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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 포스팅/2020 나의 이야기

과거에는 아예 상가. 주택. 빌라 . 오피스텔. 원룸 . 아파트 주차장이 거의 없다시피 협소했죠.... 그런데 차 먹여살린다고 국가에서 차만 대따시 팔아치우고.. 제조사가 따로 땅사서 전기..

by 멀라머가 2021. 7. 20.

과거에는 아예 상가/ 주택/빌라 /오피스텔/원룸 /아파트 주차장이 거의 없다시피 협소했죠.... 그런데 현대차 먹여살린다고 국가에서 차만 대따시 팔아치우고.. 제조사가 따로 땅사서 전기차 .. | 예전 포스팅/2020 나의 이야기

멀라머가 2020. 7. 10. 06:16

http://blog.daum.net/choclub/29773

제 말은 다 맞는건 아니지만 확실한거는

국가 정책이 잘못되었다는거에요

 

이게 꼭 여성주차장 같은 효과를 가져오니 문제란 거죠..

아니되려 장애인 주차하는 효과를 가져오니 문제란거죠..

 

무슨소리냐면 장애인도 아닌데 전기차라는 특권 때문에

전기차 차주들만 좋은 정책을 펼친단느거죠 ..

 

장애인이야 몸이 불편하니 장애인 전용구역이 있다지만

전기차는 평상시에 일반주차도 하고 자기 전기차 구역에도 주차하니

문제란거에요 ....

 

우리나라가 진짜 주차장 협소해여. 폭도 좁구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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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제조사는 팔면 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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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는. 아 우린 1인 1가구 주차장은 해줬으니 끝 이러는게 문제에요

 

결국 주차하는 운전자들끼리만 싸우거나 유도되는거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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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되면 결국 개인끼리만 박터지고 싸우는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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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1인당 차 3대도 가지고 있는 사람도 있는데..

 

그리고 국가 어이없더라.

2대이상 가지면 무조건 세금 과하게 납부하게 하는거도 ;;;

 

어쨰든.. 1인 1차가 아니라 요즘은 1인 2차나 가족들끼리도 1대씩 다있으면

1세대당 5인가족이면 5대잖아 ㅡㅡ;그럼 2대이상은 뭐 아파트마다 다르지만

따로 주차요금 받는곳도 있다라고하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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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이거 생각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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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 아파트나 주택이나 빌라던.

건축법에 맞게 1세대당 1대씩이나 1대반 정도만 주차 하게 해노코는..

나중에 1세대당 2인이상 가족이면 어쩔건데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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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에 국가에서는 비리투성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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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자동차 제조사가 차팔던 말던 신경도 안쓰고

특히 상가 지어ㅜ는데는 주차장 조차 없이 지어주다보니 문제였죠

지금도 문제죠. 과거 3-5층되는 상가에 자영업자들이 ㅇ엄청 몰려 있고 허가내주는데

그사람들 죄다 주차장 없다고 이리저리 남의집앞이나 남의상가앞까지 싹다 대버리니

온통 쌈나지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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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국가가 국민끼리 싸움만드는 정책을 한다는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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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말고도 다른거도 마찮가지에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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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엔 자동차 제조사의 전기차 먹여 살린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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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그래도 협소한 주차장을 더 못쓰게 만들어 버리더라구요

 

저는 전기차 그렇게 좋다라고 볼수가 없어요

혹시라도 가다 심한 사고나거나 물에 잠기거나. 아니면 배터리 방전되어 버리면

결국엔 휘발유나 디젤 차량처럼 긴급으로 연료 공급이 안되니까여 ..

 

그리고 전기차로 본전뽑을려면 얼마나 많은 구간을 다녀야 하는지 아냐?

기름값 아낄려고 전기차 타는데.. 전기차 가격보니 기겁하겠더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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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과거에 현대차 먹여살리는 정책한게 정부였죠 -- 일종의 비리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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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이번에는 전기차 판매는 하느데

 

아파트 주차장 가구당 1.7% 인가였죠? 2대는 못대고 1대반 정도 댈수 있는 그런 주차 법규를 만든거?

 

그렇다보니 당연히 전기차 차주들은 자기 전용 주차장이 되고

목 좋은곳에 주차장을 만들어 버리는 만행을 만들더라? 어처구니가 없죠.

 

우리나라 추자장난 심각해여.

주차폭도 좁구요 ..

 

그런데 전기차는 따로 전용 주차장식으로 만드니 문제란거에요

불공정하다는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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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자동차 제조사만 좋은 꼴이고 .. 결국 소비자끼리 싸움나는 정책이죠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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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사가 따로 땅사서 전기차 전용 주차장 만들어라ㅣ

 

왜 엄한 가솔린이나 디젤 타는 사람이 그 피해를 봐야하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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