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ㅡ
추가
ㅡㅡ
지금 다음넷이 하는짓이랑 똑같은짓을 했었네 넥슨도 -_-
ㅡㅡ
이전 글
ㅡㅡ
넥슨 막장으로 치닫고 있구나... 테일즈위버 항의글이나 버그나 각종 관련 내용 적은글도 지운다는 내용이 있던데? (카더라 통신? 정작 자동차 처럼 심각한 결함 생기면 나몰라라 배째라 하듯.. | 예전 포스팅/2020 나의 이야기
멀라머가 2020. 6. 2. 04:28
http://blog.daum.net/choclub/28701
이틀전에 아는 사람들이 넥슨의 만행을 알려주더라?
자기들의 항의글도 막 지운 (내린글? 이라하나 뭐더라) 자세히 못봤는데
어째든. 항의글까지 지운 내용이 있다던데?
그리고 제대로 버그 수정도 안해주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배타서버에 적용해준 사람이 누군지 몰라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다시 질문을 보냈을때 딴사람이 보는건지??? 배타서버 해보라해서 한건데
다시 답변 주는사람은 엄한 소리 하네?
하긴.. 제가 2020년 2월 패치 이후로 윈도우화면 전환이 안되는걸 얘기했더니..
뭐라는지 아세요? 자세히 증거 영상까지 올렸는데...
한다는 소리가.. 클라이언트가 그런거 지원 안한다고 했던가????
이게 뭔소리야. 2002년부터 되었는데 .. 지들이 잘못패치해놓고 책임 전가하네???
진짜 황당하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서비스 받은곳중에 정말 불합리한 요소가 많이 있는곳이 있어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국가에서 운영하는
환경부나 각종 단체 소음규제부분이 엉터리고..
그리고 과거에 아이나비 a/s센터 전화 안받고 계속 다이얼 돌리던거 -_
그리고 또 뭐있더라? 자동차 회사들 정작 결함생기면 헛소리 하던거 -_
이마트 음식이 상했는데 본인이 입증해야된다는 헛소리를 시전하던거 -_
다음넷 서비스 아주 개판 오분전에
넥슨 서비스 아주 개판 오분전에;;;
정작 중요한 부분에서는 약관이나 자기들이 복구 가능하너 내용이 안드감.
꼭 보험들었는데 나중에 보험관련 내용이 어긋난다고 안해주듯 그런 식이더라구요?
아니면 정작 자동차 처럼 심각한 결함 생기면 나몰라라 배째라 하듯이요 ;
댓글