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나의 이야기

사람은 길가다가도 심정지나 몸에 문제가 생겨서 갑자기 엎어질수 있어요운전자는 항상 그런건 평상시 간과하죠... 파출소 앞에서 경찰 운전 차에 치여 사망한 주민

by 멀라머가 2022. 1. 6.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문제가 뭐냐면요


후진할때만해도 아무것도 없엇다라고 늒지만

실제 갑자기 뭔가가 발생할수 있거든요

자세한건 못봐서 모르겠지만

 

보통 사람이 부딪치면 큰차도 감이 와요

어 먼가 부딪쳤네라고

근데 배부분 감을 못느끼거나 아무것도 없겠지라고

혼자 상상적으로 뒤로 후진을 하니 문제죠

 

 

후진은 정말 조금씩 그것도 천천히

정말 뒤를 계속 주위를 계속 살피면서 하는게 맞아요

그걸 대부분 안하죠

 

안죽었으도 있을 사건이란 얘기임..

후진하느데 사람이 죽었다는건 심각한거임

전에도 얘기했다시피

사람은 길가다가도 심정지나 몸에 문제가 생겨서 갑자기 엎어질수 있어요

 

운전자는 항상 그런건 평상시 간과하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원래 후진릉 정말. 천천히. 서서히 나오아ㅑ해요
자기가. 좋대 아무것도 엄어도
자기가 안종은 순간에 뭔가 나타날수 이거도.나요

본인은 아무것도 엄네라고 착각하능거
그거 유ㅣ헌항거됴
특히. 뒤가 더 ㄷ안조리운. 큰 차는 더심하죠
사람이 둑을정도면. 안이라개 대처한거 맞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파출소 앞에서 경찰 운전 차에 치여 사망한 주민 / SBS
https://youtu.be/qLfjcRH5gW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