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ure·image·video/결함 영상

원가절감 현대차 쉐보레 쌍용 르노삼성 문제점들분석 한국법에 대한것 |

by 멀라머가 2021. 11. 30.

 

원가절감 현대차 쉐보레 쌍용 르노삼성 문제점들분석 한국법에 대한것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스크랩] [결함] 원가절감 현대차 쉐보레 쌍용 르노삼성 문제점들분석 한국법에 대한것 | picture·image·video/결함 영상

멀라머가 2018. 3. 9. 04:26

댓글들을 보다가 편집안된겅..

 

현대차는 말할껀대기도 없이 결함투성이고 너무 유명해서 빼고 설명

 


현대나 쉐보레 옹호하시는 분들은 전체적인 내면을 볼수 없다라고 생각되네요

 

특히 쉐보레나 르노삼성은 국내 기업이라고 부를수 있을까요?

그렇다고 국내생산차 살려고 현대나 기아차를 애국심으로 사야할까??


현대자동차의 문제를 대처할수 있는게

쉐보레나 삼성자동차가 아닙니다.

국내에 자동차 제조사에(외제차포함)유리하기 때문에
피해는 소비자가 보기 때문이죠
.
국내의 다른 제조사 차를 탄다해서
근본적인 원인 제거가 안되는거죠
외제차 또한 그래서 횡포에 가까운거죠
.
자동차의 하자 내지는 자동차의 결함이 있을때
이것을 현행 민법에만 맡겨 놓을 경우에는
소비자들을 구제하기가 어려운 측면이 있고
.
그리고 또 하나는 자동차의 사고 원인을 알 수 없는 사고가 일어났을때
그에 대해서 1차적 손해 내지는 2차적 손해를
피해 구제를 받도록 하기 위해서는
우리나라에 필요한 레몬법이나 자동차 특별법의 제정이 필요합니다.
.
현재에는 관련 법들이 없어서 자동차 회사들에 유리한겁니다
자동차제조판매는 까다롭게하고 소비자한테 이득인 조건은 당연한건데
한국은 그렇지가 않다는거죠....

소비자한테 유리하고 자동차 회사들의 횡포를 막을 길은
많으면서도 행하지 않는 정부

 

그래서 이런 틈새를 노리는게 쉐보레 나 BMW 벤츠 아우디 차량들이죠
자기들한테 유리한 조건이면 선전하고 불리한건 오픈해서 고칠생각은 안하고 덮어버리죠
현대 차량의 안정성은 국내에서 인정했기에 이렇게 유통되는 구조이고요
그러니 미국같이 자동차회사에 엄격한 수출차랑과 같은 동일한 조건의 제재가 필요한겁니다.

무슨말씀이신지 이해하신분도 잇고 아니라고 반대 하실분도 있을꺼라 봅니다.
현대랑 쉐보레를 안전성으로 비교해서 따진다면 당연히
쉐보레가 한수 위일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손해보는 측면도 있죠 동급의 연비나 가속성이나
얘기인즉 실제로 "상"중"하"로 나뉜다면
앞으로의 한국의 안전성은 "상"수준으로 되야한다고 봅니다
지금의 쉐보레는 "중"이하급 현대는 하급이하 정도로 보여지는거죠
(중국은? 그냥 F)
단지 쉐보레 차량의 튼튼하다고 믿고 잇는 부분은 실제로는 중급이하란 소리죠
현대랑 비교해서 우월하다는 식으로 비춰지는데 이것또한 차량판매의 목적일뿐
실질적인건 변하지 않는다는거죠
이 구조적인게 독과점이 쉐보레가 독과점을 가진다해도
어차피 현대와 같은 결과를 가지게 됩니다...
왜냐고요? 한국엔 소비자에게 유리한 부서도 없고 강제성도 없어서이죠 ,.

 

이같은 현재 국내조건에 맞는 철판의 두께 핸들링 주행성능 은 당연히 기본이고
자동차 제조사나/판매하는곳에 압박을 가해야하고 법이 개정되야 한다고봅니다

한국 자체의 자동차에 표준성이나 /서비스/ 자동차 불량에 대한 피해 구제가 필요하다는거죠..
이런걸 소비자들이 알기 시작하면 자동차 회사들은 피해를 보기 때문에 근본적인 원인은 숨기기 마련이죠

 

쉐보레랑 현대를 비교해서 사고 사진을 가져다 오셔서 비교하는거 자체도 웃긴일이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차살께 없으니 쉐보레나 말리부 사라고 인증샷을 일부로 짂고 독과점 올려주는거보고
댓글에 현대관련 욕하면 당연시하는건 이해합니다
하지만 쉐보레 과녈ㄴ 차량들 댓글을 쓰면 순식간에 좋다라는글이 여러개 올라오고 비추천이 순식간에 10개나달리더군요
댓글에 비판글들이 계속 붙어서...
그래서 일부로 까는글 역시나 누군가 조작 하는게 보이더군요...


현대가 허접한차를 파는게 아니라 그렇게 만들어도 놔두는 대한민국의 국가가 쉬쉬해주는게 더 문제라 생각됩니다.


쉐보레가 순수 한국기업이 맞다고 보시는지요?
한국에 터를 잡은 기업이라기보다는 수익성에 매몰된 외국 기업으로
봐도 무방하죠..

 


현대나 쉐보레 편가르는거보면서
쉐보레 옹호하시는 분들은 전체적인 내면을 볼수 없다라고 생각되네요
쉐보레 또한 진정한 한국 기업이 아니기 때문이죠
되려 이 상태에서 현대랑 쉐보레가 상황이 뒤바귀어 독과점을 하고 있어도
상황이 변하는건 없습니다.
단지 조금 튼튼한차? 실제로는 그것보다 훨씬 튼튼한 차를 만들게 법을 계정해야 하고
한국 자체의 자동차에 표준이 다른나라에 비해 낮다보니
자동차 표준 강화/서비스/ 자동차 불량에 대한 피해 구제가 필요하죠
저렇게 허접하게 차를 만들어도 버젓이 판매되는거보면 모르시겠습니까??

 

 

 

현대자동차가 왜 독과점이 될수 밖에 없는 이유

1990년부터 준비해왔으나 정부가 “자동차 업계의 과당 경쟁은 대외 경쟁력을 떨어뜨린다”는 이유로 반대해 진통을 겪었다

 

 

삼성차라고 좋을까요??

 

은근슬쩍 차량들 원가절감들 많이 하고 있고

 

 

베댓 될려고 사람들 입에 맞게 글쓰진 않겠다
현실을 보여줄뿐이지~
sm5시절 차 좋다고 한건 닛산에서 부품과 차체를 가져와서 그런거고
2000년 이후에는 부품들을 국산화해서 문제 많았었습니다.
그래서 예전에는 98-2000년식 차량을 구매 할려고 하는거지만
차도 그렇지만 내구성엔 수명이 있기 마련이죠
그 당시엔 분명 내구성이 좋았죠 닛산 부품을 쓰니까
하지만 그 이후에는 1-2년 타면 고질적인 차량 결함이
1.파워오일 누유
2.브레이크 갤리퍼쪽 변형으로 소음나는 증상이 생기죠
3. 그리고 2500cc 6기통 sm5 아닌 이상은
3. 차량 베이스에 맞지 않는 엔진을 올려서 차량 전체적으로
출력이 낮으면서 기어비도 안맞고
4.연비도 안좋고 구형차량들 구매하실꺼면 비추천입니다
5.비인기 차량에 해당하고 나중에 팔려고하면 안팔립니다.
호구들이 닛산차 가져왔다고 좋다라고만 보고 사는거니까
그 이후 신차가 나와도 겷함ㅇ

 

 

하나 더 생각났네요
예전 구sm5는 토션빔이 좋다고 그렇게 선전하더니
그 이후에는 안쓰는거 보면 대충 감이 오시죠?
이게 교정도 안되고 교정할려면 아예 통째로 교체해야하니 가격이 비싸져요
내부가 넓어지는 효과가 있다고 그렇게 자랑 하더니~
실제 주행시에 그렇게 뛰어난 운동성능을 보이진 않죠
단 핸들링은 좋았죠 누수가 문제니까...
구sm5 v6 2500cc 기름 잘 먹습니다~

 

 

삼성자동차가 잔고장 없다는건 무슨 근거인지 모르겠네요
설계 결함 임프에 진동문제와 하체문제
sm5 시리즈 나올때마다 파워오일 새는거랑
에어컨 가스 미션오일 새는거랑
각종 소모품 교체 시기는 비슷한데
현대나 쉐보레 차량보다 부품비 공임비 훨씬 비싸게 받고
쉐보레처럼 삼성차량도 강판이 튼튼하고 아연강판 쓴걸로 계속 어필하는데
그런차에 미션비율이랑 출력 모자르는 모델들까지 뽑으니까 구리다는거죠
단지 녹덜하고 조금튼튼하다? 이걸로 고객들이 다가갈까요?
TCE도 저런 성능에 전혀 가속력이 걸맞는 차가 아니라서 안팔리는거죠

 

 

 

 

 

자기들이 보고 싶은것만 보게되죠

옆구리 테스트한걸

글이 올라와 있길래

미국꺼 테스트한거도 옆만 올렸더군요

 

이전에 말리부 전면 테스트할때 상태 안좋은건 빼버리더군요..

 

 

 

배째라고 나오는 아우디 코리아..

BMW 차량도 예전에 bmw 컨버터블 문제 있던 제품 정상이라고 올린글 있었죠..

영상 포함해서...

 

 

 

 

올란도 동호회 가서 댓글보면 가관..

 

댓글들이 너무 이해해주자는 식으로 올려져 있더라는.

남은 결함있어도

회사에서 잘 안고쳐줘서 열받는데~

이해하세요 다른 회사차도 마찮가지에요 라고 이런식으로 말해버림..

소비자한테 불리한 자동차 법이 문제라고 생각지 않나요?

 

 

 

 

 

출처 : 블로그
글쓴이 : 멀라머가 원글보기
메모 : 멀라머가 2013.10.08 17:09 답글 | 신고 댓글 이것저것 짜집기했더니 글이 엉망이네요 멀라머가 2013.10.10 02:50 답글 | 신고 멸공의횃불 (dmaa****) 2013-10-10 01:15 공감: 0비공감: 0답글신고말라 비틀어진 감성으로 추억팔이네 마케팅이네 떠드는 사람들 정말 한심. 위에 나온 차중에 그랜져 빼곤 다 단종되서 마케팅 안됨, 기업이미지를 본다 해도 저 당시 현대,기아,대우는 지금 처럼 물새는 깡통에 옵션붙여서 팔아먹는 장사꾼들이 아니라 수출로 국위선양하고 국민들에게 싸고 품질 좋은차 만들어 파는 국민기업들이었음. 쌍용에서 벤츠엔진 라이센스로 생산한게 벤츠꺼보다 좋아서 벤츠로 역수출했던거 아는사람은 다 아는 얘기, 기아 잡아먹고 똑같은 뼈대에 껍데기만 바꿔파는 현기차도,이미 외국회사 손에 넘어가버린 대우,쌍용도 이 글 몇줄로 이미지 쇄신 안될꺼라는건 보는 사람이 더 잘 알텐데... 그랜져도 위에서 에쿠스,제네시스한테 눌리고 밑에선 아반테,쏘나타한테 치여서 만년과장처럼 위아래 눈치보면서 명맥만 겨우 유지하는 차를 마케팅은 무슨... 현대도 요즘 그랜져 광고 안한다 PYL밀고 나오지. 마케팅은 커녕 이글보고 메이커들 반성해야됨. 차는 번지르르해지는데 경영마인드는 20년전보다 못함. 멀라머가 2013.10.12 14:41 답글 | 신고 일종의 미션의 기술적 문제라 생각됩니다. 서울시내처럼 가다서다 자주하는 구간을 차타는 사람들은 오토차량의 편리함을 위해서 구매한것에 비해 계속 간헐적 울컥임을 견뎌야 한다는 얘기죠 스트레스를 받죠 이 부분은 수정되어야 한다고 생각되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