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분 설명보면
본인이 차량을 많이 타본 노하우가 담긴듯한 설명을 잘하고 있어요
왜냐면 일반 자동차 기자나 보통 사람들은 그 뭐라하지?? 그걸 설명 잘못해요
뭐 자동차 기자나 전문 엔지니어링은 아무나 할수 있어요
하지만 차를 타보면 그 감각이 있거든요? 그걸 저 사람은 잘 전달하고 있네요
그런거 일종의 타고난거에요
차마다 스타일이 다 다른데
이건 타보면 아!! 이런 느낌이구나 하고
그리고 이전에 다른 차량들 탔을때의 느낌이라던지
본인이 차량을 많이 타본 노하우가 담긴듯한 설명을 잘하고 있어요
왜냐면 일반 자동차 기자나 보통 사람들은 그 뭐라하지?? 그걸 설명 잘못해요
뭐 자동차 기자나 전문 엔지니어링은 아무나 할수 있어요
하지만 차를 타보면 그 감각이 있거든요? 그걸 저 사람은 잘 전달하고 있네요
그런거 일종의 타고난거에요
차마다 스타일이 다 다른데
이건 타보면 아!! 이런 느낌이구나 하고
그리고 이전에 다른 차량들 탔을때의 느낌이라던지
그런 설명을 잘 분리해 주고 있어요
근데... 차 관심없거나 뭐 좀 무시하는 애들은 저런 스타일을 싫어하죠...
잘난체 하는걸로 보거든요...... 니가 뭘 알어 이런식으루
근데... 차 관심없거나 뭐 좀 무시하는 애들은 저런 스타일을 싫어하죠...
잘난체 하는걸로 보거든요...... 니가 뭘 알어 이런식으루
p.s 근데 오내지 모르게 사? 자 같은 느낌이 나는건 뭐지 -_-;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영상] [모트라인] 까만형 슈퍼카를 타다! 아우디 2세대 R8 V10+ 공도&서킷 리뷰 | picture·image·video/자동차 영상
멀라머가 2018. 8. 25. 05:2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밸로스터 n의 LSD 문제점이 나타났죠..
너무 한방에 훅 들어가고 더 이상 덜 들어가지 않으니
오히려 사고 유발이라는거
서킷에서야 덜하지만
일상 공도에서는 문제란거죠 ㅡ,ㅡ
LSD ? 음 보통자세제어랑 비슷한건데.
현대의 LSD는 코너링을 좀더 각을 더줘서 후륜차 느낌나게 들어가는거거든요
그런데 이게 감이나 길 도로에 따라서 너무 훅 들어가면 사고난다는거죠
거기다 핸들또한 너무 미세하면 사고 확률이 높아지죠
그리고 얘네 그 뭐지 기어 잘못넣었을떄 훌러주는 그 기능 없다고 들었는데?
[모트라인] 현대 기술의 총집약체! 벨로스터N 하체 후리기 | picture·image·video/자동차 영상
멀라머가 2018. 9. 13. 07:48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