정을 하고 달려드는게 뻔히 알면서도
계속 중립적이지도 않는 반복적인 그런 답변만 주시네여

 

넥슨 판단도 문제지만
계정정지에 대한 문제가 있다고 그렇게 설명했는데도
자꾸 이런식으로 해주기 싫다는식으로 답변을 다는거는
일처리를 해주기 싫어한다는 얘기밖에 더 되나요..

비매너들은 넥슨안에 게임 룬 계정이나 룬 캐릭터만
정지되는걸 아니까 더더욱 자기가 남을 건드는거잖아요

그리고 고객센터 그쪽은 잠시 동안 글을 보고 답변만 달면 그만이지만

저는 계속 지속적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당해오고 있기 때문에
더 힘든거에여 ..
그것도 주말이나 설날이나 추석 같은날이 끼면 더더욱 그렇고


드랍아트라해도 남한테 불편함이 있다라고 하셨는데
그럼 그전에 무기상점옆 젤리삐 가판대쪽 코너에 있을때는
어떤 답변한지 기억하시나요?

말이 아 다르고 어 다르듯이
그 상황에 따라서만 핑게 거리를 대잖아요

그런데도 자꾸 이런 말장난 답변만 할꺼면 답변을 왜 하나요?


넥슨고객센터는 게임하는 사람 한명을 상대하지만
고객센터를 상대로 비매너짓을 하면 넥슨 고객센터는
계정에 있는 게임 캐릭터가 이닌 넥슨 계정을 정지시키는 권한이 있듯이

넥슨게임을 하는 사람도
게임 하나의 캐릭터의 비매너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넥슨 계정 자체를 재제를 가해야 정상이지 않나요?
그걸 상대방들은 알기 떄문에 더 쓰잘데기 없는짓을 골라하고요

그리고 불편함을 호소한다해쓴데
다수겨로 해볼까요?
누가 더 안좋아하는지
스샷 보고 얘기하실래요?

 

 

 

 

 

답변

 

 

답변

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입니다.

 

 

드랍아트를 지속적으로 방해하는

신고 대상 캐릭터에 대해서는 확인하겠습니다.

 


다만, 이전에도 말씀을 드렸던 것처럼

공개된 장소에서 드랍아트를 즐기다보면,

계속해서 이를 훼손하는 상태가 반복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또한, 직접 드랍아트를 훼손하는 캐릭터가 아니더라도

불편함을 느끼시는 다른 분들께서는 오히려 고객님을

신고할 수 있는 상황으로 이어질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기고 계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모두의 입장에 서서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없을지 고민하고 있지만,

 


말씀해주신 것처럼 넥슨 계정 자체에 대한

이용제한을 적용하기는 어려움을 양해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