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전 포스팅/2020 나의 이야기

현대 자동차나 기아 자동차가 왜 구매자 안전을 생각안하고 실내만 넓힐려는 이유 엉터리 설계를 하고 있으니까요 (컬럼식 기어 버튼식기어 다이얼식 기어 다 쓰레기) 그래놓고 착각증상

by 멀라머가 2021. 7. 21.

현대 자동차나 기아 자동차가 왜 구매자 안전을 생각안하고 실내만 넓힐려는 이유? 엉터리 설계를 하고 있으니까요 (컬럼식 기어/버튼식기어/다이얼식 기어 다 쓰레기임) 그래놓고 착각증상.. | 예전 포스팅/2020 나의 이야기

멀라머가 2020. 8. 12. 01:01

http://blog.daum.net/choclub/31468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얼마전에 쓰레기 현대가 "컬럼식 기어" 넣는다고

ㅈㄹㅈㄹ 한 포스팅을 한적 있는데

검색으로 사람들이 많이 보시더라구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오늘 우연히 네이버 보다가 자동차 관련 뉴스?가 보이길래..

 

 

 

p.s 현대 이넘들은 지들이 알면서도 안고치는거 같아요

그냥 판매에만 열올리는 그런 작자들 같네 --

 

뭐 기업은 이윤추구라지만 ... 너무 심각한거 같아요

거기다 우리나라 국가도 자동차 관련 소비자가 피해안보게 엄격한 잣대를 가해야하는데

그러지도 않더라구요

 

구조나 체계나 정책이 엉터리란 얘기에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현대차가 과거에 ...한짓 뭔지 아시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지금도 사람들 착각증상이나 이상증상을 만드는 행위로 디자인 하고 있네요?

 

절대 사주면 안되여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운전자 포지션도 심각하죠. 창문이 작아지고 문짝이 커지니 사각지대가 많이 생겨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게 무슨 소리인지 아시죠?

본넷이 의자를 올려도 잘안보이고....

좌우뒤 화면이 많이 가려서 거의 안보인다는거죠

 

예전 차량들은 창문크고 사각형으로 생겨서 상당히 시야각이 뛰어나죠

그런데 요즘차량들은 앞으로 쏠려 있거나 ..

뒷 휀다가 너무 둥그러니 올라가 있고

창문도 너무 작아요 ..

 

그러니 사고 유발이란거에요

 

운전자 안전은 개나줘 하면서 ; 설계나 디자인을 한다는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터치 스크린 문제 심각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게요 터치는 물리적인 버튼이 아니라서

뭘 누른지 잘몰라요 ...

운전중에 항상 눈으로 확인후 눌러야 하니까여 ..

 

그래서 물리버튼이 필요한거죠 ...

운전은 앞을 보고 해야하는데

 

터치를 확인후 누른다? -_-??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반떼 MD 원가절감도 부족해서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EPS -> 제조사마다 이름을 다르게 붙이죠

원가절감 c-MDPS . 좀더 고급인 R_MDPS를 썻죠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실내 공간 늘린다고 기형적으로 A필러를 본넷으로 밀어버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앞 a필러를 본넷 다잡아먹게 설계해서 실내를 앞뒤 길게 늘여서 커보이게 한거죠

그렇다보니 md의 피쉬테일 증상이나 각종 여러가지 사고 유발이 발생되게 되죠

 

[스크랩] [사고] 영상 - 아반떼 MD 피쉬테일 현상 (못보신 분을 위해성)

 

http://blog.daum.net/choclub/5768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심지어 뒷자리 늘리려고 의자 두께까지 줄여버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허벅지가 -_-;;;; 불편함

 

요즘 뒷자리 좁다고하니 의자 두께를 줄여버리네요 엉덩이 앉는 부분과 허벅지 /섀시/밸런스/bmw/m2/아반떼MD/AD/i30/밸론스터/벤츠,G클래스 | 개인

 

http://blog.daum.net/choclub/8384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러다 안그래도 주행성이 허접해서 멀티링크를 넣었따가..

토션빔 넣으니 차가 개판오분전 되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디자인만보고. 스포츠카 형태로 따라하기 시작하더니.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뒷좌석 머리공간 부족하다고 사람들 아우성..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러니 머리공간 부족하다고 죄다 페스트백? 해치백 스타일로 세단을 만들어 버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제는.. 미션을 다이얼식. 버튼식으로 하는 만행까지 저지르니 각종 문제 발생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람들의 착각증상이 극에 달하게되고

버튼이나 다이얼을 잘못 누르게 됨;;;

 

그리고 버튼 이나 딩얼 문제도 심각하고 ;

 

아이고 현대자동차야 이제는 컬럼식(핸들에 달린) 기어를 쓴다고? 사람들 그냥 다죽일 작정이구나 / 버튼식 / 다이얼식 /핸들에 달린 (컬럼식) 기어 변속 레버는 <- 다 쓰레기임 (저런 기어방식..

 

http://blog.daum.net/choclub/31141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러다 이제 최종판이네.

앞뒤로 늘려서 벨런스 엉망이더니

 

이제는 좌우로 늘리거나 실내 공간 확보할려고 센터 없앨려는 만행을 저지름

 

저거 왜 저렇게 만드면 안되는지 아세요?

사람이 주행하다보면 충격도 받거나. 발을 기댈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거든요

그런데 그런 발판 옆에 무릎을 쉴수 있게 하는 공간 자체가 없네요?

왼쪽 하단에도 지탱해줄 장치도 없고

오른쪽 가속페달을 밟아도 뭔가 지지해줄 오른쪽 기둥이 없는거요 ..

 

이거 상당히 운전자한테 불편함과 신경 쓰이는거에요 ...스트레스 유발..

 

무슨 소리인지 잘 모르시겠죠?

 

사람몸은 앞으로 관성으로 달려가는데

지탱해줄 무언가가 없다라는 얘기

 

예를들어) 집을 지을때 기둥 보 벽 지붕 등등 여러가지가 있느데

그중에서 사람이 탈때 안전감을 유지하는게 의자뿐만 아니라

하체에도 있다는거에요 ..

 

그리고 장시간 운전시에 다리 피로도를 줄여줄 기둥이 있어야 한다느거.

 

다른 예를들어) R차 같은 오토바이는. 팔이나 다리힘만으로 장시간 주행하면 피로도가 높아서

배나 가슴을 기름통에 안착? 시켜타면 좀더 팔에 부담감이 덜 들어가듯이요?

 

 

 

 

 

이런 디자인만 봐도 대충 현대가 뭔짓을 하는지 보이시죠?

 

시랜만 넓히고 고객 안전은 생각지도 않는 다는 소리에요

 

이런 쓰레기 차들은 사주면 절대 안되요;

 

제가 얘기한것에 이미 현대가 그냥 실내만 넓힐려는 만행이 다 적혀 있는거에요

 

그냥 차만 만들줄 알지 왜 사람들이 운전자가 안전하고 운전자 위주의 편리함을 안지키냐는거죠

차가 사람을 맞추는거지

사람이 차한테 맞추라면 그게 되냐?

 

차는 편하게 타라고 있는거지.. 그걸 일일이 차에 맞춰서 타야 하는게 어딨냐? 미친 현대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9004943&memberNo=476571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