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마케팅 전략인 xx데이 이런거 하지마세요... 좀... ,ㅡ 오늘 11월 11일 이라고 또 빼빼로 데이니/없어도 되는걸 /롯데 배불러주는 형태를 왜 해야되는지 이해가 안되네?? /이런 정신나간 .. | 예전 포스팅/2020 나의 이야기
멀라머가 2020. 11. 11. 07:23
http://blog.daum.net/choclub/3485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불매 한다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근데 일본차와 유니클로 불매는 그렇게 악독같이 하면서
왜 정작 이런 먹거리는 가만 있는거냐?
진짜 선택적 분노 등*같네...
차한대 파는건 힘든거지만
과자는 1개가 아니라 차보다 더 많이 팔리니 문제 아니냐 --;
차한대보다 음식소비가 더 많다라는 얘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정말 주변사람한테 잘해주고 싶으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평상시에 좀 잘하세요
뭔 날만되면 잘해주는척 하지말고 ...
진짜 꼴불견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일본은 말이죠 마케팅 전략이 상당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상대를 어떻게 현혹시키거나 어떻게 해야지 전략적이나 심리전 되는지 너무 잘알거든요
그런거에 넘어가니 .. 롯데가 이렇게 과자부터해서 아이스크림 음료.. 죄다 점령하고 다니지.
심지어 내 입맛도 거기에 맞게 잘나오더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근데 월드콘 크기 작아지고 가격은 그대로 인척 하고 _-;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다른과자도마찮가지고..
일본에서 같은 과자보면 뭔가 차별하는게 너무 많이 보여요
농심 신라면 컵라면인가? 그거도 전에 보니 제정신이 아니더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니 어째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런 뭔 데이니 어쩌니 안하면
안하는 사람만 나쁜사람 만들자나
웃기지 않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원래 없어도 되는 회사들 배불러주는 무슨 "데이"를 형태를 왜 해야되는지 이해가 안되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렇다보니 안하면 나만 나쁜사람 되는 효과가 발생해요..
그리고 이걸 안따라가면 뭐 시대에 뒤쳐진것 같은 심리도 발생하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거 정말 나쁜 풍습 같은건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 뭐라하지 단어 기억이 안나네?
제발 정신좀 차려요 ㅠ0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