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예전에 GR86 그떄 2400cc였네여 .
그리고 가격대보니 미국은 30000달러 수준이라는데..
현대 개쉐이들 차를 얼마나 비싸게 파는거냐 ..
2400cc 토요타 후ㅡ륜구동 GR86이 3만달러면 3천만원 조금 넘는거 아닌가?
문제는 한국 토요타 코리아도 미국에서 저래 싸게 파는데
국내에서 절라 비싸게 팜 --..
86 신형 국내 전에 팔던거보면 기겁함.. 오토 스레기를 4천만원 넘게 팔고
수동도 3600인가 3800에 팔지 않았나여 -_-;
그럼 이거 2400cc 이니 배기량 더높은데 얼마에 팔려고 하냐?
하여튼 문제 많음 한국 토요타 ㅡㅡ;
이번에도 가격 양아치짓 하면 절대 사줘선 안댐
그것보다 햐... 2400cc 파워가 확실히 늘은듯.
2400cc보다보니 2.0은 쓰레기네 완전 -_-;
ㅡㅡㅡㅡㅡㅡ
토요타 86은 2000cc 자연흡기 엔진이죠?
그럼 GR86은 2500cc 자연흡기인가?? 터보인가요?
소리가 다른거 같아서 ...
좀더 과거86보다 확실히 엔진 소음이나 힘이 더 묵직하게 빠른거 같아요
2.0과 2.5도 다르거든요? 아무리봐도 터보 같진 않아보이는데?
이정도에 터보달고 500마력 이렇게 나오면 완전 ㅎ ㄷㄷ 할듯;
근데 지금 밸런스는 좋아보이지만
코너 밸런스가 어떻게 될지?
엔진이 더 무거워졌는데
2.0은 힘이업싲만 코너 밸런스가 더 좋지 않았나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GR86 Toyota - Mastering the Craft | Pursuit | The Challenge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DK Keiichi Tsuchiya drives GR86 - What is "86" for Tsuchiya? What's the difference from FT8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