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ure·image·video/자동차영상

제네시스 G70 2.0T HTRAC 스포츠 패키지 시승기(Genesis G70 2.0T HTRAC Test Drive) - 2017.10.12 ... 스팅어 사고나서 타는 사고 대차 받은 10만킬로 + 실내 썩은 벤츠 CLS 250 CDI 디젤의 내구성은 ... 2종소형면..

by 멀라머가 2021. 11. 17.

[스크랩] [영상] 제네시스 G70 2.0T HTRAC 스포츠 패키지 시승기(Genesis G70 2.0T HTRAC Test Drive) - 2017.10.12 | picture·image·video/자동차 영상

멀라머가 2018. 3. 9. 05:04

 

 

https://youtu.be/Fe75vK_ipXQ

출처 : 블로그
글쓴이 : 멀라머가 원글보기
메모 : 멀라머가 2017.10.16 03:22 답글 | 신고 테클걸려고 하니 미리 말해주네여 실내 디자인이나 이런거 다 눈속임이라 생각되요 화려한척 하지만 사실은 저질품질을 화려하게 해놓는 현대만의 원가절감 패키지 예전에 실내 넓게 했지만 차 밸런스는 개판으로 만드는 현대만의 사망플레그 기술... 자잘한 옵션 잘보면 핸들같은경우 예전에 사람들이 하도 뭐라하니까 계속 수정하고 그러죠 .. 그리고 아직도 원가절감 창문 여닫는기능 참 대단하네 ;; 그리고 문짝이 너무 얇아요 어디 측면 사고나면 다죽겠던데 ... 문짝 두꼐도 좀더 두꺼워져야한다고봐요 그리고 의자 포지션은 yf이후 LF소나타부터인가? 언제였지? 꽤 포지션이 많이 낮아지게 할수 있는거 같았어요 션 허벅지부분 늘릴수 있게 하는건 기본중의 기본이죠 그게 없으면 키가 크거나 작거나 하는 사람들의 포지션 잡기도 힘들고 운전중에 허벅지 착촤감이 안좋아서 오히려 운전이 불편하게 되죠 . 이거도 예전에 다 얘기한건데 이제서야 문제는 뒷좌석에도 허벅지 포지션이나 등받이 틸딩 기능이 들어가야 한다는거죠 ... 그런거도 없더라 5천만원 짜리 차에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스팅어보다는 옆 실루엣이나 뒤로 넘어가는 세단틱한 느낌이 g70이 훨씬 좋은거 같아요 거주성이 스팅어가 좋을수 밖에 없는게 c필러 넘어가는 부분부터가 다르죠 그러다보니 더 넓어질수 밖에 없더라구요 멀라머가 2017.10.16 03:24 답글 | 신고 현대 네비는 에어컨이랑 따로 분리되어야하느데 오픈네비는 정말 싸구려틱해요 .. 그뭐지 360도 주차하는 모드 그거 진짜 ㅎ ㅓ접한데;; 지금봐도너무하네 ... 실내 오픈네비에 에어컨 LCD 디스플레이도 없으니 너무 허접하네요;; 원가절감 제대로 들어가고 시트 포지션은 자기가 직접 운전대에 조절하는게 좋아요 너무 뒤로 눕어서 운전하면 안좋고요 너무 낮추면 전면이 안보이니까 자기 앉은키높이나 다리길이에 따라서 적절하게 맞춰야해요 대부분 운전자들이 그걸 잘 모르고 대부분 허리아프다고 뒤로 눕어서 운전하더라 ;; 멀라머가 2017.10.16 03:29 답글 | 신고 근데 g70의 뒷좌석 문제점중 하나가 등받이 부분의 허리 각도와 다리부분 각도가 네츄럴하지 못하죠 그렇다보니 이 문제는 예전부터 쏘나타에도 있었어요 과거 언제지? 90년도떄부터 하지만 고치질 않더라구요 그럼 아예 뒤좌석도 허리 부분이 틸팅기능을 만들던가 뒷좌석도 타는사람에 맞게끔 조절해줘야 하는데 그게 안된다는거죠 그렇다보니 자세 진짜 불편해요 멀라머가 2017.10.16 03:31 답글 | 신고 스페어 타이어도 없고 뒷좌석 수납도 개판이고 ;; 참 어이가없네 .. 그리고 가상 엔진 배기 사운드 정말 하지마라 듣기 싫다 정말-- 실제 공회전 배기 소리가 내부로 들어는거야 그럴수도 잇지만 문제는 그소리가 중저음이라도 좀 좋은소리가 안나니 사람들이 뭐라하는거죠 원래 국내 해외차량들 대부분 옛날 차 다타도 0~ 120km만 타도 다 안정적이에여 ㅡ,ㅡ 차를 급하게 만들다보니 완벽하게 못만드는 경향이 있더라구요 이차량도 보면 한 3-4년지나야지 완벽하게 만들지 않을까 싶어요 요즘 보면 신차들 만드는거 정말 너무 빨리 출시되죠 그만큼 뭔가가 부족한게 나오게 되더라구요 스포츠성을 가미해서 방음 부분이야 그렇다쳐도 a필러 소음은 그 뭐라하지 예를들면 일반 스용보단 모닝이나 마티즈 타보시면 알다시피 a필러 소음이 정말 심해요 고른 느낌이 안난다나는거죠 ... 런치 컨트롤은 그냥 미션 보호 할수 밖에 없어서 rpm을 당연히 많이 안올리게 되잖아요? 예전에 너무 무리해서 미션 기어 다 갈가먹더라구여 멀라머가 2017.10.16 03:46 답글 | 신고 현대차의 고질중 하나가 180km이상 넘어가면 차체가 가벼워지면서 그 뭐라하죠? 좌우 뒤뚱거링?이라하나? 차체가 약해지는 그런 증상이 생기죠 그거야 서스나 차대문제일수 잇느데 결국 전체적인 고속주행시 사고로 이어질수 있다라는 얘기에요 그 사실 0km~ 160km까지는 어떤 차를 타던 대부분 고수들이랑 붙으면 당연히 느린 주행은 되지만 못따라갈 수준은 아니거든요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게 얼마나 세팅을 잘해서 안정감을 주냐는거죠 지금 영상보면 알게모르게 굉장히 불안해요 ... 특히 현대의 스티어링은 여전히 쓰레기라고 생각되요 대부분 저게 뭐라하지 전자적으로 꽤 많이 발전한거 같지만 눈속임 잡아주는거라 해야되나 그뭐라하지 운전은 자기가 하고 있지만 실질적인 ecu에 세팅된 모드가 계속 개입한다는거죠 그러다 한순간 실수해서 날라가면 박아여 .... 영상에서는 안그런것 처럼 보이지만;;; 운전자가 운전에 익숙하고 원래 운전을 좀 하는 스타일이네요 .. 이거 설명이 힘든데 다른 고급 스포츠카를 타보시면 알게되요 뭐가 다른지 딱보여요 컨트롤이나 안정감이나 자기가 원하는거 결론은 기본적인 면은 다 비슷한거 같아요 운전자가 얼마나 운전을 잘하냐 따라서 다 달라지는거 같기도 하구영.. 대부분 저래타면 박아여 .... 따라한답시고 저래 연습하다 언제 골로갈지 모르거든요 일반 공도주행은 변칙이 많다보니 동물이나 이물질 무슨일이 생길지 모르거든요 .. 그래도 이분은 좀 시원스럽게 타셔서 보기좋네요 뭐 이런저런 단점에 대한 설명은 거의 없네요 ... 뭔가 많이 빠진느낌이라 생각되요 하체 보여주면서 뭐 이런저런 설명도 해주고 해야하는데 사고시 단점이나 코너링시 불안한 요잉 느낌 설명 안하고 멀라머가 2017.10.16 04:03 답글 | 신고 암튼 뭔가 제대로된 설명보단 장점 위주의 설명만 쓰여 있네요 .. 그래서 결론? 별로 네요 ... 멀라머가 2017.10.17 03:05 답글 | 신고 저 저렇게 도는 코너링을 안정적이게 돈다고 하ㄴ시는게 전 이해가 안되네요? 본인 운전 실력도 조금 있는편이고 세팅도 나름 좀 하시는거같은데 뭐라하고지 너무 과하게 칭찬하는거 아닐까 싶네요 멀라머가 2017.10.17 04:38 답글 | 신고 근데 요즘 현대 직원이 기자인척 오래도록 진행하는 경우도 잇다던데 설마 그런 사람은 아니시죠? 너무 대놓고 칭찬하기보다 애매모하게 자랑질 하는 그런사람들이 있더라구요 알고보니 과거에 현대 직원들이 포스팅하거나 기자해서 걸린적이 있더군요 멀라머가 2017.10.17 15:57 답글 | 신고 생각난게 하나 있어요 그 뭐지 예전에 실내 넓힐려고 밸런스 엉망으로만들고 a필러쪽 보면 많이 누워있으면서 엔진룸을 희생하게되요 그게 속도감을 느릿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더라구요 100km이상에서도 안정적인지 착각하게 만들죠 그 뭐라하지 예를들면 뒷자리에 앉아서 앞을 보면 속도감이 좀 덜하죠 그런거 같아요 시트포지션을 그렇게 낮춘다고해서 속도감이 줄여들지 모르지만 실제 차량의 거둥이 불안정한지 제대로 알수가 없죠 그 왜 가상사운드쓰면 엔진 노킹증상 못알아듣듯이 그리고 포지션을 억지로 낮추면 전방시야가 좁아져서 오히려 안좋아져서 운전에 방해 요소가 되요 멀라머가 2017.10.17 16:24 답글 | 신고 항상 하는 얘기지만 꼭 이런넘들 있더라 뚜벅이들아 이 차까지마라 니들은 소형차 살돈도 없잖아? 라고 드랍치는넘들보면 차부심이 정말 대단하네요? 차가 인생의 전부같이 말하네요 이게 왜그러냐면 현대 자동차 직원이나 아니면 그와 관련된 동호회 차주일수도 있죠 아니면 딜러일수 있죠 딜러들보면 가끔 인성 드러운 넘들 있던데 그게 인터넷에서 그런식으로 행동하더군요 그렇다보니 과거에 현대자동차 아니 자동차 매이커회사의 결함을 그런식으로 사람벌레보듯하면서 글 적지못하게 하는 심리적인 현상을 만들더라구요? 전 그런넘들보면 정말 쓰레기라 봐요 특히 네이버 댓글에 그런글 달고 미리 베스트 만들고 댓글 조작도 많이하고 있죠 멀라머가 2017.10.17 16:24 답글 | 신고 조작도 많이하고 있죠 무엇보다 심각한거는 이전에 블로그나 까페나 이런곳에서 현대 직원들이 댓글조작과 글조작으로 인한 내용이 뉴스에도 나왔었죠 심각한거에요 멀라머가 2017.10.17 18:22 답글 | 신고 그런데 요즘 왜케 센터배치가 비대칭인지 모르겠네요 예전에는 대칭되게 만든걸로 아는데 영보기도 안좋은데 사람들은 보기좋네 이러는거보면 답이 읍네요 g70만 봐도 소형차 센터고 품질도 그닥 좋지도않고 문짝 두께도 작고 문짝 만든거보면 소형차나 준중형 수준이던데 어디가 좋다는건지.. 모르겠어요
좋아요공감
공유하기
글 요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스크랩] [영상] [리뷰 아님 주의] 스팅어 사고나서 타는 사고 대차 받은 10만킬로 + 실내 썩은 벤츠 CLS 250 CDI 디젤의 내구성은? | picture·image·video/자동차 영상

멀라머가 2018. 3. 9. 05:04

 

 

https://youtu.be/QlVVvU9Bi_g

출처 : 블로그
글쓴이 : 멀라머가 원글보기
메모 : 멀라머가 2017.10.16 18:32 답글 | 신고 제가 모터그래프 싫어하게 된 계기가 뭐냐면 홈페이지 가보면 은근 한쪽으로 치우쳐있고 댓글또한 그렇다는거죠 그리고 심각한 결함 문제가 발생해서 난리나도 홈페이지는 그런글들이 잘안보였죠 (그리고 모터그래프 별명이 일베? 라고 하던데 왜그런건지는 모르겠네요??) 은근 그런 소문이 많더라구요??? 무엇보다 기자분이 좋은지 알고 시트주름이니 bmw 배기문제니 범퍼문제니 사실 그런거 그렇게 세밀하게 중요한거도 아니였어요 남들 다알던 사실이였는데 알고보니 백종원 처럼 가식적인거네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리고 홈페이지 가보니 댓글란이나 이런곳 보면 꼭 동호회서나보던 그들만의 리그 라고 하나요? 자기들 유리한 내용만적고 불리한 내용은 적지 않고 내용도 상식적이지 못한 댓글이 많았죠 전 그 상식적이지 못하고 자기들 유리하게만 적는 글보고 어이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안보게 되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근데 엔진은요 국내차량도 다 오래가요 관리만 잘해도 깨먹을이링 없죠 그당시에는 다 그랬어요 요즘 차량들이 엔진내구성 개판이죠 GDI나 세타 엔진도 그렇고 암튼 엔진 미션설계가 제일 중요하다 생각 .. 대부분 차량들 20만 넘게 타도 고장안나는거도 많구 엔진 부분은 그냥 그렇다고 생각해야죠 멀라머가 2017.10.16 18:33 답글 | 신고 내부 지금봐도 허접하네요 .. 그리고 저 만한 값어치가안되는데 왜케 비싼지 .. 옛날차의 조은점이 그건 맞아요 가속할때 바닥에 붙어 가는 느낌? 전진하는 느낌 그런게 전해온다는거 기계적인 느낌이 전 좋더라구요 그리고 차는 원하는대로 움직여야하죠 전자식은 한번 고장나면 통제 불능이죠 . 그래서 기계식이 오히려 좋던데 멀라머가 2017.10.16 18:42 답글 | 신고 트렁크 내장제도 제대로 안되어있네 .. 트렁크 공간은 넓혀 놓고는 뒷자리는 저렇게 해놓은건 활용도가 개판이네요 칼럼(핸들에 달린 기어방식)은 자리 확보는 좋아지지만 결론적으로 운전한테는 득될께 하나도 없죠 기어노브는 센터에 있는게 제일 나은거 같아요 잘보이고 놓기도 좋고 벤츠나 bmw가 핸들에 기어를 넣은거 정말 병딱짓이죠 멀라머가 2017.10.18 17:08 답글 | 신고 column (컬럼)이 뭐냐면 기둥이에요 그러니까 핸들 뒤쪽에 커버있고 조작하는 기둥처럼 생긴 스위치들 말하는겅
 

- YouTube

 

www.youtube.com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스크랩] [영상] 2종소형면허 한번에 합격용인 면허시험장 | picture·image·video/자동차 영상

멀라머가 2018. 3. 9. 05:04

 

 

https://youtu.be/I6ng3wUcF8o

출처 : 블로그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