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fect·insight/불만

역대급 택시 개진상 여자 손님 ... 국제 결혼 최악인 케이스 ... 아파트 출입구에 주차한 차주, 비난에 억울하다 ... 저희 아파트 빌런 주차

by 멀라머가 2021. 12. 24.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오늘 뉴스) 역대급 택시 개진상 여자 손님 [202]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국제 결혼 최악인 케이스 [129]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사과인가요?
인터넷에 유명해지고 걸리니까
변명 변명 변명 변명 .. 그냥 웃어줌녀 되나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영천주차빌런 차주입니다 .[182]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파트.주차

아파트 출입구에 주차한 차주, 비난에 "억울하다" / SBS


https://youtu.be/XS_dVMu93DI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희아파트 빌런 주차 .[36]조회 23,186 | 추천 197 | 2021.12.22 (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