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개인 정치 포스팅

가끔 예전 글이나 포스팅 글을 보면. 엉터리로 쓴게 너무 많네요 ㅠㅠ

by 멀라머가 2021. 7. 22.

예전 글이나 포스팅 글을 보면. 엉터리 쓴게 너무 많네요 ㅠㅠ;;; | 예전 포스팅/2020 나의 이야기

멀라머가 2020. 9. 13. 06:58

http://blog.daum.net/choclub/32581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혹시라도....... 과거 포스팅글 보시면 그냥 그러려니 하고 봐주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지금 다시보니 맞는 말도 있고..

 

그 당시 너무 화가?나서 쓰다보니 이상하게 쓰거나

반복적으로 같은 말을 쓴거도 많네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까먹을까봐.... 생각나는걸 마구 쓰다보니..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지금 고칠려고해도....

다음넷 블로그 개편되고 이상해져서

 

글편집하면 사진이나 스크린샷이 다 삭제되어 버리더라구요?

 

x엑박? 되더라는 ㅠㅠ

 

그래서 버리기엔? 아깝고.. 그냥 놔둘테니 알아서 대충 보세요 ...

글 읽는 사람 본인 생각이 맞을수도 있고

제 생각이 틀린 부분도 있으니까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