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멀라머가
2018.07.28 20:20 신고
수정/삭제 답글
어라 사람이 바뀌었네요?
뭔가 깔끔해지긴 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영상에서 운전자분이 얘기할려는게 이건가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3,3T 후륜 서킷운전하는거 보니까
너무 힘들게 타시네여 ;; 출력대비 불안불안해서 그런거 같아요...
(보는 제가 다 힘드네요... 조그만실수해도 돌아버릴꺼 같은 느낌
3.3T 사륜은 여유있게 타는대신에 차량 타이어나 컨디션이 별로 안좋아보이고
너무 아우디처럼의 전륜 특징의 사륜구동이네요
무엇보다 과거나 지금이나 열좀 난다고 엔진 불들어온거보면 ;;;
GDI 내구성이 어떤지 단번에 보여주는 장면이네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뭐 일반 운전자는 레이서가 아니니 아우디스런 전륜 사륜타는게 안전할수도 있을지 모르지만;
너무 전륜스런 4wD도 별론데;;
어느것 하나 제대로된게 하나도 없이 만들어 두었네요 ..
그래서 욕먹는 부분이 그건거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0T는 무난 하지만 앞뒤 따로노는듯한거 과거나 지금이나 여전히 못잡네요 ..
거기다 가격대비 너무 비싼건 사실이죠.....
g70 2.0T 후륜은 -> 2400 ~ 3500만 사이면 좋았을꺼 같은데
g70 3.3T 후륜은 -> 2900 ~ 4000만
g70 3.3T 사륜은 -> 3300 ~ 4000만
이렇게 책정했으면 차라리 좋았을꺼라 봐요
멀라머가
2018.07.29 01:59 신고
수정/삭제 답글
근데 의자나 핸들이나 내구구조는 BMW처럼 해놓고
왜 운전 감성은이나 차체는 BMW처럼 안하고 아우디주행처럼 했는지 아직도 이해불능이네요 ..
이차도 나온지꽤되었는데
지금도 주행성이 저렇다는거는 문제라 봐요 ;;
멀라머가
2018.07.29 01:59 신고
수정/삭제 답글
그거도 그거지만 초반에 양아치들이 드리프트 소음내서 경찰차 왔다 한거보면
정말 양카들 미친눔들 엄청 많아요 ㅡㅡ;
멀라머가
2018.07.30 02:31 신고
수정/삭제 답글
[못참겠다] 4번 과열 새 차 엔진교체…사람이 죽어야 차를 바꿔주나요? / KBS뉴스(News)
https://www.youtube.com/watch?v=lV18iEFidBg&feature=youtu.be
멀라머가
2018.07.30 04:35 신고
수정/삭제 답글
하체 영상 이제 봣네여 ;;
2.0 원가절감 했네여;;
그리고 인터쿨러 너무 작았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0t 는 정말 대충 만들었네요 ...
서스가 왜 앞뒤 이상한게 그 이유구나;;
3.3도 뒤로갈수록 엉망이괴
멀라머가
2018.07.30 04:39 신고
수정/삭제 답글
특이한거 몇몇개 있네요?
근데 하체는 왜 완벽하게 안만들고너무 와기라기 하게 만든건지 모르겠네요?1
좋은건 마니 넣은척하면서
그와중에 원가절감은 왜하는지;;
가변식 오일펌프 - 연비올리기위해?
샤프트 - 4기통 엔진 진동 줄일려고
에어 펌프 - 터보 차량용
전자식 서머스텟 - 스트레스받으면 자기가알아서 열어준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영상] 제네시스 G70 2.0T & 3.3T 하체 / 후륜끼리 대결!! 제네시스 G70 2.0T vs 3.3T (Feat. 3.3T AWD) 1부 /2부 | picture·image·video/자동차 영상
[AGAIN REVIEW] 제네시스 G70 2.0T & 3.3T 하체 살펴보기
[AGAIN REVIEW] 후륜끼리 대결!! 제네시스 G70 2.0T vs 3.3T (Feat. 3.3T AWD) 1부
[AGAIN REVIEW] 후륜끼리 대결!! 제네시스 G70 2.0T vs 3.3T (Feat. 3.3T AWD) 2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