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고] 펌 - 사무실 빌딩 주차장에서 사람을 쳤습니다 ( 블박 운전자분도 어느정도 피해자 같아요... 가해 통로 주차차량과 안전 표시 안한 작업자 문제/맨홀/실내주차장 등) | picture·image·video/사고 영상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음.... 좀 애매하긴 한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블박 운전자도 그런 사고방식은 있는거 같아요
도로에 뭐가 떨어진지 자세히 안살피는거
p.s 특히 큰차일수록 핸들감이 더 둔해져요
뭔가를 박았을때 더 밀여붙이거든요
승용차는 그 감각히 바로 전혀지거든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 왜 보통사람들은 두눈 뜨고 운전해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설마 도로에 뭐가 있겠어? 라고 다니는 자기 마인드라 하나요?
자기 무의식 심리가 있거든요?
그런식으로 다니는게 있어요
설마 거기에 사람이 있겠어? 라는 그런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니면 운전자 포지션 문제도 있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보통 운전자들 누워서 운전해요... 왜냐고? 허리 아프다고 -_-;
그래서 앞이 안보이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요즘 차들 본넷이 안보임 -_-;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요즘 차들 문제도 심각하죠.
예전 차량들은 본넷 양쪽 끝이 보일정도로 시야각이 더 좋아썽요
근데 요즘차는 시야각이 하나도안보임.
앞에 본넷이 안보임 -_-; 운전 못하겠음;;
p.s 가끔 자동차 유투버나 네이버 자동차란 보면
시트 포지션이 낮으면 좋다라는 헛소리를 시전하느데
그거 안좋은 거에여 ㅡㅡ;
시트가 낮아지면 안전감이 느껴지는거는 그냥 착각이에여
실제 차량의 세팅이 더 중요하죠
자기가 그냥 낮은 포지션 앉는다고 좋은게 절대 아니에요
오히려 그 서스펜션이나 그것에 맞게 세팅이 더 중요하거든요
서스펜션이 하드해지거나 뭐 그럴떄는 포지션 낮은게 맞지만
일반 서스에서는 낮아지면 포지션만 나빠짐;; 시야각 나빠지고
이건 운전자 시점에서 보면 보일수 있을까?? 블박 시점이 아니라 운전자 시점에서?
문제는 건물 내부라 어둡고. 오른쪽 통행로에 사고 유발 차량이 주차되어 있어서
이 차량에 신경 쓰다 못본듯?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차 가해자는 차량이 다녀야하는 통로에 차를 주차한 차량이 제일 문제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니 상식적으로...
누가 저렇게 차를 주차하나요
차량이 양뱡향으로 다녀야하는데 ㅡ
그것도 코너에다가....
일반도로에서도 코너나 이런 통행 방해하는 차량들에겐 책임을 물을수 있거든요
건물 내부 주차장도 비슷하다봐요
맞네! 벽에 양뱡향 포시 되어 있네 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두번째 문제는.. 공사할때 표지판을 세워야됨.. 당연한것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루비콘(꼬깔)이라던지.안그럼 운전자가 못볼수 있어요
이거 예전에 길가다 맨홀 뚜껑없이 작업하던 작업자 치이던 사건도 있었고
[불만] 펌 - 10km로 주행중에 갑자기 멘홀에서 사람이 튀어나왔습니다. 후기 )(1)
http://blog.daum.net/choclub/16098
얼마전에
비슷한 사고가 또 있었죠?
외부와 내부는 엄청난 차이가?
내부는? 어두워서 잘 안보인다는거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렇다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글쎄요 오르쪽에 사고 유발 차량이 통로에 주차하고
오르막 구간이라 오른쪽 사람 안보이고
터널처럼 건물 내부라 어두웠을 가능성이 높아요
사람눈은 블박이랑 달라서 ... 더 못볼 가능성이 높아요
결국 이건.....????? 판단되는데요?
오히려 저기 블법 주차한 사고 유발 차량이 100% ~ 30%
이 차량이 없었으면 사고가 안났을꺼라 보거든요
앉아서 공사한 사람이 70~ 30%
라고 생각되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무실 빌딩 주차장에서 사람을 쳤습니다.[89]조회 14,619 | 추천 259 | 2021.05.22 (토) 17:17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